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97

부산 연제구 연산동 두건쓴형제 본점 한자왕티미 부산에 차 끌고 갔습니다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대중교통보단... 기름값도 싸니까... 퇴근 후 달려달려 한 아홉 시 반쯤 도착했는데 하디 부산역에서 태워온다고 연제구엔 열 시쯤 도착 ㅠ 집 근처에 이베리코 개 맛있다 해서 옵니다. 스페인에서밖에 안 먹어봤는데!! 내부 모습 그렇게 넓진 않은데 식탁을 많이 안 둬서 넓게 보였고 더 쾌적했다. 차림표~ 일반 삼겹살과 비슷한 가격! 우린 세트 시킴 ㅎ;; 부산 두건쓴형제 는 연산동 말고 다른데도 있었다 사실 체인점인줄 몰랐음... 고기도 숯도 좋다는 홍보 웅앵 난 숯은 몰겠고 불판은 가린다. 실 석쇠가 좋아 ㅎ 기본 찬 마늘종 간장절임, 양파 간장절임, 쌈무, 쌈 고기 찍어먹는 양념들, 사진엔 없지만 파재래기 그리고 청양고추 존 매웠음 ㅠ 부산은.. 2020. 5. 27.
독일 하이코 하리보램프 하이코램프 구매대행 한자왕티미 난 뭐 벌리는 거 안 좋아하고 미니멀리스트!!!! 거의 무소유에 가까운 사람인데!!!! 이거 보고 영업당함...히밤.... 나 하리보 젤리도 안 먹는데ㅠㅠ 젤리램프!! 존귀!!! 저거는 54 Size!! 걍 첫눈에 반함!!! 요즘 수면등 무드등 수유등 등등등 많던데 이것도 그건가 봄 사이즈는 두 가지다. 30*16*15센치랑 54 웅앵.... 한국에선 문제없이 220 볼트로 사용 가능하단다 1번 화이트 2번 민트 3번 로제타로제 로제타는 사람 이름인 줄 알았는데 색깔에도 쓰이나 보네 색깔별 사진인데 켰을 때는 거의 비슷한 듯 난 이미 흰색에 영업당함 히밤 ㅠ 구글이랑 다음 다 뒤지다가 발견함 오픈 카카오톡 진짜 편한 듯... 굳이 친구 안 맺어도 검색해서 바로 카톡 되니까 편하다. 가격은 나 .. 2020. 5. 21.
서울 서대문구 푸른바다 찜&탕 신촌점 한자왕티미 푸른바다찜&탕 지도에는 안 나오네... 생긴 지 얼마 안 됐나ㅠ 전화번호 : 02-332-8628 우리는 앱으로 시켰다. 한 시간 좀 덜 걸린 듯! 개맛있겠땅 ㅎㅎㅎㅎ 얼른얼른 풀어봅니다 이미 밖에 누가 문 두드릴 때부터 두근거렸슴 이태원 게이 새끼들 때문에 어디 나가서 먹지도 모하고 걍 시켜먹기로 함 신촌인데 개안켓지....? 간만에 고모랑 삼촌이랑 고기 먹을라 했는데!!! ㅠㅠ 연두색 비닐봉지를 뜯으면 플라스틱 통들이 펼쳐집니다. 요즘 코로나로 배달 급증 때문에 플라스틱 용기 처분이 문제라던데... 부추전은 고모가 만들어줫서 존맛탱 ㅠ 바삭하니 개 맛있었음 고모 최애 묵사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시킨 참소라 숙회 10,000원 금방 삶았는지 따뜻했음 ㅎㅎ 순살/아구찜 中 31,.. 2020. 5. 16.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역 온달식당 한자왕티미 경기대 교육받으러 갔다가 점심 빨리 먹어야 되섴ㅋㅋㅋㅋㅋ 젤 가까운데 찾음!! 외관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기운! 내부 모습 되게 조그맣다! 식탁도 네 개뿐임. 차림표 건강밥상차림이 굉장히 다양하다. 백반부터 라면에 삼겹살까지 기본 찬 오이소박이는 시원하니 맛있었고 무채도 새콤~하니 아삭하고 맛있었다!! 기본 찬으로 나온 고등어 한 조각, 굴비 한 마리 ㅎㅎㅎ진짜 백반 느낌 제육덮밥 7,000원 제육볶음 할라다가 걍 덮밥 시켰다 와 시각을 확 사로잡는다 색 조합도 딱ㅋㅋㅋ먹음직스러워 밥 위에 제육볶음이랑 콩나물, 쌈추? 암튼 조화롭게 올라가 있다 ㅎㅎㅎ 두근두근한 마음을 가지고 비벼봅니닿ㅎㅎㅎ 맛은...음...그냥 예상 가능한 맛? 근데 제육볶음이 묽고 참기름이 넘 많아서 ㅎㅎㅎ;;; 그래도 무채.. 2020. 5. 16.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역 원주종가집본점 한자왕티미 원래 비뱐이 추천해준 순대집 갈랬는데 거기가 하필 일요일에 문 닫아서ㅠ 여기로 왔다...교회 다니시나 봐; 원래 가려고 했던데는 건너편에 새로 옮긴 집! 이름은 기억 안 남 ^^ 내부 모습 식탁+의자와 바닥에 방석 깔고 앉는 곳 두 가지가 공존한다. 근데 가게 넓이에 비해 식탁을 많이 놓아서 좁은 느낌. 우린 바닥에 앉았는데 좀 불편했다. 차림표 식사류와 안주류가 있다. 아까 문 닫아서 못 간 집에 순대 먹으러 갈랬으니 여기서 고대로 시킨다! 근데 벽지 지금 자세히 보니까 월인천강지곡이네...수양 ㅠㅠ 수양대군의 효심일까... 세종이 시켜서 한 걸까... 얘기가 따로 새는구먼 암튼 식사류와 안주류가 따로 있는데 우리가 순대 내장 같은 거 먹으러 왔다고 하니까 그건 모둠 수육이라고 하셨다. 그래.. 2020. 5. 16.
크로아티아 자다르 호텔 추천 Falkensteiner Hotel & Spa Iadera 5성급 한자왕티미 팔켄슈타이너 호텔 & 스파 이아데라 1박 2인 최저가 26~30만 원대 팔켄슈타이너 호텔 쪽으로 가다 보면 이아데라 말고 디아도라도 있고 숙박업소가 굉장히 많다. 근데 자다르랑 존~~나 떨어져 있음. 차 타고 가면서 ㅅㅂ 왤케 멀어 여기 뭐야 지도 맞냐 하면서 갑니다 그래서 여기는 정말 싸거나 정말 여길 가고 싶은 거 아니면 비추 내부 모습 인테리어는 진~~짜 맘에 든다. 소파며 침대며 가구 하나하나 배치도 이뻐 캐리어는 항상 활짝 ^^ 창가가 바로 바다고 수영장이라 좋은데 옆집이랑 베란다 플라스틱 한 장 차이 ^^ 조심 ^^ 침대~~ 유럽은 왜 이렇게 쿠션이랑 베개가 많을까? 들어오고 나가는 문. 팔켄슈타이너 진짜 디자인이랑 인테리어는 인정한다... 샤워실과 욕조 여기 세 번인가 왔었는데 샤.. 2020. 5. 13.
안동 시내 아띠 한자왕티미 푸줏간으로 1차 하고 2차 어디가노 하다가 수지니가 야 아띠 가자 아띠 머라노 아띠가 머로 홍초불닭으로 오라 해서 갔다. 여기 원래 미용실이었는데...?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 옆 입간판이 있다. 오전 열한 시부터 쭉~ 중간에 쉬는 시간이 있다. 오후 세시부터 다섯 시까지 인스타도 있네 https://www.instagram.com/atti_since2019/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내부 모습 아늑하게 꾸며진 식탁들이다. 그냥...좀 생소했음 진짜 처음 듣는 곳이라서 ㅋㅋㅋ 깔끔하고 분위기 괜찮음 아띠 차림표 와이파이 비밀번호랑 영업시간이 적혀 있다. 아띠 뜻은 '친한 친구'의 순우리말이라고... 그렇구나...나 국문학산데... 몰랐구나... 볶음/무침 안.. 2020. 5. 3.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한식당 옹기 ONG GIE 한자왕티미 Edinburgh 한식당 ONG GIE 누리집 :https://www.onggiedinburgh.com/ Ong Gie Korean Restaurant | Edinburgh Ong Gie Korean Restaurant in Edinburgh. Try authentic Korean cuisine at Edinburgh's favourite Korean restaurant. www.onggiedinburgh.com 이 날도 추웠었지... 우린 에든버러 성에서 강풍을 맞고 안 되겠다 짬뽕 먹자 해서 거기서 여기까지 걸어옴 ㅎㅎ;; 왔는데 문 여는 시간 덜 됨... 밖에서 기다리는데 추워서 일각이 여삼추였음 옥외 차림표와 문 여는 시간-닫는 시간 일요일은 문 닫고 점심, 저녁 사이는 문 닫는다 그래.. 2020. 4. 30.
스코틀랜드 포트리 맛집 Cuchullin Restaurant 한자왕티미 스코틀랜드 북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 포트리(Portree) 아름다운 마을이지만 있는 내내 하루 빼고 비가 왔다. 처음 도착하는 날은 걍 쎄리부었음 캐리어 잠깐 놨더니 강풍에 밀리고 막...ㅠ^ㅠ 숙소에 짐 겨우 갖다 놓고 밥 먹으러 나옴... 젤 가깝고 평점 좋은 곳으로 왔다. 내부 모습!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 옷 걸고 목도리 걸고 들어가면 된다. 내부 곳곳에 홍보문구를 칠판에 적어놨다. 홈칵테일도 파네~ 여긴 스카이 섬(Isle of skye) 때문에 온 사람들이 많다. 스카이 섬은 스코틀랜드 이너헤브리디스 제도의 최대의 섬이다. 굉장히 유명한 관광지! 비가 와서 운치 있는 가게 내부다. 성탄절도 코앞... 낼 투어는 비 안왔으면...ㅠㅠ 주류 종류다 ㅋㅋㅋㅋㅋ 요리 종류보다 더 많음 와인,.. 2020. 4. 30.
크로아티아 오파티야 호텔 추천 Remisens Premium Hotel Ambasador 5성급 한자왕티미 Remisens Premium Hotel Ambasador 5star 1박 2인 최저가 20~30만원대 꽃 뒤로 보이는 문이 정문이다. 들어오자마자 리셉션이 있는데 여기서 감동...아무리 5성급이라도 리셉션은 손님이 서야 하는 곳이 많은데 여긴 편안히 앉아서 안내받을 수 있음. 오 레미센스호텔에서 신경 써서 만들었네 하는 느낌이 빡 온다 한국인들은 호텔 '방'에 좀 더 집중한다면 서양인들은 전체적인 호텔 서비스에 집중하는 느낌. 레미센스호텔(Remisens Hotel)은 크로아티아 호텔 운영 회사 중 하나다. 카드키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뷰 그대로! 내 신발이 맞이해주네;; 그렇게 넓진 않다. 유럽 호텔이 다 그렇지 뭐 캐리어가 뭘 토해내는 거 같네.. 침대는 어찌나 넓은지 ㅠㅠ 침구도.. 2020. 4. 29.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쌀국수 맛집 Saboteur 한자왕티미 주소 찍고 가도 잘 못 찾았음 ㅠ 검은색 어닝이 나와있는 가게입니다. 잘 찾아서 가시길 바랍니다. 휴 오늘도 쌀국수네... 누가 보면 우리 쌀국수 기행인 줄 알겠네 근처에 도서관도 있고 대학교도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온다. 점심시간 덜되서 갔는데 사람 짱 많았음 바글바글해서 테이블쉐어도 많이 봄 차림표는 이렇게 종이 한 장이고 젤 많이 본 건 반미 같은 샌드위치나 박스에 포장해가던 모습. 국수에 곁들일 고춧가루, 설탕, 땅콩, 고추초절임!! 존맛임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에 넣어줘야댐 쌀국수랑 아주 조화로움!! PHO HAI SAN 6.8£ 언니는 해산물 들어간 거 먹고 싶다고 해서 저거 시켰는데...실망이라고 후회했음 해물이랑 두부랑 등등 들어가 있음. 역시 도전은 도전이야;; 난 입에도 안 .. 2020. 4. 29.
스코틀랜드 네스호 해기스 맛집 The Lock Inn 한자왕티미 영국은 진짜 비가 많이 오긴 한가 보다 영국에 보름 넘게 체류하면서 해 뜬날을 많이 못 봤다ㅠ 오늘도 역시나 비가 왔음 ^^ 내부 모습 2층엔 40명도 앉을 수 있단다 꽤 큰 식당인 듯 성탄절 장식이 예쁜 곳이었다. 분위기 완전 맘에 들어!! 관광지이기 때문에 비싸다 ^^ 네스호를 들리는 투어는 무조건 이 마을에서 쉰다. 우리도 에든버러로 돌아가는 길에 여기서 쉬었음. 점심을 대충 먹어갖고 버거나 요리보단 안주로! 채식주의자 요리가 따로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되겠다. 외국은 이렇게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게 많다. 우리는 아직이지만! 맥주 차림표를 안 찍었네;;; 정보가 하나도 없네;;; 분명한 건 생맥주라는 거;; 글고 맛있었음;; Local Buchers Haggis 7.25£ 내 입맛엔 여전.. 2020. 4. 29.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해기스 맛집 Mums Great Comfort Food 한자왕티미 에든버러 명소인 엘리펀트 하우스에서 에든버러 성 반대쪽으로 쭉 가면 나온다. 주소는 맨 아래에 있음. 내부 모습! 그날그날 오늘의 요리를 칠판에 적어놓는 듯 블랙퍼스트 메뉴가 따로 있어서 아침 먹으러와도 될 듯 아침식사~오전 9시부터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인다... 모르는 사람 없겠지...? 이게 주 요리인 듯. 우리 스카이 섬 투어 해준 가이드가 해기스 맛집이라면서 추천해줬는데 전통 스코틀랜드 음식점인 것 같아!!! 두근두근!!! 커피, 맥주, 와인 등등 있을 건 다 있습니다잉 역시 위스키의 고장답게 위스키 책자가 따로 있다 스코틀랜드 대단...캬...박수 드립니다 식탁은 몇 개 없다. 10개 안 넘는 듯 식탁마다 케찹, 머스타드, 소금, 후추 등 기본 소스가 구비되어 있다. 난 .. 2020. 4. 27.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쌀국수 맛집 Vietnam Restaurant 한자왕티미 아이슬란드 명소 무지개길 찾다가 (사실 아님 쌀국수집 찾아댕김) 발견한 베트남 레스토랑! 두근두근 가게가 꽤나 크다 오픈 키친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다. 차림표에 그림도 같이 있어서 고르기 쉽게 해놨다 반미도 파네 비건=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요리도 따로 있다. 동남아 음식 완전체같음 볶음밥, 볶음국수, 짜조, 롤 등등 없는게 없는 듯 커피부터 주류까지 음료도 다양하다 식당 한 편엔 셀프바가 있어서 거기서 물이랑 스리라차소스 등등을 알아서 갖고오면 된다. 우린 그냥 젤 첨에꺼 시킴 00번 01번은 00번 곱배기네 ㅋㅋㅋ 아이슬란드화폐는 0을 더 붙이면 한국돈이 된다. 간편하쥬? 00번 PHO BEEF SOUP 1,890Kr 소고기 쌀국수 18,900원 콩나물?숙주?가 들어가 있고 고수는.. 2020. 4. 24.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펍 Brew Dog 브루독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을 못 찍었다 구글에도 없네ㅠ 내부 모습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 있다. 화장실은 지하~ 분위기 걍 존나 펍임 유럽 펍 느낌 차림표! 수욜엔 윙 무제한인데 저게 일인당 가격인지...모르겠네...? 역시 브루독! BREW DOG!!!!! 맥주 종류 어마어마하다 성탄절 맥주가 따로 있어 ㅋㅋ 안주도 다양함 버거에 치킨 등등 맥주만 있는 간판이다 이름도 다 멋져 그 와중에 와이파이 비번 ㅋㅋ WELOVEBEER ME TOO ^^ 도수와 맥주 종류, ml도 적혀있으니 잘 보고 고르길! 앙증맞다 앙증맞아 맥주 별로 있는 저 손잡이들 집에 모시고 싶다ㅠ 브루독에서 맥주 마실 땐 서버랑 얘기를 많이 한다. 추천해줄 게 있냐 취향이 어떻냐 그렇게 얘기하다가 맛볼 수 있냐고 물어보면 이렇게 친절하게 갖.. 2020. 4.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