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시내 마켓 제이(구 박종식당)

by 한자왕티미 2022. 8. 2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박종식당인 줄 알았는데
이름이 바뀌었다대
이름하여 마켓 제이!

내부 모습
식탁은 별로 없음
세네 개?

계산하는 곳

손소독제
물은 알아서 갖다 먹기

커피도 판다

우리는 세명
아 이 접시랑 식기 진짜ㅜ내가 안 좋아함
물도 잘 들고
설거지도 힘들고
칼도 잘 안 들음
이케아인가 코스트콘가 그런데
진촤 싫어
왜냐면 전 회사 탕비실이ㅜ이거였음

파마산 치즈가루
고춧가루
핫소스

스리가 준 내 생일선물🥰
고마워 사랑해 너뿐이야🫂

차림표
피자 포장박스 뒤판에 쓱쓱
피자 크기를 정한 후 토핑을 정하면 된다.

13인치, 9인치 두 종류가 있음
13인치는 6조각
9인치는 4조각입니다.

이건 예전 차림표

이건 어제 아래 새로 찍은 거!!
따끈따끈 최신

원래 술 없었는데 생겼네
맥주 개비쌈 ㅠ
피자 가격은 그대론데
윙이랑 음료 가격이 올랐나 보다

사실 나는 피자를 진짜 좋아한다.
치킨보다 피자파임
치킨은 튀김이지만
피자는 요리라구요
아.시.겠.어.요?

피클 없습니데이
근데 없어도 됨!!
안 찾게 되는 마켓제이 피자

Mushrooms 9인치 4 CUT Small 11,900원
버섯, 모짜렐라치즈, 트러플오일

와 진짜 트러플 냄새 작살남 ㅠㅠㅠ
너무 좋아~~~

버섯도 진짜 많고 쫀득쫀득
씹는 맛 제대로임~~
그리고 피자 테두리 진짜 마싯서...
완전 고소 짭짤 그 잡채

너무너무 맛있었던 버섯피자
이거 혹시 비건인 가요? 궁금!
vegan

HERB WINGS 6,000원
각종 허브가 섞여 짭짤한 윙 5조각
아니다 7,000원으로 올랐네!!!!

오레가노? 인지 진짜 모둠 허브인지
냄새 박살 ㅋㅋㅋ
향 싫어하면 안 좋아할 수도 있고
근데 정말 짭짤하다~~

짭짤한 허브 시즈닝 듬뿍

불고기 루꼴라 레드와인 9인치 4 CUT Small 19,600원
루꼴라 너무 좋아~~~!!!

헠헠... 이 루꼴라 누구 거야...
내 거... 헠헠...

체다치즈와 불고기 그리고 발사믹 조화가 아주 좋다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조금 간이 셌음 ㅠ

싱싱한 루꼴라 넘 맛있고요
근데 확실히 손으로 들고 먹어야 함
절대 칼로 잘라먹을 수 없어

방토는 굳이...?
루꼴라 더 많았다면 더 맛있었을 것
맛있는 거 많으면 더 맛있으니까...!

스리랑 공주랑 순삭한 피자!!!
너무너무 맛있는 피자다 ㅎㅎㅎ
나 다른 피자들(피자헛, 피나치공, 알볼로 등등)은
일부러 큰 거 시켜서 냉동실 넣었다가
먹고 싶을 때 데워먹었는데
이건 그렇게 안돼!!! 무조건 갓 나온 거 먹어야 해!!!



+2022.08.27 나무랑 권젼이랑 소풍

두근두근
소풍 가요 우리~~~

Mushrooms & Hawaiian 13인치 6 CUT
Large Half-and-half 19,600원

차에서 운전하느라 쪼끔 밀렸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버섯피자💕
익힌 파인애플 극혐이지만 파인애플이 두껍지 않아서
얼른 떼고 먹었닼ㅋㅋㅋㅋ
단내가 남아있었지만 그래도 개안앳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