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정상동 볶끼요춘천닭갈비 안동점

by 한자왕티미 2022. 9. 2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푸른 하늘

요즘 날씨는 정말 가을 같다

가을 하늘이 높다는 게 확 느껴져

낮술 같지만 다섯 시예요

저녁시간이에요

점심 장사 저녁 장사

둘 다 하시는~~~

장사는 밤 열 시 마감!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나 보다

오~~~

쿠폰제도 오랜만

심지어 안동사랑상품권 모바일도 되네

단점은 밖에서 먹는 거 아니면

신발 무조건 벗어야 됨

컨버스 하이라도 신었다가는...

신발장에서 세월 다 흘려보내야 함

내부 모습

앞치마도 잘 걸려있고

유아용 의자도 따로 있고

식탁 간격도 넓고

딱딱~~ 완전 쥑이네예

진짜 엄~~~ 청 넓다

화장실은 일로 가는데

약간 불편하긴 함 ㅋㅋㅋ

슬리퍼 신고 뒤로 가야 해

여긴 우리가 예약한 방!

독립적인 공간이 따로 있어서

회식을 방해받지 않고(좋은 건가...?)

즐길 수 있다.(회식을 즐겨...?)

식탁은 총 네 개

그리고 의자 없는 방석 앉기!

양반다리 해야 합니다ㅠ

부족한 반찬은

물김치 빼고 여기서 갖다 먹으면 됩니다~

차림표

닭갈비가 1인분 13,000원!??!

했지만 양이 진짜 많음

고기 추가도 되고

각종 사리

근데 닭 내장은 뭘까?

나 너무 궁금해

동치미를 제외한 모든 반찬은 알아서!

갖다 먹기!

글고 막국수 진짜 찐이더라...ㅋ

기본 찬

동치미, 백김치, 양배추 샐러드

깻잎, 상추, 생마늘, 고추, 쌈장

그리고 양파장아찌

닭갈비 4인분 52,000원

양념된 닭고기와 양배추, 깻잎, 파 등등

일찍 와서 그런지

손님이 아직 별로 없어서 그런지

닭갈비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볶아주셔...

넋 놓고 보게 되는 닭갈비 SHOW

ㅋㅋㅋㅋㅋㅋ

떡이랑 고구마도 있네

탄수화물 파티~~

슥삭쓱싹 어찌나 잘하는지 ㅋㅋㅋ

나도 한 십 년 전에 닭갈비집 아르바이트했었는데

괜히 반갑 ㅎ

우리는 보통맛 시켰는데 정말 보통맛이고

매운맛 양념도 따로 주셔서 넣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매웠다.

순한 맛은 진짜... 순하겠지?

얘들도 먹을 수 있을 듯

채소랑 떡 먼저 드세요~

해주시고 나머지 또 볶아주고

고기 다 익었어요~

멘트 작살남 ㅋㅋㅋ

굉장히 친절하셨던 국문 후배님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막국수 7,000원

닭갈비 하면 막국수 아입니까?ㅋ

채소 고명도 야무지게 올려주셨네

반장님이 물막국수는 따로 없냐고

물어보셨는데 없는 듯...ㅠㅠ

그래도 육수가 조금 보여요~

양념도 맛있었고 육수도 맛있었어...

그 고트의 한치물회 냉면 맛...

묵사발 냉면육수 맛...

맛없을 수가 없는...

이이 가위로 당모 조사야죠

볶음밥 3개 6,000원

1개=2,000원

볶음밥도 다 볶아주셔~~~

볶음밥은 나무주걱으로

야무지게 볶아주심

하트 모양으로 해 달랠걸 그랬나?ㅋ

챱챱챱

이게 또 약간 눌어야지 맛있거든

음~~~

말해 뭐해 ㅠ존맛탱

정말 맛있게 먹었던 볶끼요춘천닭갈비는

의외로 체인점이 아니었다..!

전국에 딱 두 곳 있음

대구랑 여기

인제 시작하는 체인인 걸까?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