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57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역 온달식당 한자왕티미 경기대 교육받으러 갔다가 점심 빨리 먹어야 되섴ㅋㅋㅋㅋㅋ 젤 가까운데 찾음!! 외관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기운! 내부 모습 되게 조그맣다! 식탁도 네 개뿐임. 차림표 건강밥상차림이 굉장히 다양하다. 백반부터 라면에 삼겹살까지 기본 찬 오이소박이는 시원하니 맛있었고 무채도 새콤~하니 아삭하고 맛있었다!! 기본 찬으로 나온 고등어 한 조각, 굴비 한 마리 ㅎㅎㅎ진짜 백반 느낌 제육덮밥 7,000원 제육볶음 할라다가 걍 덮밥 시켰다 와 시각을 확 사로잡는다 색 조합도 딱ㅋㅋㅋ먹음직스러워 밥 위에 제육볶음이랑 콩나물, 쌈추? 암튼 조화롭게 올라가 있다 ㅎㅎㅎ 두근두근한 마음을 가지고 비벼봅니닿ㅎㅎㅎ 맛은...음...그냥 예상 가능한 맛? 근데 제육볶음이 묽고 참기름이 넘 많아서 ㅎㅎㅎ;;; 그래도 무채.. 2020. 5. 16.
안동 옥동 술공장 한자왕티미 옥동 술공장원래 작았는데 옆가게 삼켜서 더 커짐오꾸닭 건너편에 있다 내부모습테이블간격도 좁지않고 가게도 텄기땜시 넓음의자는 등받이가 없음 차림표~안주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양이 많다.간단하게 먹기 좋은곳은 아니다.1차로 괜찮을 듯 소주 왜때문에 계속 오르냐고주류회사 엎어야대 진짜 ㅠㅠ광광점점 올라ㅠㅠㅜ소주값 내려주라 줘!! 기본 안주매일매일 바뀐다던데 오늘은 짜장면이랑 마카로니춘권은 왜줬는지몰라;; 면이 좀 두꺼움 ㅠㅠ우동같은 자장면맛은 그냥그랬어 좀 싱거운거같기도 하고자장면으로 알 수 있겠죠? 술공장은 1차입니다 다른날 갔더니 번데기랑 마카로니줌ㅋㅋㅋ번데기 좋앙 숟가락네모숟가락 귀여웡 뼈있는 국물 닭발 18,000원닭발이...좀 앙상했음 바르기도 어렵고푹~좀 더 삶아야할 듯국물은 매콤해 자극적.. 2018. 1. 10.
안동 정하동 LA VIE EN CUISINE 라비엉뀌진 한자왕티미 공주 생일이라 축하해줄겸 예약한 LA VIE EN CUISINE라비엉뀌진예약번호는 010-2757-4827아사특이 프랑스식당 생겼다고 가보자해서 옴난 이런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내부모습가게는 작은편이다 자리도 4~5개뿐분위기는 좋은거같다 의자도 편하고가방놓는곳이 없어서 좀 그랬지만 벽지도 예쁘고 샹들리에도 예쁘고근데 뭔가...잘 어울리면서도 비조합적인 느낌? 요건 잘나왔네 예쁘게ㅎㅎ 샹그리아 맥주 커피 그리고 차림표라비엉뀌진은 1인세트?코스?가 있다코스는 샐러드 1개 + 메인 1개 + 후식 1개종업원이 계속 헷갈리게 말해서 ㅠㅠ 주문하는데 애먹음2인 코스를 시키면 저기서 두개씩 고르면 됨 만약 +5,000 이 적힌걸 고르면1인 코스가격 18,000원+추가요금5,000원이 됨 와인 종류도 꽤 있.. 2017. 8. 29.
부산 중구 광안리 개미집 광안직영점 한자왕티미 수히가 개미집가고싶다해서숙소가 광안리라서 광안리랑 가까운 개미집을 찾다여기로 왔다 개미집 광안직영점지점이 굉장히 많은듯낙곱새~~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해서부리나케 9시쯤 갔다신발벗고 앉는 빈자리가 두어자리 있었지만우린 다 치마입어서 의자자리가 날때까지 기다렸다 차림표낙곱 낙새 낙곱새천원차이면 걍 낙곱새먹는게 낫지않낰ㅋㅋ사리도 추가할수있고 곱창도 추가가 된다 앉자마자 차려지는 기본찬들콩나물무침 쵐기름냄새 작살 ㅠㅠ 완전 맛있음깍두기도 괜찮았는데 물김치는...그냥 그랬음저 부추무침과 김채는 밥비벼먹을때!하지만 우린 콩나물도 넣었지 곧이어 등장한 낙곱새미나리랑 낙지랑 곱창이랑 새우랑 떡 당면 새우는...그냥 칵테일새우같은거고낙지는 꽤 있는듯 센불에 마구 섞어줍니다~~ 근데 손잡이가 뜨거워서 잘 안.. 2017. 8. 29.
부산 중구 이층남자의 매운뚝배기찜 한자왕티미 짐 바리바리 싸들고 점심 머먹노 야드라ㅠㅠ이럼서 뺑뺑돌다가 그냥 고기먹자힘들어서 고기머야된다 그래서 여기 옴 ㅋㅋㅋ찜!! 고기찜!!!자갈치역 7번출구나 남포역 1번출구에서 찾아가면 됨 내부모습넓지 않은데 넓어보이는 이유는테이블이 몇개 없기때문 가게 내부를 예쁘게 꾸며놨다조명 내맘에 쏙 듦 차림표날씨도 나도 미치기 일보직전엔무조건 고기다통삼겹과 갈비 중 넘나 고민됐지만수히가 한방에 골라줌 헤헤 코다리...누군간 먹겠지 ^^우린 매운갈비찜 큰거 + 치즈토핑김말이나 비빔만두같은거도 먹고싶었는데 참았음 매운뚝배기찜 맛있게 즐기는법납짝만두에 고기 싸먹기쌈무에 고기 싸먹기남은 양념에 밥비벼먹기당연한거 아닌가요 사장님? 기본 찬인 천사채와 쌈무 양파지천사채 나 안먹는데...뭔가 까르보나라느낌?ㅋㅋㅋㅋ괜찮았.. 2017. 8. 22.
안동 명륜동 양꼬치&칭따오 한자왕티미 대박마트가는길에 새로 생긴 양꼬치집지나가다 현수막도 보고 간판도 보고궁금해서 한번 가보기로함!사실 오픈행사가 8.11까지라서 쫄려서 갔음 오후 다섯시부터 자정까지 영업일요일은 쉬는날~ 테이블이 적지않은데도 굉장히 넓다천장이 높고 하얀색이라서 그런가탁 트였다해야하나 암튼 답답하지않아 좋았음 화장실은 남녀공용인거같은데진짜 깨끗했음! 완전 맘에 들엉 토마토달걀볶음이 무쉬쓰즈였구나...토달볶사실 이름보고는 하나도 모르니까사진보고 시키라고 붙여둔듯 차림표~양꼬치 소꼬치 마늘꼬치여긴 8개에 만원이넹 백화정은 10개 만원!요리도 있고 샤브샤브도 있고 닭날개도 있다. 기본 찬 양파지와 땅콩설탕그리고 짜샤이..?이름 들어도 들어도 까먹음 ㅠㅠ 주문한 양꼬치 2인분 16개 20,000원!두근두근 양고기에 간단하.. 2017. 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