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07

독일 하이코램프 하이코신상램프 슈나이저램프 구매대행 한자왕티미 집에 놀러 온 친구가 물어본우리 집 젤리 하리보 램프 구매처가 오픈채팅방이라고 알려줬더니 지도 사뿟넼ㅋㅋㅋㅋ 근데 선물용으로 개안은 거 같아서 나도 삼;; 사장님이 신상 나왔다고 하셔서 이왕 선물하는 거 신상으로 사뿜 ㅋㅋㅋㅋㅋㅋㅋ 이름하여 슈나이져 램프 가격은 슈나우져 램프 배송비 미포함 85,000원. 택배비 포함은 90,000원! 누리집에는 스코티 램프로 돼있는데 아마 스코티시 테리어 (Scottish Terrier)를 모티브로 삼아서 이름을 딴 거일 수도? 하지만 내겐 그냥 슈나우저... 심지어 슈나우저 원산지는 독일임ㅋㅋㅋㅋ 마!! HEICO!! 느그 국산 개 쓰지 왜 남의 스코티쉬를 갖다쓰노! 사실... 아무래도 판매자 거치는 것보다 내가 직접 구매로 사면 더 싸지 않을까 해서 직구.. 2021. 1. 21.
대구 달서구 이곡동 노브랜드 버거 대구이곡점 노브랜드버거 한자왕티미 쒸익쒸익... 2020년 12월 31일에 생겼다는데 진짜 몰랐음 블로그 올리려고 검색하다 알게 됐다... 그래서 바~로 1월 1일에 다녀옴ㅋ 이곡동 이마트 옆에 있으며 주차장은 없다. 이마트에 45분 주차했는데 5천 원 나와서 ㅠ 개식겁 이마트 영수증 있으면 주차비 무료니까 뭐라도 사면 개안을 듯 ㅋ 코너에 위치해있으며 월성동 노브랜드버거와 달리 1층만 있다. 개업한 지 이틀도 안돼 그런가 사람이 바글바글 역시 개업빨... 문 여는 시간은 오전 열 시 문 닫는 시간은 오후 열 시 무려 12시간 동안 하며 연중무휴다. 21시부터는 매장 취식 안되고 포장만 가능하다. 주문도 키오스크가 대부분일 텐데 일하는 직원분이 열명 정도 돼 보인다. 개많아; 아마 현금 주문은 여기서 따로 해야 되는 듯 키오스.. 2021. 1. 2.
대구 달서구 월성동 노브랜드 버거 월성점 노브랜드버거 한자왕티미 대구에 두 곳밖에 없었지만 (동성로, 월성동) 한 곳이 어제 더 생겼다... (이곡동=집에서 차 타고 오분도 안 걸림 ㅅㅂ) 이쒸... 좀 참았다가 집 앞에꺼 먹을걸 여기까지 괜히 갔노 ㅠ 암턴 대구에서 제일 첫 번째로 생긴 노브랜드 버거입니다잉 ㅋ 달서구 월성동에 있는데 이 쪽이 주차 개헬(Dog Hell) 임 뱅뱅뱅~~~ 길가에 절~대 모함 카메라 있음 나는 뒤쪽 노상 흰 주차선에 마침 한 자리 나서 했는데 기적 같은 일임... 차를 가져갈 거라면 둘이 가서 한 명이 내려서 포장하고 한 명은 뱅뱅 도는 게 제일 좋을 듯 문 여는 시간은 오전 열 시 문 닫는 시간은 오후 열 시 무려 12시간 동안 하며 연중무휴다. 내부 모습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으며 1층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키오스크로 .. 2021. 1. 1.
안동 딸기케이크 파는 곳 총망라 한자왕티미 바야흐로 딸기 케이크의 계절이자 12월이 왔다. 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는 내 입맛에 맞지도 않고 핑크 택스(Pink Tax)라고 생각해 먹지 않는다. 하지만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서... 아니야... 🤦‍♀️블로그 할 거리 생겨서 좋은 거지!^^🤷‍♀️ 암턴 내가 여태껏 찾아본 딸기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딸기초코케이크 케이크집 소개 갑니다. 참고로 순서는 우리 집에서 가까운 순서임 ㅋ 1. 커피앤비 커피앤비 운영시간 : 월-금 (토, 일, 공휴일 휴무) 주문 방법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 또는 방문 정말 유명한 곳. 와인비가 위층에 있는데 그 이전에는 포켓볼 치는 당구장이었다. 학교 다닐 때 많이 갔었는데... 재밌었지... 크... 케이크 종류는 많다. 하지만 현재 코로.. 2021. 1. 1.
스페인 세비야 맛집 추천 España Sevilla Review 한자왕티미 1. 100 Montaditos 진심으로 추천하는 집 세비야에도 여러 개 있으니 본인 위치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보길 본격 세비야 판 술 파는 김밥천국...? 누리집 : spain.100montaditos.com/es/ 100 Montaditos - Cervecería | Encuentra tu 100 Montaditos ProvinciaAlbaceteAlicanteAlmeríaAsturiasÁvilaBadajozBalearesBarcelonaBurgosCáceresCádizCantabriaCastellónCeutaCiudad RealCordobaCuencaGironaGranadaGuadalajaraGuipúzcuaHuelvaHuescaJaénLa CoruñaLa RiojaLas PalmasLe.. 2020. 12. 29.
포르투갈 리스본 맛집 추천 Portugal Risboa Reveiw 한자왕티미 유럽은 마트 물가(시장물가)가 굉장히 저렴하다. 그렇기 때문에 요리를 해서 먹는 게 가장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인데 우리는 맨날 해 먹으므로ㅠ 이렇게 휴가 왔을 때는 사 먹고 싶은데 해 먹던 짬바가 있어서 오늘도 역시... 그래도 먹고 싶은 거 다 사도 20유로 안 넘음;; 진짜 장바구니 물가 도랐음;; 이러니까 맨날 해 먹지 ㅠ 암튼... 리스본 휴가 가서 반한 맛집들 풀어보겠습니다! 1. Restaurante Clube de Jornalistas 숙소 바로 근처라서 갔던 곳인데 의외로 존맛;; 어이없어;; 누리집 : restauranteclubedejornalistas.com/ Restaurante Clube de Jornalistas A sua reserva só está feit.. 2020. 12. 11.
안동 옥동 닥엔돈스 옥동점 닥앤돈스 한자왕티미 등갈비찜? 등갈비? 쪽갈비? 하다가 야야 닥엔돈스 어떻노 헐 거 소금구이 대박 이래서 닥앤돈스로 탕탕 전화하고 포장하러 갔다. 닥엔돈스 본 쿠폰 10매를 모으시면 왕새우튀김을 드립니다. 몇 개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흠... ㅋ 구성품 치킨무, 바비큐 소스, 차림표 +펩시 콜라 500ml +쿠폰 차림표 푸짐한 모둠 감자 세트 시키려고 했는데 이제 없다고 해서 못 시킴 ㅠ 흑흑 양념 쪽갈비(매운맛)+허브소금 쪽갈비 대 30,000원 쪽갈비와 순살 바비큐는 보통맛,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매운맛으로 탕탕탕 양념 쪽갈비는 떡도 같이 있다. 근데 진짜 매움 ㅠㅠ엉엉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도 진짜 매워서 누가바 1초 만에 먹음 ㅠㅠ근데 맛있었어 소금구이는 좀 퍽퍽했다. 그리고 고기 부분.. 2020. 12. 10.
포르투갈 파로 맛집 추천 Portugal Faro CHURRASQEUIRA O Recife 한자왕티미 프리워킹투어 가이드님이 추천해주신 식당. CHURRASQEUIRA O Recife 포르투갈 상징 동물이 닭이라면서 추천해준 것 같음 ㅋㅋㅋ https://www.freetour.com/faro Free Tours in Faro, Portugal | FREETOUR.com Get your Free Walking Tour in Faro and discover its culture, incredible sites, stories & legends with entertaining and passionate local guides. www.freetour.com 프리워킹투어 신청하는 누리집 옥외 차림표 치킨이 주류인데 소고기? 섞은 거도 있는 듯 나머지는 곁들이는 요리다. 주류는 샹그리아, 맥주, 서머.. 2020. 12. 9.
영국 브라이튼 맛집 패티앤번 England Brighton pattyandbun 한자왕티미 세븐시스터즈 투어는 두 곳을 간다. 오전에 Seven Sisters, 오후에는 Brighton 아무래도 장거리 투어다 보니 브라이튼은 좀 촉박했던 기억이 난다. 점심 겸 끼니 때우려 간 패티 앤 번! 여긴 세븐 시스터즈 투어 가이드님이 소개해준 곳이다. 영국이 음식은 자랑할 게 없지만 햄버거는 자랑할 수 있다며 소개해주신 패티앤번! 버거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다. 패티 앤 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햄버거 패티가 아주 맛있다고 한다. STUDENT OFFER... Any burger, chips & soft drinks for £10 학생이 이런 게 부럽습니다... 그 어떤 버거를 선택할 수 있는 게 부럽 ㅠ 학생 할인 외에 점심 할인도 있는데 그건 버거가 한정적이다. Lunch deal-Get t.. 2020. 12. 8.
영국 런던 사우스켄싱턴역 얼코트역 빨래방 런더리 Bobo's Bubbles England London Kensington Earls Ct laundry 한자왕티미 세인스버리 마트 가는 길이었나... 암튼 봉지에 빨랫감 가득 안고 갔었음 러브런던이랑 걸어서 10분도 안됐었던 듯 런던은 우중충하고 비도 자주 온다. 그래서 빨래를 해도 말리기가 쉽지 않다. 안 그래도 집이 습한데 빨래까지 널면 더 습해ㅜ 크로아티아는 세탁기만 돌려갖고 건조대에 널고 자고 일어나면 빠싹 마르는데 여긴 도통 마를 기미가 없어서 세탁기만 돌리고 건조는 빨래방 건조기 돌린다. 세탁기 돌릴 때 세제를 안 가져왔다면 여기서 살 수 있다. 우린 보통 섬유유연제도 따로 있는데 여긴 뭐... 세제만 파네 파리는 따로 있었는데 여기만 그런가 보다. 세탁기 한 번 돌릴 세제 0.50£ (한국돈 775원가량) 희한한 게 빨래 바구니가 다 있었다. 파리도 니스도 자그레브도 통은 없는데! 요 친구들은.. 2020. 12. 7.
안동 옥동 명가숯불갈비 한자왕티미 안동명가숯불갈비. 이름 진짜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은데... 외관은 존나 초면... 처음이고요...? 위치도 응...? 이런 곳에 있었단 말이야...? 이가 칡냉면 건너편이다. 무조건 신발 벗어야 함 참고 ^^ 내부 모습 아무래도 신발을 벗고 들어가다 보니 모두 좌식이다. 의자는 없음! 그래도 방도 있고 칸막이도 있어서 아주 조금은 사생활을 지킬 수 있다. 방에서는 따로 회식도 가능할 듯 차림표 일단 돼지고기, 소고기 다 판다. 근데 종류가 어마어마함 한우 생갈비 구이, 마늘양념소갈비, 육회, 불고기전골, 매운소갈비찜까지;; LA갈비찜도 있음;; 국내산 돼지고기로는 삼겹살, 수입과 국내산을 섞은 건 돼지왕갈비, 매운(간장)돼지갈비찜이 있다. 돼지왕갈비 가격은 시내 재림숯불갈비랑 같네... .. 2020. 12. 7.
영국 런던 사우스켄싱턴역 맛집 다마리오 England London South Kensington Da Mario 한자왕티미 세븐시스터즈 투어 해주신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다 마리오 DAMARIO 음식 맛이나 외관, 분위기, 평판, 친절도 등에 상관없이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자주 갔던 곳이라고 해서 망설임 없이 정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식당 안으로 들어가는 계단에 프린세스 다이애나 PRINCESS DIANA 라고 적혀 있다. 사실 맨 밑에 다마리오 누리집에 가면 나오더라 나도 그래서 알았엌ㅋㅋㅋ 내부 모습 사실 웨이팅 엄청나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얼마 안 기다림 삼십 분인가 밖에 안 기다린 듯 1층과 지하 1층으로 나뉘는데 진~~~ 짜 사람 많고 식탁 많다. 런던 땅값이 엄청 비싸서 그런가 식탁들이 엄~~ 청 다닥다닥 붙어있음 지금 코로나 생각하면 걍 사망이짘ㅋㅋㅋ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어찌나 좁은짘ㅋㅋ.. 2020. 12. 3.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호텔 추천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Slovenia Intercontinental Ljubljana 5성급 한자왕티미 인터컨티넨탈 류블랴나 Intercontinental Ljubljana Hotel 5 star 디럭스룸 1박 2인 최저가 19~21만 원대 내 류블랴나 최애 호텔~ 인터컨티넨탈 ㅠㅠ 진짜 너무 좋아 외관도 좋고 접근성도 좋고 뭐 하나 맘에 안 드는 게 없음. 바로 옆에 마트 있고요? 수영장도 개 예쁜데 맨날 바빠서 못 감 코로나로 모든 게 바뀌고... 천추의 한이다 💦 입구로 들어오면 있는 왼쪽 벽이 사실은 붙박이장이다. 안에는 옷장인데 가운과 슬리퍼 그리고 다리미가 있다. 커피포트와 물, 컵, 와인잔🍷 간단한 차와 커피, 설탕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물은 탄산수 이상하게 여기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반 생수를 여기선 스틸워터(Still Water)라고 한다. 탄산수는 그냥 스파클링 워터라고 하.. 2020. 12. 2.
안동 옥동 브롱스 안동옥동점 한자왕티미 옥동에 새로 생긴 브롱스. 수제 맥주집이다. 근데 체인점인 줄 몰랐는데 체인점이라네;; pubbronx.com/ 전문가가 만드는 진짜 수제맥주, 브롱스 수제맥주 전문기업, 직접 양조, 냉장 배송, 수제맥주 창업은 브롱스! pubbronx.com 헐;; 그렇구나;;; 위에 와인잔 걸어 놓으니까 예쁘다... 파리의 오베르 마마도 저렇게 해놨었는데 그립다 파리 ㅠ 오베르 마마... 우리 애들 회식시켜준다고 갔었는데 분위기 좋아서 술도 좀 먹었었지... www.google.com/maps/place/Ober+Mamma/@48.864447,2.370137,15z/data=!4m2!3m1!1s0x0:0xe4582768b5b64fb9?sa=X&ved=2ahUKEwjTub-NhKztAhWkIaYKHTa6DV.. 2020. 12. 1.
태국 치앙마이 고로 Tai chiangmai GORO 한자왕티미 치앙마이에는 유독 일식 맛있는 곳이 많다. 일본이 태국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도 있지만 방콕이나 끄라비 같은 남부보다 치앙마이가 훨씬 맛있고 많다. 정오부터 자정 30분까지! 치앙마이 밥집 겸 술집 치고 오래 한다. 중간에 휴식시간도 없고! 닌자라멘은 휴식시간 때문에 못 간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서... 정오부터 네시까지만 판매하는 소고기 카레 밥! 카드결제 쌉가넝 ㅋ 내부 모습 용기씨가 살짝 나왔네; 태국은 어딜 가나 일본어가 있다. 휴... 괜히 경제식민지라고 하는 게 아냐 가벽 아닌 가벽도 잇다. 오리온 이찌방 벚꽃 맥주 160 BAT (한국돈 5,900원가량) 무슨 맛인지 가늠이 안되네; 난 바트 셀 때 편하게 그냥 40 곱하는데 여러분은 고시환율로 보여드릴게요 주류 차림표! 종류가 엄.. 2020. 1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