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60

안동 송현동 도야연탄집 한자왕티미 뚱포차 갈랬더니... 오늘 마감이라고 해서 나옴... 글서 나오다가 걍 여가자 해서 옴 ㅋ 새로 생겼다고 했다. 내부 모습 식탁은 다닥다닥 붙어있다. 넓진 않음. 그래서 밖에 앉았지 ㅋ 근데 진짜... 여기 사장님 내외분 진짜 친절하심 우리 예쁘다고 서울사람↗같담서 ㅋ 하나하나 다 챙겨주고 물어봐주고 ㅠㅠ감사링 오늘은 대리해야 해서 ㅋㅋ명함 챙겨 놈. 18시~24시까지 영업한다. 차림표. 닭발은 찌니가 못 먹으니까 우리는 돼지고기를 시켰다. 사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심 진심으로 음... 이게 낫겠다면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연탄돼지구이! 기본 찬 양파고추절임, 고추무침? ㅋㅋㅋㅋ고추사랑~ 밖에 식탁도 박박 닦아주시고 의자도 닦아주고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개마싯음 ㅠㅠ 국물 많은 거 존 내 취.. 2020. 9. 23.
안동 옥동 연식당 한자왕티미 나무랑 져니랑 전가복 가다가 오 야 이거 머로?? 첨엔 발견만 하고 전가복 갔는데 문 닫아서 연식당 옴 영업시간 11:30부터 20:30까지 중간에 쉬는 시간은 15~16:30까지 매주 일요일은 쉰다. 내부 모습 아 왜 이렇게 예뻐 이 집 ㅠㅠ 간판부터 맘에 들었다고 천장도 맘에 들어 보통 저렇게 천장까지 보이면 천장은 색을 안 칠해서 공사장 같은 느낌이 나는데 여긴 안 그러네ㅠ 합격 탁 트이고 식탁 간 간격도 넓어서 정말 좋다. 차림표 주 요리는 두 개 돼지갈비김치찜과 꽁 치 김 치 찜 새우튀김, 고기만두, 덮밥 그리고 김치찜에 넣는 라면사리 등 부가적인 요리도 있다. 술도 팔고 ^^ 와이파이도 된다 나같이 데이터 거지에겐 그저 한줄기 빛 카카오페이도 되고 꽁치 때문인지 계산하고 갈 때 가글.. 2020. 9. 22.
안동 옥동 미술부엌 한자왕티미 옥동에 새로 생긴 술집. 미술부엌 맛 미! 味술 부엌 태영생막창 바로 위층에 위치해있다. 락뮤직타운 건너편!! 전면이 트인 창문이라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엔 창가가 아주 좋을 것 같았다. 내부 모습 식탁이 다양하다. 저런 높은 의자 좋음ㅋ 차림표 소고기는 100% 한우에 1등급 이란다. 한식 부엌 양식 부엌 일식 부엌 요렇게 나뉜다. 어쨌든 한국에서 먹으면 한식 아임까 ㅋ 피자도 한국 꺼 초밥도 한국 꺼임 ㅋ 오ㅏ 나 카스테라인줄 ㅋㅋㅋㅋ 이게 또 여기서 연결이 되네 와이파이도 된다. 안에는 이렇게 가로등 장식이 있는데 씨... 내 폰이 못 담는다 암튼 이쁨 분위기 있어 기본 찬 오레오 시리얼인가? 빅웨이브 355㎖ 7,500원 빅웨이브 골든 에일은 하와이 맥주다. 진짜 향 있는 에일! 이쁘게 .. 2020. 9. 21.
안동 옥동 돈치킨 한자왕티미 옥동 전선생 건너편에 위치한 돈치킨054-859-9990돈치킨 봄맞이행사!! 개이득3월 5일까지라서 지금은 끝났다 ㅠㅠ아숩 내부 모습가게 자체도 크고 간격도 넓어서 좋았당단체로 와도 좋을거같음 차림표~구운치킨이 주류고순살 뼈 날개 다리 등 부위별로 시킬수도 있다우리는 순살치즈치킨 시킴 치킨 종류만 22종류...쩔쥬?구운치킨 튀긴치킨 치킨종류별로 다있음ㅋㅋㅋ 다음은 피자~~간결한 피자차림표우리는 콤비네이션피자 R로 시켰다 보통 술집 메뉴도 다 있음탕에 과일, 골뱅이 등 희한함 여기 생맥 존맛 두번 세번 네번 백번 마셔라진심 맛있음 생맥 최고보통 생맥별로라고 병맥시키는데여기는 생맥을 시켜라...최고다...딱 내 취향 시원하고 탄산 뽝! (강하다)청량감이 향으로 느껴진달까?암튼 신선하고 맛있음 기본.. 2020. 9. 18.
안동 와룡 안동한우 소고기국밥 한자왕티미 와룡휴게소 옆의 안동한우 소고기국밥054-857-7337 황제짬뽕 바로 옆에 있다점심시간에 엄청 잘됨사람 많아서 예약하고 가면 금방 나온다 내부 엄~청 넓음방도 있고 의자도 있고식탁 간격도 넓어서 부대낄일도 없다 소고기국밥도 저번에 먹어봤는데뚝배기같은데에 바글바글끓여져서진짜 맛있었다 근데 사진이없네ㅠㅠ우리는 수제돈까스! 김치와 피클김치 ㅋㅋㅋㅋ다먹음 맛있었어 드디어 나온 우리 수제돈까스 7,000원단무지와 케요네스샐러드마카로니샐러드 밥돈가스 두 덩이 소스도 낭낭하구요?근데 좀 탔음 ㅠㅠ겉이 탔어그래서 그런지 바삭함ㅋㅋㅋㅋㅋㅋ근데 탄맛이 좀 느껴짐... 정말 수제돈가스인가부다고기도 두껍고!다음에 기회되면 또먹어야지 ㅎㅎ +2020년 8월 재방문 3년만에 다시 온 안동한우 소고기국밥차림표도 많이 .. 2020. 9. 18.
대구 서구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한자왕티미 담상집에 놀러 가서 저녁 먹으러 간 구공탄막창 ㅋㅋㅋㅋ가자! 내가 쏜다! 담상이 쐈음.. 최고...♥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아홉 시가 다 돼가는데도 기다려서 들어가야 했다. 다행히 앞에 두 팀 있어서 우리는 두 번째! 한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이 집 경영철학인가... 대리운전 명함에 번호표 ㅋㅋ 구공탄 막창 이름은 익숙한데 처음 와본다. 연탄이 구공이라 구공탄인지... 머 대구 3대 막창 웅앵하던데... 대구 막창 하면 반야월밖에 생각 안 남 ㅋㅋㅋ반야월막창골목도 있잖앜ㅋㅋ 내부 모습 사람 개 많고 식탁 개 많음. 간격? 거리? 개나줰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시장통에 다닥다닥이다. 차림표 막창이 주류지만 삼겹살과 목살도 판다. 소주 4,500원... 광역시는 역시 다른 건가 차라리 대나무.. 2020. 9. 16.
대구 합천제일돼지국밥 순대국밥 대구점 한자왕티미 담상집 근처에 있던 돼지국밥 점심으로 국밥이나 먹자 해서 갔는데 진짜 괜찮았음. 광장코아랑 가까움. 차로 5분? 오전 열 시부터 오후 열 시까지 영업한다. 내부 모습 굉장히 넓다. 식탁 간의 간격도 넓고 냄새도 안 나고 아주 쾌적하다. 신발 벗고 앉는 식탁도 간격이 넓다. 취향에 따라 앉으면 될 듯. 차림표 돼지국밥, 내장국밥, 모듬국밥, 순대국밥 술국에 수백까지!! 찌개와 전골류도 있어서 다양한 요리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반찬 다 먹으면 셀프코너에 가서 더 갖다 먹으면 된다. 가위와 집게도 여기 있음. 생양파, 마늘, 고추, 쌈장 김치, 깍두기(석박지?) 기본 찬 셀프 코너와 같다. 김치 존맛!! 이랬는데 중국산 ^^;; 깍두기? 섞박지? 는 넘 커서ㅠㅠ 가위 갖고 와서 뚝딱뚝딱 짤랐음... 2020. 9. 15.
안동 송현동 육본 한자왕티미 옥동 안 가도 된다. 송현 맛집 개 많음ㅋㅋㅋ 진짜 나 육본 살면서 첨 들어봄 살아있네 갔다가 여기로 왔다. 간판 사진 밑으로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가면 된다. 안이 꽤 넓은 편. 지하인데도 쾌적하다. 신발 벗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고. 육본 뭉티기와 육회를 주로 판다. 스팸... 호랑이는 풀잎 따윈 먹지 않는다. 벽에서 느껴지는 육식포스 제가 잘 찾아왔군요 ㅋ 차림표. 일단 육반뭉반이랑 육전을 시킨다. 아롱사태 수육도 맛있겠다 ㅠㅠ 앵치노가리는 뭘까...? 좋은 건 두 번 ^^ 솨언니가 우릴 육본에 데려가면서 가장 걱정했던 화장실. 얘들아 거기 진짜 맛있는데 화장실이 좀...ㅠ 이랬음. 위 사진이 바로 화장실로 가는 문이다. 문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호그와트 기숙사 계단 같은 게 나온닼ㅋ.. 2020. 9. 13.
안동대학교 솔뫼 감성골식당 한자왕티미 와... 감성골 진짜 먹고 싶어서 갔는데 옛날 자리에 없어서 개 식겁, 실망하고 그래도 솔뫼 온 김에 돌아나 보자... 해서 돌다가 발견함!!! 타코야끼집 바로 옆에 있다. 퀸마트 건너편에서 일로 옮겼음. 내부 모습 원래 여기 PC방이었나... 모르겠네 암튼 올 1월인가에 옮겼다고 하셨다. 역시... 안동대 맛집 ㅋ 원래 이 쪽이 기숙사랑도 가깝고 공대랑도 가깝고 해서 굉장히 활발했는데 지금은 걍 팍 죽었다. 차림표 감성골은 무조건 고추장불고기임 진리임 와이파이 된다고 써져있었지만 안됐음 ㅠ 아예 안 잡히더라 대학생 아닌 일반인은 육천 원! 그래도 싸다... 기본 찬 김치, 고구마 줄기 볶음, 계란말이 무말랭이, 감자 소시지 조림, 어묵볶음 반찬이 여섯 가지나 나오고 다 하나하나 밥반찬이다ㅠㅠ.. 2020. 9. 8.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금 한자왕티미 윤슬이 가보고 싶다고 한 소금 첨에 가게 이름이 소금 이래서 읭...? 했는데 진짜 소금이다. 다이닝 펍 소금 오후 다섯 시 반부터 새벽 두 시까지 영업한다. 첨에 보고 좀 놀랐음 찐 가정집이어서 ㅋㅋㅋ 와 가정집을 이렇게 개조한다고...? 이랬음 내부 모습 매대 형식과 식탁과 의자로 된 형식 두 가지로 나눠져 있다. 이렇게 분위기 있는 내부다. 사람은 진~짜 많다. 우린 마침 한 자리가 비어서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짙은 초록, 보라색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외관에서 느껴진 가정집과는 확연히 다르다. 차림표. 음식이 저렴한 편은 아니다. 둘이 오기는 좀... 아니 1차로 오는 건 좀... 암튼 내 지갑 사정이 반기진 못한다ㅠ 입이 고급도 아닌데... 얕고 넓은 지식으로.. 2020. 9. 7.
부산 동구 범일역 할매국밥 한자왕티미 하디가 알아온 할매국밥 꼭 먹자고 해서 갔다. 지하철 타고 갔는데... 죽을 뻔 젤 가까운 출구에서 내렸는데도 땀 뻘뻘 흘렸다. ㅠㅠ육교 건너고 난리를 침 토요일 한시 반쯤 갔는데 줄이 꽤 길었다. 기다리는 것도 기다리는 건데 뙤약볕에 서 있으려니 너무 힘들고 더웠다. 그래도 회전율이 좋은지 30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다. 작정하고 마실 거라 차는 안 가지고 갔는데 만약 차를 가지고 간다면 할매국밥 전용 주차장인 가람주차장을 가길! 30분 무료다. 보람주차장은 유료. 내부 모습 의외로 넓었고 식탁도 많았다. 식탁 사이의 간격은 매우 좁았으나 그렇게라도 해야 회전율을 높일 수 있기에... 그 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진~~~ 짜 정신없다. 일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고 손님도 많고 북적북적 할매국밥 .. 2020. 9. 4.
안동 정하동 양푼이고을 한자왕티미 제비원 참숯굴 갈라다가 불발돼서 찾은 정하동 원래는 ㅋㅋㅋ정하동에 딴 데 갈랬는데 거기 문 닫아서 돌다가 여기로 왔다. 양푼이고을 새로 생겼나 보다. 모든 음식이 포장과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에도 있는 듯 내부 모습 식탁과 의자 반 신발 벗는 식탁 반 깨끗하고 좌석 간격도 적당하다. 방석에다 앉는 자리 아베 퇴진 ^^77 굽는 고기 차림표 돼지에 소에 닭에 난리 ^^;; 닭짜글이 신기하다 나중에 짜글이도 한 번 먹어봐야지 아 동태탕 진짜 개 맛있는데... ㅠㅠ 탕 류는 2인분 이상이니 2명일 때!! 혼자 왔다면 이 곳으로!! ㅋㅋㅋ순두부찌개에 육개장도 판다. 반찬이 모자라면 더 가져다 먹으면 된다. 수지니는 깻잎을 참 좋아했어 고기 싸 먹는 쌈무와 백김치 고기 찍어 먹는 간장마늘양념 오.. 2020. 9. 3.
안동 용상 연안부두회포차 한자왕티미 용상 롯데리아에서 약 열 걸음 반경에 있는 연안부두 회 포차 새로 생겼다. 주차도 앞에 할 수 있고 넓어서 좋다. 벌써 가을 전어와 대하라니... 가게 내부도 굉장히 넓다. 식탁도 크고 벽 쪽은 칸막이도 있어서 약간 방 같은 느낌도 난다. 식탁 열 개 넘는 듯. 횟집의 꽃 수족관 돌돔에 새우에 낙지에 막 돌아다닌다. 그날그날 신선한 해물을 추천해주는 듯. 여름철 대표 물고기 농어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전어와 대하 도시어부도 겨우 잡은 돌돔 우리 고니는 못 잡았어ㅠㅠ 1㎏에 오만 원이당... 한 마리에 1㎏도 안 할 거 같지만... 엄청 비싼 돌돔.... 벽 쪽 자리에는 전기 구멍도 있어서 충전도 할 수 있다. 개이득 ㅋ 차림표 수지니 지인이 왔었는데 여긴 회 양이 많지 않다고 해서 해산물 모.. 2020. 9. 2.
안동 옥동 피오르달리조 한자왕티미 옥동에서 만가랑 청솔갈비 사이로 쭉 가면 피오르달리조 옥동점. 완전 개 정면으로 있네 ㅋㅋㅋㅋ 공주가 차 타고 왔는데 건물로 돌진하는 기분이라 그랬음 ㅋㅋ 나돜ㅋㅋㅋ안에 있으면 차가 돌진할 것 같은 느낌임 ㅠ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오르달리조 웅앵 파스타, 리소토, 필라프, 샐러드, 피자 등 찐 양식!!! 洋식!! 서양식!! 모든 음식이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고 와인이랑 맥주도 팜. 소주는 없는 듯. Fiordaliso의 뜻은 수레국화이다. 이렇게 생겼음. 아마 수레국화의 꽃말인 행복에서 영감을 받아 식당을 열지 않았나.... 모르겠다. 오전 열한 시부터 열지만 주문은 열한시 반부터 문 닫는 시간은 오후 열시지만 마지막 주문은 여덟 시 반까지. 주말엔 중간에 쉬는 시간이 없으나 평일은 오후 세시반.. 2020. 9. 1.
안동 용상 뉴욕야시장 한자왕티미 뉴욕야시장이 용상에 있다고??? 해서 감ㅋㅋㅋㅋㅋ 글고 처가집식당 문 닫아서ㅠㅠ 뉴욕 야시장 옥동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용상에도 있었구나... 내부 모습 뉴야 뉴야 그면서 몇 번 갔는데 용상은 또 첨이네 천장이 높아 시원한 느낌을 준다. 인테리어 좀 정신없긴 한데 그래도 좋음 ㅋㅋ젊어지는 기분...? 미국기로 만든 가랜드 가랜드들이 예쁘네 할리우드는 LA에 있는데 왜 뉴욕야시장에 있대... 헐리웃은 라라랜드라구요!! 갑니다. 차림표 근데 식탁에 종이로 많은 음식들이 그려져 있어서 ㅋㅋ 거의 식탁 보고 시킴 걸리버 핫도그 맛있겠다... 우리는 피자 먹고 싶어서 피자 탕탕!!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여덟 종류 에그 인 헬 학센 등 먹어보고 싶은 게 많다. 파스타에 짬뽕까지 미국과 중국 이탈리아를 넘.. 2020. 8.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