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용상 대복술집

by 한자왕티미 2022. 9. 2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스리랑 공주랑

원래 오늘 술 마실 생각은 없었는데

간만에 왔으니

또 최신판 차림표 갑니다

안 본 사이에 차림표가 꾸며져 있네...?

차꾸 이런 건가...?

별반 달라진 게 없는 대복

그래서 고마워 사랑해 행복만 줄게요 키싱유오말럽...?

내 너무 많이 갔나 혹시 ㅠ

짐빔 하이볼 6,000원

스리 픽!

위스키 향이 더 진한 걸 원하면

산토리 하이볼로 시키길 ㅎㅎ

스리는 술 거의 안 마시는데

이건 맛있다고 계속 홀짝댐 귀여운 스리

버팔로윙&봉 12,900원

아...! 여기에도 가루랑 소스가 있는 줄은...!

스리랑 나랑 털어내고 먹음 ㅋㅋ큐ㅠ

그래도 윙이랑 봉을 좋아하는 스리라서

뇸뇸 잘 먹었다

사실 할조일 먹어갖고 배불러서ㅠ

공주는 딴 거 먹고 싶었는지

차림표 정독 중 ㅋㅋㅋ

저 따로 나오는 소스 중에 빨간 거

매콤하고 진짜 맛있음!

근데 윙봉 밑에 감자튀김이 숨겨져 있다!!

심지어 레귤러 감자튀김임

존나 내 최애 감튀

테이터탓이랑 해시브라운은 싫더라고...

맛있는 레귤러 감튀

저 빨간 소스에 찍먹하면

소맥 금방이쥬?ㅎ

직이네 감바스 14,900원
공주랑 나랑 파스타인 거 모르고

그냥 감바스 알하이요 그건 줄 알고 시킴

근데 지금 보니까 파스타네 ㅋㅋㅋ

것도 모르고

와 감바슨데 파스타를 줘~ 이질 ㅠㅠ

마늘이랑 새우랑 오동통하니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잖아요...ㅠ

또 간만에 썸네일 바꿨다

간간하고 자작한 소스

면도 딱 알맞게 익은 ㅠㅠ

배부른데도 어애 또 들어가대...

근데 빵은 너무 딱딱해서

소스에도 잘 안 묻고 조금 아쉬웠음 ㅠ

한 입 먹으면 뿌스래기 장난없고잉

 

 

 

⬇ 이전 방문기 ⬇

용상 마왕족발에서 건강보험공단 쪽으로 쭉-
들어오다 보면 보인다.
용상 와촌돼지찌개에서 GS25 방향으로 쭉-
들어와도 됨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장식된 간판
밝게 빛나고 어딘가 레트로한 느낌도 준다.

대복 술집 운영시간은 21.10.15 기준 22시까지였으나
안동시의 방침에 따라 변동 가능하니 확인해보길!

사장님들과 술집 내부 모습

내부가 통으로 되어있다.
덕분에 좁지 않고 넓은 느낌을 준다.

얼음맥주와 술 네온사인
술집 분위기는 확실하다.

깔끔한 배치지만
어떤 테이블에 누가 있는지 잘 보인다.
염탐과 탐색이 가능할까? 불가능하려나

차림표
술 종류가 많다.
맥주 종류, 소주 종류, 하이볼
하이볼은 짐빔이지 ㅎㅎ

안주 종류도 굉장히 많다.
피자, 튀김, 마른안주, 파스타, 탕, 볶음 등
저렴한하진 않은 편이다.

기본 안주
파스타면을 튀겨 소금을 묻혔나 보다
짜다
ㅎㅎㅎ
난 좀 털어서 먹었다

테라 생맥주 500㏄ 3,900원
.....
제가 아이스 에이지에 왔나요
김 펄펄 날리고;;
맥주잔 새하얗고;;

냉-동

해물크림짬뽕 13,900원
해물이 들어간 크림 짬뽕...
까르보나라라고 생각했는데
미침 개존맛
까르보나라인데 굉장히 감칠맛 나는 짬뽕...
짬뽕과 까르보나라는 한 끗 차이구나...!

매콤한 게 느끼한 거 싹 잡아주고
얼큰하고 난리도 아님

꾸덕해 보이지만 그렇지 않다구~

파스타면, 청양고추, 팽이버섯, 쑥갓, 게, 홍합,
새우, 아스파라거스, 양파, 오징어 등
정말 알차네요;;

섞어 섞어 쉐낏쉐낏
쉑쉐낏

꿔바로우 12,900원
옥동 백화정 맛이랑 살짝 비슷함
그릇이 식탁에 올려지자마자
식초 향 뽷!!!

음 향이 죽이네요
하면서 한 입

단면은 이렇다
ㅠㅠ고기도 개안누

눈꽃 아이스망고 10,900원
이건 서비스로 주셨다
우리 넘 많이 먹어서 부족해 보였나요 사장님...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부드럽다기보다는
샤벳 같아서 내 입에는 별로였고
곁의 크림치즈와 과일이 잘 어울렸다.
하지만 난 시키자고 하면 말리겠어!

이시려
그럼 저
늙은 건가요
ㅠㅠ

페퍼로니 피자 small 8,900원
페스츄리라고 해서 먹어보고 싶었음 ㅠㅠ
근데 웬일
ㅅㅂ 개도른 맛
근데 아쉬운 게 슈가파우더? 흰 게 너무 많아
난 안 뿌려도 될 거 같음!!

음 갈릭 딥핑 도랏멘 ㅋ
확실히 페스츄리 도우라서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페스츄리 단면

좀 더 들이밀었음

초점 나갔노 ㅠ



+21.10.25 현아랑 재방문

통족 가문어 구이 9,900원
플래시로 내가 왜 해놨지...ㅠ

통통한 문어다리가 구워져서 나온다.

가위와 집게를 주신다.
싹둑 자르면 이렇게 됨
생각보다 질겼는데 맛은 있다!

매콤 통고추 튀김 9,900원
시내 떡볶이 골목 가면 있는!
그런 고추튀김과 샐러드, 마요 간장이 나온다.

샐러드와 드레싱의 조화가 굉장히 좋았다.
진짜 맛있음 도랏음
근데 고추튀김이랑 마요간장이랑 안 어울린다.
튀김에 마요네즈 좀 과함
그냥 간장에 청양고추만 찍어도 될 듯ㅠㅠ

나는 고추튀김 위에 뿌려져 있는
저 뿌링클 가루? 싫어서 털어내고 먹음 ㅋㅋㅋ
그치만 현아는 맛있게 먹었다!

단면

고추튀김의 속도 굉장히 알차다
적당히 매콤하고 아주 맛있음!
옥동에 달빛 한잔 고추튀김 먹으러 많이 갔는데
용상에서 땡길 때는 여기 오면 되겠음 ㅋ

나가사끼 짬뽕탕 14,900원
아 어제 시킨 거중에 젤 비싼데 젤 후회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진 않은데... 해물크림짬뽕이 너무 컸다...
솔직히 그거랑 이거랑 차이가 너무 나는데
이 나가사끼 짬뽕탕은 빨간 끼가 돌고
면이 우동이라는 점... 말고는 특이점이 없음

매콤하지도 않고 슴슴한 맛인데...
짬뽕 같은 맛은 아님...

그래서 바글바글 끓여보았으나...

잘 모르겠음...
근데 양은 많다.

소주 안주로 좋겠으나...
그냥... 그래...
굳이 이 요리를 먹어야 할 이유는 없다.
하지만 크림짬뽕탕은 먹어야 함

바글바글 끓이니까 이 정도가 됐음
근데 진짜 안 궁금해도 될 맛이니!
크림 짬뽕탕을 시키도록
그건 진짜 맛있으니까

리코타 치즈 크래커 11,900원
서비스로 주신 크래커
일전에 왔을 때처럼 서비스를 주셨닿ㅎㅎㅎㅎ
저 가운데 흰 부분이 리코타 치즈인가 봄

근데 리코타치즈를 내가 몰라서 그런가
내 입에는 크림치즈맛밖에 안 났음...
리코타 치즈 다음에 먹어볼게요
근데 진짜 중독성 있음...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더 그런가 계속 집어 먹었는데!
크래커에 초코 소스가 묻어서
손으로 집어먹기 좀 힘들었음 ㅠ

짐빔 하이볼 6,000원
역시 하이볼은 짐빔
존 맛



+10월 30일 재방문

아귀포 구이 6,900원
쥐포 같은 건데 아귀로 만든 포다.
근데 나 쥐포 안 좋아하는데
진짜
꼬소~~~ 한 게
왕 맛있다!!!

쥐포처럼 잘라볼게요
결이 살아있는 쥐포?
암튼 후회 안 할 것입니다!!! 여러분!!!

페퍼로니 피자 small 8,900원
당연히 시켜야죠
진짜 계속 생각남 ㅠㅠ엄청 맛있어!!

또 먹고 싶다...
피자만 사서 집에 가고 싶다...ㅠㅠ



+11월 10일 언니들이랑 재방문

핫크리스피 치킨 16,900원

치킨 미쳤음...ㅠㅠ
완전 두둑해 보여
ㅋㅋㅋㅋㅋ뜨거우니 조심!

완전 닭 한 마리 ㅠ
진짜 맛있어요ㅠㅠㅠ

매콤 고소한 치킨
아 또 먹고 싶노 ㅠㅠ

보이시나요ㅠㅠ
진짜 방금 튀긴 거 딱 그 맛임

치킨이랑 크림짬뽕 피자 이제 내 원픽이다.

파스타면 추가 2,000원

사실 이미 해물크림짬뽕 먹었음
근데 면 부족해서
더 시킴 ㅋㅋㅋㅋ
짬뽕탕 안에 넣어줄 줄 알았는데 아니네
국물 모자랄까 봐? 따로 주셨다.

약간 덜 익혀서 나와서 새로 넣고 끓이다 보니까
까르보나라가 됨;;;
존맛탱;;;

먹잘알 온니들이 파마산 치즈가루 달라해서
넣었더니 미칭럼임 존나 맛있음 ㅠㅠ

떡볶이...인데..
뭔지 기억도 안 나고..
먹은 기억도 없는 거 같아...
ㅎㅎ....



+ 220106 효비니랑 재방문

최근에 옥동 몇 번 가보니까
대복의 소중함을 알겠더라고...
맛과 가격 모든 면에서
대복 술집이 얼마나 뛰어난지..
난 익숙함에 속아 몰랐던ㄱㅓ야...
미안... 미안해... 대복

내가 소홀한 동안...
너는 조금 달라졌네...
몰라볼 정도는 아니지만...

새로운 아이들도 몇 개 보여...
그리고 이젠 나도 알아...

이 가격으로 옥동에선 절대 못 먹는다는 걸 ㅠㅠ
감사합니다 대복
따흐흑
대복 절대지켜



핫크리스피 치킨 16,900원
헠헠... 둘이서 두 개 이미 조지고
치킨 시켜버림
몰라 걍 먹자~~

치킨은 주문하는 즉시 튀겨주는지
시간이 좀 걸린다!

기다리는 시간 동안 뭐한다?
소맥 조져

아홉 시에 가야 돼...
후딱 마셔...

하지만 맛있는 건 못 참지

다리 하나 먹고 찍 했지만
야무지게 포장도 해서 집에 갔다.
다음엔 새로 나온 요리 조져보도록 하겠음



+++ 220215 쟝이랑

ㅎㅎㅎ대복 대복

옥동은 피하자...! 해서
용상 오라고 꼬드김 ㅋ

큐브스테이크 15,900원
생각보다 금방 나옴

스테이크+파인애플+양송이버섯
+편 마늘+파마산 치즈가루

소스는 먼지 모르겠음
안 먹어봤고
스테이크 자체로도 간이 돼서!

줠랭 맛있어...
또 먹고 싶다
나 사랑니 빼서 질겅질겅 씹었는데
실밥 풀고 다시 먹을고임
ㅠㅠ

테라 생맥주 500cc 3,900원
진짜 개~~~ 시원함
벌컥벌컥 꿀꺽꿀꺽

명란크림파스타 14,900원
바게트, 스파게티면, 베이컨,
버섯, 양파, 파마산치즈가루, 명란!

모든 게 조화로운 명란 크림 파스타

나 이제까지 그냥 명란 파스타만 먹었는데
이것도 개안네 ㅎㅎㅎ
면도 알단테보다 살짝 더 익은
아주 알맞은 익기ㅠㅠ 너무 좋아

알단테는 심이 살짝 씹히는데
그건 내 서타일이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이가 어케 일케 잘 마냐고
개 신기하다 함

비벼
비벼!!!
막 비벼!!!

아이폰이 역시 다르긴 한가벼

오랜만에 썸네일 바꾼다 ㅋ

근데 술안주로 파스타 개안네 ㅋ
기가 막힌다 ㅋ

이 정도는 말아줘야 많이 먹는다구욧

소맥이랑 파스타랑
큐브 스테이크
조합 미쳤고 ㅠ
소개팅으로 와도 좋을듯키킼ㄱ

매콤 통고추 튀김 9,900원
ㅠ 대존맛미칭개이
내 최애... 아니다 최애 여기서 너무 많아ㅠ
암튼 맛있는 넘...ㅋ

원래 위에 파마산 치즈가루 뿌려져 나오는데
나는 빼 달라고 했다!

바삭바삭

옆에 샐러드조차 맛있음 ㅠ
개미쳤음...
근데 조화가 너무 좋아 일단
튀김(느끼함)+샐러드(상큼함)

느끼한 맛 싹 잡아주는 샐러드랑
청양고추 키키

라면...
차림표에 없는데
해달ㄹㅏ함;;
개진상;;;
죄송합니다;;;

진~~~짜 맛있게 먹고 마시고 나옴 ㅠ
하 불태웠다



++++ 2022년 6월 풍풍이와

제습기 반환식 날
풍풍이가 쏜대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왔다.

꺄 대복 대복 내 사랑 대복

순두부 한 모 그라탕 13,900원
첨에 그라탕 이래서 토마토 스튜 같은 건가?
했는데 와 이거 너무 맛있잖아ㅠㅠ

그라탱에 넣을 라면 사리
둘이서 반만 넣음
왜냐면 한 번에 넣으면 불어버리니깐여!

보고용 사진 열심히 찍는 풍풍이

몽글몽글한 순두부가 보이나요?

하 이거 진심 소주 안주 찰떡 쿵야

탕도 하나씩 도장깨기 하니까 기분 좋다
또 먹고 싶다
순두부 그라탱 ♡

해물크림짬뽕이 고소하고 얼큰하다면
순두부 그라탱은 맑게 끓인 얼큰 찌개 느낌?
난 고추장 넣은 찌개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말끔하고 맛있다!!

보글보글
지글짝 보글짝
지글지글 짝짝

페퍼로니 피자 small 8,900원
이제 나 여기 피자 말고는 못 먹겠어
대복 진짜 너무해...
날 길들여버렸어...

보글보글 순두부 그라탕은 진심
먹어볼 가치가 있는 맛이었다...!
소주 안주+순두부 그라탱 찰떡 쿵야!

우삼겹 숙주볶음 15,900원
아삭한 숙주와 우삼겹!
그리고 그 위에 두꺼운 가다랑어포

양념도 정말 맛있고
왜 내가 이제껏 안 시켜 먹었을까!!!
왕 추천 요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