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소주 4,000원] 안동 용상 한사발우동

by 한자왕티미 2022. 9. 1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권젼이랑 도배하고 ㅋㅋㅋㅋ갈긴 한사발
옥동에는 장수우동
신시장에는 신선식당
용상은 한사발우동이지~~~

점심시간 이후 네시 반쯤 갔는데도
사람이 있었고 우리 먹으면서도 계속 들어왔다.
회전율 개미쳤네

보리밥 같은 한식 당겨서 다도식당 가려고 했는데
지금 술집이랑 같이 하시려고 리모델링 중이시란다!
두근두근
한자왕티미 또 출동해야 대나 어애노 ㅋ
시동 걸어야 댄다 ㅋ

식탁도 많고 간격도 넓고
혼밥 하는 사람도 되게 많다.

주문-식사-결제까지 20분도 안 걸리는
회전율 끝판왕ㅋㅋㅋ

기본적인 냉우동, 비빔밥, 짜장면 외에도
어묵우동과 고기만두가 있다.

술도 파네~~
근데 포장하면 용기값 추가된다!
용기 가져가면 안 받으시나? 궁금
와이파이 완전 가넝~

짜장면 먹을 때 튀는 걸 방지하기 위한 앞치마

사실 나는 우동을 별로 안 좋아한다.
면이 굵어서
근데 여기 냉우동은 면이 우동면이 아니라
쫄면 면처럼 많이 안 굵어서 좋다!
그리고 신선식당도 같은 면을 쓰는 듯? 두께 비슷해
근데 따뜻한 우동도 냉우동이랑 똑같은 면일까?
그건 모르겠군

냉우동 6,000원

짜장면 5,000원

짜장면 십자로 자르고 야무지게 비빕니다.
근데 건더기가 거의 안 보여
내가 봤을 때 이건 비건 요리다.
비건 짜장면으로 홍보하면 대박 날 거 같은데!!! 아숩

짜장면 나눠먹기
근데 이제 냉우동도 나눠서
1인 2 음식 한 듯ㅋㅋㅋㅋ

옛날 짜장면 맛인데
고춧가루 넣으니까 진짜 개마싯네...
나 순삭 했잖아...
적당히 기름진 맛있는 옛날 짜장면
아니지 비건 짜장면ㅋㅋㅌㅋㅌ

기본 찬으로는 단무지와 춘장 그리고 매운 고추!!
저거 내가 다 먹음
져니는 매운 거 못 먹는 맵찔이니까

이이
냉우동도 조사 줘야죠
십자로 조솨~~~
근데 육수? 국물에 얼음이 좀 많이 없어서 아쉬웠음
왜냐면 낮에 땀 빼고 막 줠라게 더웠거덩....ㅠㅠ

쫄깃 탱탱한 냉우동
이렇게 차가운 면요리는 푹 ~~ 익혀서
찬물에 박박 빨아야 되는데
빨래 맛집인 듯... 밀가루 풀기 하나 없이 탱탱함
면발 하나하나가 다 육수 머금은 맛

나도 배우고 싶다
집에서 비빔면 할 때 맛있게 먹고싶단마랴...
내가 할 땐 항상 덜 씻긴 기분이야🤔

봐봐
면에 풀기가 없으니까
우동면을 국물에 풀어도
국물 맛이 초깔끔 그야말로 이슬 그 자체 임
아 물론 멸치육수(동치미 냉면 육수 아님!)
그 맛이긴 하지만
암튼 진짜 맛있게 먹었음

참고로 신시장 신선식당과 비교하면
맛 차이는 잘... 모르겠으나! (주관적 내 의견)
1. 신선이 파 고명과 단무지 고명(+오이 고명)이 더 많다.
2. 한사발이 면이 더 많다.
4. 신선에는 안 매운 고추도 있다.
5. 신선에는 만두가 없다.
6. 한사발이 주차가 더 쉽다.
7. 한사발이 더 화장실이 깨끗하다.
8. 신선은 남녀 화장실 분리/한 사발은 공용

고기만두 5,000원
고기 찐만두 다섯 개 오천 원~~

하나 천 원~~~
근데 왕만두임 큼 주먹반만해
(주먹왕랄프X내주먹O내주먹주먹왕랄프X)

만두소는 당면 고기 채소 등등
근데 먹을 땐 몰랐는데
배불러서 포장해온 식은 만두 먹었는데
존맛....개미쳤음
치킨 옆에 만두 있었는데 만두에 더 손이 가
식었는데도 잡내 하나 안 나고 맛있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