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용상 간이역 마뜰역점

by 한자왕티미 2022. 9. 2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애기새끼들이랑~~~

내가 조르고 졸라서 간

하회 선유 줄불놀이 ㅎㅎㅎ

얘들 다 넘넘 이쁘다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오고 싶다 했다

줄불놀이에서 1차 조지고

우리는 2차 대복

3차 간이역...

우리... 괜찮지...?

모바일 안동사랑상품권도 되고~

오후 다섯 시부터

새벽 세시까지 영업!

간이역이라는 상호답게

오밀조밀한 칸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차역 느낌도 있지만

기차 칸 느낌이 더 강하다

오리엔탈 특급열차 느낌?ㅋㅋㅋ

해리포터가 호그와트 갈 때 기차 느낌!

간이역에 들어가면 좌석은 이렇게!

삼례역

별어곡역 춘양역 등

실제 역 이름을 차용한 듯

좌석도 아늑한 느낌이다

커튼이나 발이 쳐있어서

더 개인적인 공간이 된 느낌

기본 찬

인간 사료 마카로니

그리고 생김!

와 생김 간장에 먹으니까

소주 안주로 작살나대~~

차림표 갑니데이

간이역답게

꼬치류 젤 먼저 나옵니다.

지점마다 안 되는 요리도 있으니 참고!

비빔만두 졸라 맛있겠다

나 비만 진짜 좋아하잖앜ㅋㅋㅋ

감튀 저거 효비니랑 먹었던 건데 보틀넥!!

저것도 존맛

김치볶음밥 졸라 궁금하긴 하다...

어떤 맛일까

난 아직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못 먹어봤다ㅜ

생맥 500이 소주 한병이랑 가격이 같네...

나 너무 가성비 안 좋은 거 같아ㅠ

간이역국물롱떡볶이 13,000원

사장님 억수로 담아주셨음

양 개 많아 진짜!!

그래도 떡볶이 귀신이 옆에 있으니까 ㅎ가넝

자작한 국물떡볶이에

밀떡

그리고 오뎅이랑 만두랑 계란이랑

각종 채소들

롱 떡볶이가 아니라 숏 떡볶이였다!

내가 후딱 훔친 수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거 찜꽁

사리 1,000원

쟝이 라면사리 넣어야 된다고 난리!!!

진짜 술 마시면 졸라 시켜 싸 진짜악!!

염통 꼬치 9,000원

일반적으로 보던 염통 꼬치가 아냐!!

조금 더 긴 꼬치로 5개가 나온다.

나는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음

염통꼬치 좋아하는 공주말을 빌리면

양념이 발려진 후에 구운 맛이라서

염통에 양념이 잘 배였고 빠짝 익힌 맛이라

씹는 맛도 좋고 맛있다고 했다!

라면사리 결국 넣었습니데이 ㅠ

튀김만두 옷이 다 뿔어뿟네

떡볶이 귀신이 좋아하는 떡볶이~~

맛있었다.

모듬김치우동 8,000원

나는 별로...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는...?

김치 맛도 우동 맛도 안 났는데

공주는 엄청 맛있다고 했다!!

우동면과 채소 어묵 등

재료가 푸짐했던 모듬김치우동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