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막걸리여행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1. 23.
728x90
반응형

한자왕티미

옥동 안동곱창 옆 건물에 위치한

인생술집 옆 건물에 위치한

막걸리 여행!!!!

예~~~!!!!

🎵🎶🎵🎶

 

내부 모습

의외로 넓다.

방도 있고!

올라오는 계단만 정신 똑띠 차리면 됨.

쪼~~~ 끔 가팔라서

 

우리는 좀 구석탱이에 앉음.

가벽이 있어서

사생활 보호 👍👍

 

좋은 전망을 볼 수 있는 창가 자리

요즘 술집이 얼마나 생겼는지

어떤 곳에 사람들이 많이 가는지

어떤 사람들이 취했는지

취해서 어떤 짓거리를 하는지 ^^

 

막걸리 여행 차림표

뭐가 엄~~~ 청 많다.

나 같은 결정 장애는 못 고름 ㅠ

야 머먹노 ㅠㅠ 머먹지...

니 먹고 싶은 거 해라 ㅠ

카면서 서로 미룸...

 

기본 찬

사과 마요네즈 샐러드, 겉절이

물은 알아서 갖다 먹어야 함!

 

밤막걸리 (1병) 3,000원

막걸리는 밤막걸리죠 ㅋ

그중에서도 공주알밤막걸리 ㅋ

근데 없어서 밤동산 알밤막걸리로 시킴

근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서;;

소주 먹음 

 

두부두루치기 (콩:중국산) 15,000원

생각했던 거랑 달랐다.

두부에 양념 올라간 건 줄 알았는데

진짜 두루치기처럼 나옴!!

 

잘못 시켰음...

밥 먹고 싶어 짐;;; 하 안되는데;;;

진짜 맛있음ㅜㅜ

감자랑 두부랑 돼지고기랑

갖은 채소들이 진짜 밥을 부르게 함...

 

만 오천 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양도 진짜 많음 ㅠ

둘이서 이거랑 전 하나 시켰는데

배 터질 뻔이 아니라 터졌음

 

감자전 6,000원

감자를 갈아서 만든 게 아니라

채 썬 감자전인데

완~~ 전 빠삭하고 진짜 맛있음 ㅠ

 

빠삭한 감자전이랑

제육 두루치기 같은 두부두루치기

조합 걍 작살남

 

그리고 여기 막걸리 여행의 손님들은

연령대가 대개 높아 보였다.

아저씨들 맛집 느낌이 낭낭한데

안주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나도 자주 오고 싶음 ㅠㅠ

 

매운 닭발 (국내산) 13,000원

닭발 만 삼천 원이라니

여기 걍 용상에 처갓집 느낌남

용상처갓집도 이렇게 나오는데!

 

닭발 존나 영롱...

소맥이랑도 소주랑도 찰떡궁합임

아 진짜 막걸리 여행 만간 조져야겠다.

 

감자전 노릇노릇하고

얇은 거 보 이 시 나 요 ಥ_ಥ....

--(;´༎ຶД༎ຶ`)--....இ௰இ...

 

두부두루치기 감자 부수어서

닭발이랑 먹으면 또 존맛

아 걍 뭘 시켜도 맛있음...

앞으로 일차는 여기서 조져야겠다.

(결심)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