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시내 마당지기육자냉면

by 한자왕티미 2020. 8. 1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시청근처에 위치한 마당지기 육자냉면

부숙 바로 옆에 있다

근데 옛날엔 육쌈냉면이었던거 같은데...

이름 바뀌었나....?



마당지기 육자 냉면 생긴지는 좀 됐다

여기 근데 줄서서 먹는다고하던데

순서번호표도 있어...대박



내부 모습

넓지는 않은데 식탁과 의자가 많다

밖에서도 먹을 수 있고! 근데 더울거같아



차림표~

돼지고기와 소고기의 차이는 3천원이군

겨울에는 갈비탕도 맛있겠다



육수를 직접 뽑아 사용한다는군요

어쩐지 맛있더랗ㅎㅎㅎㅎ



왕만두 4개 5,000원

ㅠㅠㅠ뜨거운데 개맛있어

속도 꽉차있고 피도 얇아서 좋았다



육자냉면에 속해있는

양념돼지고기구이 2인분

좀 적다....적긴 적다...



육자 물냉면 7,000원

양념장 빼달라고 했다 나는 빨간거 싫어...

아 오이 들어가니까 싫은 사람은 빼달라고 해요



육자물냉면 7,000원

양념장 들어있는거!

내가 봤을 때 양념장 유무의 차이는

약간의 매콤함과 자극적인맛

그리고 간이 좀 더 되있다는것

그냥 안넣는게 난 더 맛있다 희희



ㅎㅎ...난 잘게 잘라서 먹는다;; 턱이 안좋아서

근데 여긴 면이 안질겨!!

대표적으로 냉면이 질긴 곳은 옥류관!

여기는 오래삶거나 면의 성분이 다르거나!

내 입맛은 여기!!



항공샷~

근데 육수 진짜 맛있었다

조금 더 시원하면 환상이었을듯 ㅠㅠ

다음에 또 가볼만한 냉면집이다 진짜

면은 좀 남겼는데 국물은 다먹었음 ㅋㅋ




+ 추가!



여기도 육자비빔냉면이랑 주류값 빼곤

가격동결이네



3년만에 왔는데도

변함없는 가게다.



내부 모습도 같다.

식탁은 여섯 개 내외로

많진 않다.



냉면에 관한 홍보문구들



휴무일이 월요일인지

일요일인지 헷갈릴 수도 있으니

전화 해보고 가기

빨리 오오 이리 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찬

무절임!

상콤하니 맛있어 ㅎ



고기 없는 비빔냉면 7,000원

비빔냉면도 육수가 좀 들어있다.



고기 없는 물냉면 6,000원

알죠?!

이 집 물냉면 원래 빨간거 들어가는데

내가 빼달라 함ㅋㅋㅋ

나처럼 빨간거 싫으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왕만두 4개 5,000원

왕만두야 뭐...걍 존맛이지용~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