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 종달부부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8. 12.

한자왕티미

종달리 수국길 갔다가 맛집이고 자시고

뱃가죽이 등가죽에 들러붙기 전에

식당 아무 데나 가자면서

20분 동안 차 타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종달부부'

 

가게 이름이 종달 부부다.

아유 휴대전화 뒤에 뭘 달아놨더니

카메라 렌즈에 비쳐버렸네

 

주차장이 옆에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된다.

우리는 스타렉스인데도 잘 댔다.

 

내부 모습

식당이 크진 않다. 식탁도 다섯 개.

무엇보다 식탁 사이 간격이 넓어

편안한 느낌이었다.

 

차림표

부대찌개와 정식

이렇게 두 가지다.

 

안주류와 술도 파는데

이리 외진 곳에 술 마시러 오나...?

 

안주는 이름만 봐도 술맛이 돈다.

 

부부 정식 8,000원*2인

기본 찬

떡갈비, 호박볶음, 김치,

두부 깐풍기였나... 기억 안 남 ㅠ

그리고... 나물 장아찌같은겈ㅋㅋㅋ

반찬들이 하나하나 다 정갈하고

간도 적당하고 아주 맛있었다.

같이 간 사람들도 진짜 맛있다고

칭찬 일색 ㅎㅎ

 

부부정식은 반찬+국+제육볶음 구성이다.

오늘의 국은 콩나물국이었다.

 

부부정식은 매일매일 제육볶음 제외한

모든 게 바뀌는 듯

 

부대찌개를 시키면 나오는

라면사리

 

부대찌개 2인분 16,000원

부대찌개는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사장님이 맛깔나게 조리하시는 중

 

안에 소세지, 햄을 비롯해서

만두랑 치즈, 두부 등 구성이 알차다.

 

부대찌개는 좀 오래 끓여야 맛있다.

그래서 중간에 나온 제육볶음이랑

밑반찬이랑 밥 조져버림 ㅋ

 

제육볶음!!!!

양념도 맛있고 진짜 맛있는데

고기가 넘 크닼ㅋㅋㅋ

 

다들 빨리 찍고 먹자면섴ㅋㅋㅋ

흑흑

이 사진을 찍고 우린 정신없이 흡입했다.

 

근데 진짜 맛있다.

부대찌개 2개, 정식 2개 해서

삼만 이천 원인데

제주도 어딜 가서 이 가격에

넷이 배부르게 이런 음식을 먹겠나?

 

유명한 종달리 수국길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그 기운을 원상복귀 해준 종달부부

담엔 술 마시러 갈게요~

 

댓글2

  • 레브그릿❤ 2020.08.14 20:31 신고

    대애박.. 이런곳이 있었다니!!
    출동각이였는데 우도쪽이네요ㅠㅠ
    하필이면 집에서 제일 먼 성산쪽ㅠㅠ
    혼자가기엔 무리가 있으니 다음에 친구오면 데리고 가야겟어여...
    종달부부 찜찜 햇으요>.<
    포스팅 잘보구가요옹
    소소한 소통하며 지내고싶어
    공감 구독하고 갑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옹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