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역 온달식당

by 한자왕티미 2020. 5. 1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경기대 교육받으러 갔다가

점심 빨리 먹어야 되섴ㅋㅋㅋㅋㅋ

젤 가까운데 찾음!!

외관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기운!

내부 모습

되게 조그맣다!

식탁도 네 개뿐임.

 

차림표

건강밥상차림이 굉장히 다양하다.

백반부터 라면에 삼겹살까지

 

기본 찬

오이소박이는 시원하니 맛있었고

무채도 새콤~하니 아삭하고 맛있었다!!

 

기본 찬으로 나온

고등어 한 조각, 굴비 한 마리

ㅎㅎㅎ진짜 백반 느낌

 

제육덮밥 7,000원

제육볶음 할라다가 걍 덮밥 시켰다

와 시각을 확 사로잡는다

색 조합도 딱ㅋㅋㅋ먹음직스러워

 

밥 위에 제육볶음이랑 콩나물, 쌈추?

암튼 조화롭게 올라가 있다 ㅎㅎㅎ

두근두근한 마음을 가지고

비벼봅니닿ㅎㅎㅎ

 

맛은...음...그냥 예상 가능한 맛?

근데 제육볶음이 묽고 참기름이 넘 많아서

ㅎㅎㅎ;;;

그래도 무채랑 오이소박이랑 해서

한 그릇 싹 비우고 나왔다.

 

순두부찌개 6,000원

비뱐은 오늘 비 와서 춥다고 국물시킴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 나온 순두부찌개

 

맛은 좀 밍밍...

비뱐은 계란이랑 두부만 건져먹곸ㅋㅋㅋ

나중에 나한테 얘기함

외관은 진짜 맛집 기운이었는데 아니었다고...

그래도 경기대 평생교육원이랑 가까워서 좋았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