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97

안동 옥동 전선생 옥동 전선생드디어 후기를 올린다...매번 가놓고 사진 이상하게 찍어갖고 ㅠㅠ아니면 사진을 못찍거나돈치킨 건너편에 위치해있다 내부모습간격도 넓어 좋음~ 차림표!엄청 다양하다전은 물론이고 수육에 찌개 탕육회까지~? 산채수육은 뭘까 궁금하다크 묵무침에 막걸리 쥑이는디난제 먹어봐야겠다 맨날 전만 먹어서 기본 안주변함없는 너... 막걸리랑~행복하다 행복한주전자 시키면 두병이 들어간다1인1병 요건 부추전~ 8,000원하ㅠㅠㅠ사진 왜이래? 미안해요...폰 바꾸지않을거지만 다른폰으로 찍어볼게 김치전! 8,000원사진은 이래도 바삭하고 맛있음여기 전이 대체로 얇고 바삭해서 짱맛있음 부추전!식으면 맛이 좀 덜한데 사장님은 안데워주심데우면 맛이 더 없어진다구식은전이 더 맛있을거라고 하셨음 김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김부김.. 2017. 3. 14.
안동 옥동 전국지 옥동 모던술상 바로 옆에 있는 전국지팔도강산 전국지안동에도 생겼으면...했는데 생겼당 ㅎㅎ 차림표!이렇게나 종류가 많았다니...난 맨날 똑같은거만 먹었던거같은데 별게 다있군요이것저것 많다 딴거도 먹어보곱...맨날천날 전삼이 전볶이 이런거만 먹었어 ㅠㅠ 역시 전에는 막걸리지~종류도 엄청많음난 생탁같이 탄산세고 묽은게 좋더라생탁 불매해야되는데ㅠㅠ 악덕기업!!임금 고구마로 주고 막 요거는 수제 막걸리이런거도 진짜 ㅋㅋㅋㅋ많이먹었는데너무 달아...옛날엔 어떻게 먹었는지 참ㅋㅋㅋㅋ이거도 유행인가보다과일소주,과일막걸리 이런거 기본안주!두부김치 개맛있음ㅋㅋㅋㅋ몇번을 리필했다개맛 드디어 나왔당우리가 시킨 전삼이!20,000원전들은 무난무난하고중간에 불난 삼겹살 맛있음 불맛이 덜한게 좀 아쉽... 다먹어 갈때 쯤셀프볶음.. 2017. 3. 14.
안동 옥동 구구포차 99포차 옛 초목있던 자리에 새로운 구구포차차이가 있다면좀 더 주황스러워졌달까포장,배달도 된다는거도 똑같네 초목과 내부 모습문이 되게 신기하게 열린다언니랑 신기하다고 막 ㅋㅋ가방은 검은 의자뚜껑을 열고 넣으면 된당 차림표!오...후라이드치킨이 9,900원이면 진짜 싼거 아닌가맘에 쏙 드는 차림표군요 기본 안주갠적으로 싫엉...하아...마카로니 류 의 과자들아무맛도 안나 닭갈비! 9,900원맛있었음 ㅋㅋㅋ하지만두번은 시켜먹지않겠다치킨먹을꼬야 담엔 얇은 감자 썬게 있었는데 ㅋㅋㅋㅋ진짜 맛있어서고거만 계속 먹음감자칩보다 좀 더굵지만 암튼 얇았음 다른 날에 갔던 주물럭! 9,900원왜 우리는 은박지에서 벗어나지 못하나근데 초목이었을때도 주물럭 먹어보고구구포차에서도 먹어봤는데똑같은거 같아 고추랑 마늘은 우리가 넣음쌈채소에.. 2017. 3. 11.
영덕 풀빌라 씨레스트펜션 한자왕티미 씨레스트 펜션 누리집 :http://searestoo.co.kr/ 건물 입구? 주차장? 에서.jpg뭔가 구조가 독특하다우린 301호라 다행히도 짐들고 계단을 오르내리지 않아도 됐었음200대 층이나 100대 층은 짐들고 오르락 내리락 반복해엘레베이터 없음 하지만 100대 층은 바다랑 가까움 바로 앞저건 화장대 겸 화장실 입구 거실..... 거실2..... 거실3..... 거실.....겸 주방정수기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고 전기렌지도 있다 거실.....겸 주방2..........냉장고 커서 좋았음 거실.....4소파 좋앙나두 가죽소파샀으면 좋겠다머 묻어도 금방 닦으면 되잖아 와 진짜 방 너무 맘에들엇음....방하나에 침대큰거 하나 달랑있긴한데다른거 필요없잖아요?진짜ㅠㅠㅠ경치가 너무 좋았음풀빌라는 비.. 2017. 3. 10.
안동 옥동 옥거리 옥동에서 뭉티기를 찾는다면 옥거리도 괜찮지대구통닭 옆에 옆에 위치해있다 메뉴판 벽을 본 내모습.jpg이게 뭐지...?내가 이상한것일까...? 다른 메뉴판...이게 낫겠군요 내부 모습테이블 간격도 넓고 좋당 ㅎㅎ 기본 안주마늘장아찌 고추장아찌 번데기하나는 모르겠다 그리고 깍두기~~김은 뭉티기 싸먹는건가? 내사랑 얼큰콩나물국 진짜 캬...소리가 절로나옴좀 짜긴하지만 물부으면됩니다!!진짜 맛있음 ㅠㅠ 보통 육회나 뭉티기 파는집가면소고기무국?같은거 주는데 여긴 아닙니다..저 콩나물국 진짜 소주 훅훅들어감 짱짱 근데 좀 식어서 ㄷㅔ워달라하니까새로 주심...새거...!!데워달라해도 새거주시니까 반드시 다먹고 ㅎㅎ요청합시다~~ 꺄꺄우리가 시킨 뭉티기 25,000원꺄꺄 뭉티기 나왔꺄~~간이랑 천엽도 있꺄~~주말엔 없꺄.. 2017. 3. 9.
안동 옥동 꿀꿀이 꿀꿀이 가는길저번에 삼겹살이랑 두루치기는 먹어봤는데돼지갈비 안먹어봐서 먹으러 감 입구~ 이렇게 보니까 가게가 꽤 크네삼겹살도 괜찮았음 맛있어근데 두루치기는 별로였당 가게 내부 모습바닥에 앉는좌석, 의자석 둘 다 있다안더워서 좋음 ㅎㅎ불앞에 있으면 덥자나근데 여긴 안더움 차 림 표뭐 이것저것 엄청 많다 히뜨다 히뜨~~아묻따 돼지갈비로 주문돼갈 삼인분요!! 껍데기 1인분 감사용~~모듬도 있네~?? 기본 찬아삭오이무침 존맛 김치 존맛도토리묵은...퍼석퍼석해...별루 겉절이?ㅎㅎㅎ근데 양념이 한군데 몰려있어서 좀 그랫음...다시섞었어야했는데.. 계란찜도 기본으로 나옴맘에들음ㅋㅋㅋ국물많은 계란찜옛날 멋사계란찜ㅋㅋㅋ 돼지갈비 삼인분과 껍데기 일인분 등 장 좋은건 크게!!! 돼지갈비 납셨다!!! 와!!!!! 껍데기 .. 2017. 3. 9.
안동 옥동 제주복어 한자왕티미 옥동 통통삼겹골목 안으로 들어오다보면제주복어가 있다맨날 지나가기만 해봤지 실제로 간 건 처음복어 하이복어조리사면허증이 있기때무네안심해도된다내부모습무조건 신발 벗어야함차림표오...복어로 이렇게 많은 요리를 할 수 있구나우리는 복맑은탕 2개를 주문했다복맑은탕 8,000원X2기본찬도 맛있음아니 근데 여긴 복껍질무침을 반찬으로 줘??대박...시내 서울복어는 돈주고 사먹어야하는데제주복어 다시봤어...복까스? 복강정? 복탕수육?암튼 복어 튀김임요건 다른데서 시켜서 우리한테 서비스로 준거같음근데 맛있어 ㅋㅋㅋㅋ알차 속이생선까스 안같고 치킨까스같달까암튼 핵맛이것저것 주워먹다보면지리가 나온다고상태로 바글바글 끓여주면~아 근데 여기 국물 진짜 맛있음...마늘팍팍에진짜 해장의 끝을 보여줌뙇이러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2017. 3. 9.
안동 북경 수타손짜장 와룡점 와룡가는길에 있는북경 수타 손 짜장모퉁이에 위치해 그 길을 한번이라도 간 사람은이곳을 알것이다 하지만 이건 모르겠지...여기가 체인점이라는 사실을여긴 북경 수타 손 짜장 와룡점이다일직점과 임동점도 있다나도 어제 알았음 내부 모습무조건 신발 벗고 들어가야한다사람 진짜 많음바글바글 차림표우리는 쟁반짜장2+탕수육 세트를 시켰다22,000원!나중에 불짜장이나 불짬뽕이나 중화비빔밥 먹어봐야지 요리부 차림표 탕수육!좀 적지만 셋이서 이거 삭삭 다먹구쟁반짜장 먹으면 딱 됨욕심내지말아야지탕수육 소스가 좀 달긴한데고기도 두껍고 크고 잘 튀겨서 짱맛있음소스를 따로 주면 더 좋을듯 아니면 반만 뿌리던가... 화끈한 쟁반짜장개맛있음고춧가루도 안보이는데 매콤하고하...진짜 마시써양도 많고 해물도 많이 들어가있음난 남은 짜장에 .. 2017. 3. 9.
대구 북구 서변동 막창도둑 대구 서변동 월드메르디앙 정문 앞에 위치한막창도둑 053-955-0285 차림표~차인표~생막창밖에 없다보통 막창은 한번 삶아서 나오지만여기는 생막창그래서 냄새가 좀 난다 기본 찬막장과 마늘 양파고추지 고추채썬거 피클 쌈채소와 부추무침콩나물?숙주?무침개맛있음ㅋㅋㅋ계속 먹었졍 계란찜도 같이 나온다국물 많은 계란찜 ㅎㅎ좋았음 생막창!! 3인분 (7,000X3)넙덕넙덕요래 네모난 막창은 처음 봤다 아....석쇠마저 내취향이야실석쇠 존좋고요?네모막창을 놀로리하게 구워줍니다 요렇게! 궁금해서 오돌뼈시켰는데 (7,000원)1인분도 된대서 1인분만 시킴진짜 완전 맛있음고기에 물렁뼈 좀 있는 돼지갈비양념맛!하...진짜 이걸 시켜야했어...진짜 맛있어...막창보다 이게 훨씬 나음 요래 라면 셀프코너도 있다2봉까지 공짜래유.. 2017. 3. 8.
대구 북구 서변동 서변해물칼국수수육 서변동 월드메르디앙 정문 바로 앞에새로 생긴 칼국수집서변 해물칼국수 수육행 사 한 다 가 본 다054-953-9929 내부모습!방도 있는거 같다 메뉴판완전 착한 가격...요즘 해물칼국수 7,8천원 정도 하지 않나?수육도 진짜...착해...양은 뭐 8천원어치겠지만그래도 부담없는가격이 어디야 심지어 행사중....사장님은 천사야 물이랑 반찬은 셀프랍니다그치만 물 컵을 갖고 정수기에서 떠야하는거라 좀 그럼그냥 물통갖다놓음 딱 될거같은데 기본 찬김치는 음...어...아무맛안남고추는 맵고 수제만두 미쳤어요?개맛있음피가 노란건 김치만두고 흰건 고기만두10개에 4,000원 개쌈 미친;; 사랑해 요건 부침개! 2,000원파?쪽파? 부침개같음양돜ㅋㅋㅋㅋ한판 다줬는데 까먹고있다가걍 찍었음 맛은 다 아시죠?얇아서 맛나게먹음 .. 2017. 3. 8.
수원 영통 오투호텔 OT HOTEL 수원 영통역 근처의 오투호텔호텔인가 모텔인가그 차이는 무엇인가갑자기 비가오고 그래서 어플뒤지다가 발견 사실 LG스타일러있다고 해서 혹함스타일러 한번도 안써봄 써보고싶다 제발~우리는 여자 넷 VIP룸썼음평일이구 12시넘어서 들어가는거라 저렴하게해달라구 칭얼대서70,000원에 묵음 진상이라 죄송해요입구 옆 대기실? 머라하지...암튼 요래되어있음미친 그 옆에 다과도 있어겁나 친절보스다과 옆에 커피머신에 각종음료수까지무 료 제 공우린 술마신다고 콜라 큰거샀는데 후회했음결국 두세모금먹고 다버림 개후회직접 처리뭘요...? 먼가 무서운말같아....방! vip룸!사진으로 봐서 그렇지 엄청 넓음우리 이런데서 첨 묵어봐요...706호냉장고 커서 좋았어원래 모텔이나 호텔가면 작은거밖에 없서..냉동을 할수가없서...술이 시원.. 2017. 3. 2.
안동 옥동 인디스 옥동에서 진짜진짜 오래된 술집 중 하나ㅋㅋㅋㅋㅋ진짜 옥동에 술집 몇개가 없어지고 생기고 없어지고 생기고 하는동안굳건히 자리를 지키는 인디스 메뉴 또한 엄청남어게인포차나 꾼같이 ㅋㅋㅋ먹고싶은거 다있음 독일식 치킨먹어봤는데 뭐 나쁘진않았음 파인 섬은 별로였다고 들음 맥주 종류도 많다 소주 4,000원??!!!이제 알았네???ㅋㅋㅋㅋㅋ개비쌐ㅋ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도 꽤 있음 아 겨우 다 찍었다 메뉴판ㅋㅋㅋㅋ네장이라 찍어보자 했는데 많네... 생맥주랑 소주 시킴 잔은 레드락이지만 맥주는 그렇지 않다 기본안주 우리의 메인메뉴 노가리~~~ 노가리 굳굳~~ 2017. 2. 21.
안동 옥동 정이품숯불구이 정이품 정이품!!!!!!!!!!!!!!개조아!!!!!!!!!!달려!!!!!!!현대서점 옆골목!!!!!!!!! 입 장 ㅎㅎㅎ 자리도 꽤 많다 홀도 있고 안에 방도 있고 차림표 헤에ㅔ에에...하지만 존맛탱...게다가 다른곳에 비하면 비싼거도 아님 어차피 없어질 돈!!!맛있는거나 먹자!!! 시내 갈비골목은 다 25,000원으로 올랐다던데갑자기 삼천원이나 올리는게 말이돼?!!!! 말이돼!?!!거기보단 정이품이 백배천배낫지정이품짱 기본 찬 숯불 이게바로 빨간글씨 숯불입니다ㅠㅠ 여기 열무김치 존맛 부추무침도쌈채소로 열무?나오는거도 짱좋음 ㅠㅠ 쌈장에 줄기 찍어먹으면 걍 죽음 ㅠㅠㅠ짱이야 갈비살 + 토시살(주먹시) 안잘라도 되게끔 썰어서 주심고맙습니다~~ 요건 그냥 갈비살만 아쉬우니까 한 장 더 소금만 따로 달라해서구운 소.. 2017. 2. 21.
안동 시내 몽이네갈비 몽이네 시내 홍초불닭옆에 위치한 몽이네갈비 옛날에 통영굴국밥 자리에 이 식당이 들어섰다 저번에 한번 갔었는데 괜찮았고삼겹살은 안먹어봤는데 싸서 한번 더 가보기로 함 화려한 간판ㅋㅋㅋ현수막도 곳곳에 붙여져있다 차림표 ???삼겹살 존나 싸!!!얼른 시키자!!! 몽이네 저번에 왔을땐 오리육개장이랑 된장찌개 먹었었는데 ㅋㅋㅋ안보여서 물어보니 겨울메뉴라 지금은 없다구 한다오리육개장 개마시씀 근데 사장님이 상을 안치우심... 우리 들어가고 나올때까짘ㅋㅋㅋㅋ저래있었음ㅋㅋㅋ 좌식의자 개편함...두가지를 선택할수있게 해주신 사장님에게 감사하며진심 좌식의자 걍 앉았는데 개좋았음ㅋㅋㅋㅋ 기본 찬애호박전 진짜 방금한거같았음...넘 물렁하지도 않고따뜻한게 존맛파재래기?도 개마시씀 ㅠㅠ 유일하게 리필해서 먹음딴거도 다먹었지만 고기먹어야.. 2017. 2. 21.
안동 옥동 포차어게인 오늘은 수요일.....회사있으면 다 그렇쟈나!!요일이 상관없쟈나!! CU 2층 얼마전에 갈라했는데오픈빨인지 자리없어가지고까였던 집오늘은 가본다 조개패밀리 오른쪽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두근두근 오오오 포차안에 포차있다작은포차 테두리?에도 물내려오고창문앞에도 물이 내려온다 차림표근데 안에 음식이 너무많아서 못찍겠음꾼처럼 엄청나게 많음근데 또...이게 선택고자한테는 너무나 힘든것그래서 한참을 망설이다 오돌뼈 시킴 16,000원 기본 안주 김치전신나게 꾸워볼까? 김치빵같니?네 기분탓일거야이건 김치전이야 오돌뼈 나와따오돌뼈랑 주먹밥인데 볶음밥처럼 줌 ㅋㅋㅋ와 딱먹고 진짜 맛있다 잘시켰다!!두세번 먹음서 오 맵다 근데 진짜 맛있다!!근데ㅠㅠㅠ 존나 매워 사장님 왜이렇게 매워요.jpg왜이러케 캡죠 캡사이신 둘렀나.. 2017.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