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해기스 맛집 Mums Great Comfort Food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4. 27.

한자왕티미

 

에든버러 명소인 엘리펀트 하우스에서

에든버러 성 반대쪽으로 쭉 가면 나온다.

주소는 맨 아래에 있음.

내부 모습!

그날그날 오늘의 요리를 칠판에 적어놓는 듯

블랙퍼스트 메뉴가 따로 있어서

아침 먹으러와도 될 듯

아침식사~오전 9시부터다.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인다...

모르는 사람 없겠지...?

이게 주 요리인 듯.

우리 스카이 섬 투어 해준 가이드가

해기스 맛집이라면서 추천해줬는데

전통 스코틀랜드 음식점인 것 같아!!!

두근두근!!!

커피, 맥주, 와인 등등

있을 건 다 있습니다잉

역시 위스키의 고장답게

위스키 책자가 따로 있다

스코틀랜드 대단...캬...박수 드립니다

 

식탁은 몇 개 없다. 10개 안 넘는 듯

식탁마다 케찹, 머스타드, 소금, 후추 등

기본 소스가 구비되어 있다.

 

난 THISTLY CROSS 0.5L 도수는 6.9%

4.95파운드

위스키가 섞인 사이다라는데...맛있었음!!

이 날 ㅋㅋ아이슬란드 가기 전날이라

위스키 마셔야 댄다면서 마신 듯

 

언니는 오렌지주스~2.25£ 

난 파운드 계산할 때 천 오백 원했는데

카드값 보니까 거즘 천육백 원 하드라...ㅠㅠ

왤케 비싸 히밤

 

샐러드 차림표에 없는데 물어보니까

만들어 주심 ㅋㅋㅋ 2.25£ 

 

Haggis 해기스 10.5£ 

채식주의자용 해기스도 있다 ㅎㅎ

해기스는 동물의 내장으로 만드는 건데

어케 Veggie가 가능하지...?

 

소세지&매쉬포테이토 9.75£ 

일단 소세지, 사이드, 소스 고르면 되는데

난 젤 무난한 기본으로 했다가 실패함...

해기스 맨 밑이 매쉬포테이톤지 몰랐기 때문ㅠ

 

해기스 타워는 3층

맨 밑 매쉬포테이토

중간 매쉬순무...라는데 당근 같음

맨 위 해기스!

그리고 그레이비소스가 같이 나온다

 

샐러드랑 다 같이~

소세지 시킬 때 사이드는

치즈 있는 거로 하면 맛있을 듯

뭐든...Simple만 피하길

 

계산하고 나면 엽서도 줌

ㅋㅋㅋㅋ소중하게 간직해서 한국까지 데려왔다.

 

https://www.google.com/maps/place/Mums+Great+Comfort+Food/@55.9521597,-3.2032111,15z/data=!4m8!1m2!2m1!1z7JeQ65Og67KE65-sIG11bXM!3m4!1s0x4887c784ca0cf087:0x6711da5ac5d35402!8m2!3d55.9460389!4d-3.1908806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