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펍 Brew Dog 브루독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4. 24.

한자왕티미

간판 사진을 못 찍었다

구글에도 없네ㅠ

내부 모습

1층과 지하로 이루어져 있다.

화장실은 지하~

분위기 걍 존나 펍임 유럽 펍 느낌

차림표!

수욜엔 윙 무제한인데

저게 일인당 가격인지...모르겠네...?

역시 브루독! BREW DOG!!!!!

맥주 종류 어마어마하다

성탄절 맥주가 따로 있어 ㅋㅋ

안주도 다양함 버거에 치킨 등등

맥주만 있는 간판이다

이름도 다 멋져

그 와중에 와이파이 비번 ㅋㅋ

WELOVEBEER

ME TOO ^^

도수와 맥주 종류, ml도 적혀있으니 잘 보고 고르길!

앙증맞다 앙증맞아

맥주 별로 있는 저 손잡이들

집에 모시고 싶다ㅠ

 

브루독에서 맥주 마실 땐 서버랑 얘기를 많이 한다.

추천해줄 게 있냐 취향이 어떻냐

그렇게 얘기하다가

맛볼 수 있냐고 물어보면

이렇게 친절하게 갖다 준다ㅠ

땡스 아이슬랜드,,,사랑해,,,

 

그래서 우린 추천받은 대로 시켰다.

나는 CO&CO 10.1% 0.2L 1,690Kr

(한국돈 16,900원가량)

언니는...뭐였드라...과일맛 나는거였는데

기억이 안 나네 ^^;;

 

안주로 시킨 버팔로윙

BUFFALO 2,590 크로나

(한국돈 25,900원가량)

와 이게 찐 버팔로윙이다 ㅋㅋㅋ

엄청 셔 새콤함의 끝판왕

덕분에 맥주 지대로 끌린다.

 

한 잔 더~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의 명소

무지개길

넘넘 이쁘당 여러 가지 사진 많이 찍을걸

쫌 아쉽긴 하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