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스코틀랜드 에든버러 쌀국수 맛집 Saboteur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4. 29.

한자왕티미

주소 찍고 가도 잘 못 찾았음 ㅠ

검은색 어닝이 나와있는 가게입니다.

잘 찾아서 가시길 바랍니다.

 

휴 오늘도 쌀국수네...

누가 보면 우리 쌀국수 기행인 줄 알겠네

근처에 도서관도 있고 대학교도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온다.

점심시간 덜되서 갔는데 사람 짱 많았음

바글바글해서 테이블쉐어도 많이 봄

차림표는 이렇게 종이 한 장이고

젤 많이 본 건 반미 같은 샌드위치나

박스에 포장해가던 모습.

 

국수에 곁들일 고춧가루, 설탕, 땅콩,

고추초절임!! 존맛임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에 넣어줘야댐

쌀국수랑 아주 조화로움!!

 

PHO HAI SAN 6.8£ 

언니는 해산물 들어간 거 먹고 싶다고 해서

저거 시켰는데...실망이라고 후회했음

해물이랑 두부랑 등등 들어가 있음.

역시 도전은 도전이야;;

난 입에도 안 댔음 ^^

 

PHO THIT BO 6.6파운드

난 무난하게 소고기 쌀국수 시켰는데...

튀긴마늘후레이크와 저 갈색 소스가

쌀국수 고유의 깔끔하고 개운한 맛을

해친다...알았다면 뺏을 것임

 

그래도 오늘 비 맞으면서 오전투어 해서ㅠ

넘추워서 국물이 필요했음...흑흑

 

고추초절임 한 세 번은 더 달라고 한 듯

그 이 덕분에 완쌀했당

쌀국수 위 갈색 소스, 마늘만 아니었다면

아주 완벽했을 듯.

 

https://www.google.co.kr/maps/place/Saboteur/@55.9454298,-3.1905523,17z/data=!4m13!1m7!3m6!1s0x4887b800a5982623:0x64f2147b7ce71727!2z7JiB6rWtIOyXkOuToOuyhOufrA!3b1!8m2!3d55.953252!4d-3.188267!3m4!1s0x0:0x43e8032529a84dc3!8m2!3d55.945546!4d-3.1906284?hl=k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