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정하동 우리동네맥주

by 한자왕티미 2022. 7. 1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혀나랑 2차~

차림표

작년이랑 비슷한데

가격만 살짝 올랐다!

많이 안 올라서 좋다.

종류도 다양한 우동맥

티미 최애 콤비네이션피자

맥주도 완전 저렴해 ㅠㅠ

양념순살치킨 9,000원

매콤달콤의 끝판왕~!

감튀랑 샐러드랑 조합 좋고 맛있다 ㅎㅎ

골뱅이소면 10,000원

진한 파무침과 만나 새롭게 태어난 골뱅이

파무침은 안 보이고 일단 양배추~

배부를 때 딱인 우동맥!


(2021.10.14 방문기)

정하동에 새로 생긴 우리동네맥주

나무랑 권젼이랑 야...할맥땡긴다
개시원한맥주 이 시 릴 정도로 시원한 맥주!!
하니까 아 옥동 개 에바;;;
정하동에 비슷한 거 있는데 거 가자! 해서!!

우리동네맥주로 왔습니다
정하동... 이 근처에 차 댈 곳 진쫘 없어 ㅠㅠ
뱅뱅뱅~~~
ㅠㅠㅠ
입구 옆이 주차장처럼 보이지만... 차는 못 댈 듯?!

신나는 걸음걸이로 입장

?!!!

인테리어 머선일;;
존예;;;

콜 체크인... 출입 명부 적어야죠~~~

즐거운 사장님
안에도 예쁨...

바깥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다
금연!!
모기랑 추울까 봐 밖에 안 앉았는데
조금 아쉽ㅋ

나중엔 테라스 함 가는걸루 ㅋ

대망의 차림표
엽니데이?ㅋ

ㅁㅊ🤑🤑🤑
가격 개착함
역시 우리 동네
아니 왜 우리 동네는 없어유?ㅠ
정하동만 우리동네여유?ㅠ
젤 비싼 게 만 삼천 원;;

우리 콤비네이션피자 먹을랫는데 품절이라
고르곤졸라 먹음!

맥주쿵야 짝쿵야인 마른안주
버터구이 오징어 냄새 대박일 듯 ㅠㅠ
요즘 영화관에서 오다리?였나 몸통이랑 다리
아 기억안난닼ㅋㅋㅋ암튼 그 냄새랑 같을 듯
오징어 입만도 파네!!!! 개존맛일 듯

와... 옛날통닭 반마리만 되는 거 짱이다
감각 오져
진짜... 동네 술집 너무 좋다 ㅠㅠㅠ

와 대박은 여기네
이게 찐이네
쏘맥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넝 쌉가넝
도랏다 ㅠ 이거 생활 맥주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진짜 감각 뛰어나신 사장님!
뭘좀 아네

쏘맥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 완전 가능 쌉가능~~~

... 소주 반 병을 판다?
아니 아니 아니 되오~~~
소주는 한 병을 마셔야 진가를 아는 법
반 병 먹을 거면 머하러 먹냐~~~~

실리콘 코스터
맥주잔 물기가 줄줄이라 소용없지만
그래도 괜괜 ㅎㅎ

기본 안주
마카로니 ㅋ
내가 싫어하는고 ㅋ

스프라이트 2,000원
술 안 먹는 나무는 스프라잇!

-4℃ 숙성 살얼음맥주 300㏄ 2,200원
무료쏘주 업글 완 ㅋ
나왔다
내칭그 ㅋ

어찌나 잔도 차갑고
맥주도 차가운지
나오자마자 서리? 얼음?
이맛 이제 ㅋ

고르곤졸라피자 9,000원
벌집 피자를 냈네??
또 여기서 반함...
여기 핵심 매력이 한두 개가 아냐... 미쳤어...

꿀 찍어먹으라고 꿀도 주심
꿀라곤졸라

도우도 쫀듯하니 맛남 ㅋ

2차 살얼음 맥주 ㄱ
당쏘맥 ㅋ

얼큰해장라면 3,000원
꼬들~하니 맛남
다만 국물 좀 없고 짠? 나는 컵라면도 물 찰랑하게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다들 맛있다고 했다
아니 여기서는 걍 맥주 도래이니까
꼭 맥주를 아니 무료 쏘맥을 ㅋ 드샤보시길 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