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500원] 대구 중구 동인동 피닉스빠

by 한자왕티미 2022. 7. 18.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요즘 사람 많고 뜨겁다는 피닉스빠
한일극장에서 출발했는데
존나 걸었다... 걷고 또 걷고...
이렇게 멀 줄 몰랐어ㅠ

걍... 요즘 인스타 감성인 듯
쎄멘 골조 다 보이는?
우리 앞에 세 팀 있었는데
한 15분? 기다린 듯

매주 화요일 쉰답니다.

내부 모습
은근... 좁은 것 같은데 안 좁은 느낌?
희한 얄궂네

사람 존 많 ㅠ
우리가 한창일 때 왔나 벼

자리가 요상하다 요상해
구석까지 잘 끼워 맞춘 느낌

우리는 자리가 애매해서 셋이서 6인 자리에 앉았다.
사장님이 단체손님 오면 자리 바꿔달라고 양해 부탁함

피닉스빠의 휴지

존나 킹 받는 차림표

구남친 글씨체랑 비슷해서 더 킹 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비 생맥주 개안네
요새 사오천 원 기본이라ㅠ
와인도 괜찮고

제로콜라 있는 거 맘에 든다

기본 찬
먼지 모름 입도 안 댐

매콤 닭구이 18,500원
가장 잘 나가는 요리라고 한다.
불향은 나는데 잘 모르겠음
옆에 샐러드 존맛탱

굉장히 흔들림

근데 양은 많았다 😢 손이 안 가서 그렇지

역시 아이폰

쇼비뇽 블랑 한 잔 6,500원
차가운 게 아주 좋았다
적당한 산미, 떫은맛, 단맛! 훌륭해

바질 토마토 라면 8,500원
ㅅㅂ 이거 개 도른ㅅㄲ
토리랑 크리스탈 그릇째 핥을 정도로 맛남

나는 음 독특한 맛인데 맛있어! 했는데
토리랑 크리스탈은 걍 사랑에 빠진 듯
ㅋㅋㅋㅋㅋ집 밖에 바질 좀 더 키워서 수확해야지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시고

바질 맛이 이 모든 걸 뒷받침해줌

진짜 어애 이런 걸 만들 생각을 했지!

정성 볶음밥 12,900원
넘넘 맛있어 보여서 시켰는데요
김치가 필요했어요 느끼했거든요ㅠ

고기도 있고 나쁘지 않았는데!

김치가 진짜 필요하닼ㅋㅋ큐ㅜㅠ

근데 담에 가면 또 먹고 싶긴 하다
가끔 생각나
닭구이 빼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