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부산 서구 동대신동 마루마루

by 한자왕티미 2022. 7. 1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리리 집 근처의 소문난 맛집

마루마루~~~

네이버 웹툰에 '마루는 강쥐'

그거 잼남 ㅋ

건물 2층이고 들어간 내부 모습

매대 형식의 앉는 곳과

식탁과 의자로 앉는 곳이 있다.

앉으면서 딸기잼이 왤케 많지? 싶었음

희한하게 오락실 기계가 있음.

아메리카노도 팔고

닭죽도 파네

술집인지 밥집인지 카페인지

ㅋㅋㅋㅋㅋ

추억의 홍초소주

옛날에 홍초불닭 가서 많이 멋는데 ㅋ

차림표

전기 통구이도 맛있겠다~~~

너무 오랜만이당

그리고 안주가 전체적으로 모두 저렴하다.

술 종류도 다양하다.

찌개 종류도 다양하고

안주류도 엄청 다양하다.

시켜먹고 싶노...ㅠㅠ

약간 지금 뭐 먹고 싶어서 그럼 ㅠㅠ

곁들임 요리 존웃겨 ㅋㅋㅋ

밑에 부가설명 안 지우고 프린트했나 봄 ㅋㅋㅋ

일본 술도 종류 다양하고~

생맥도 엄청 저렴하다.

안동에 만들어주면 나 맨날 갈 텐데

햄요 ㅋ 지가 함 해보까예 ㅋ

기본 안주

딸기잼+토스트

딸기잼의 오해가 풀리는 순간

진한 간장과 생고추냉이

밀푀유나베 20,000원

천개의 잎사귀라는 샤브샤브식 나베

천개의 잎사귀?

우리 라스토케는 천사의 머릿결인데~~

ㅠㅠ라스토케 보고 싶어

 

'밀푀유'는 페스트리(대략 1장 796겹) 디저트고

밀푀유(프랑스어)+나베모노(일본어)가

합해져 밀푀유 나베(여러 겹)가 된 듯하다.

밀푀유나베는 내가 먹고 체한 음식

TOP 5안에 든다.

보통 사람들은 체하면 잘 안 먹곤 하는데

나는 뭐... 상관없는 것 같다.

리리 옷 이뿌네 나도 사고싶게 ㅋ

육수를 부어준다.

물부을 주!(注)

일식 수저

점점 익어가고 있어요~

난 오늘 소주 먹을 거라서

국물 맛봤는데

사알짝 내 입에는 간이 셌다.

추가로 주신 숙주!

숙주 밑에 우동사리!

국물이 아주 끝내주는

정말정말 맛있었던 마루마루 밀푀유 나베ㅠㅠ

여기 가러 부산 또 가고 싶을 만큼 좋았던 곳

리리야 우리 다음에 또 가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