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없음] 안동 옥동 카즈모스

by 한자왕티미 2022. 10. 12.
반응형
SMALL

카즈모스 누리집 : kazmos.modoo.at/?link=9xj9od2k

 

[카즈모스 - 일정(휴업일 안내)]

따뜻한 공간, 다양한 수제맥주와 특별한 음식

kazmos.modoo.at

한자왕티미

왼쪽 하늘에 달 보인다.

간만에 온 카즈모스

차림표가 조금 바뀌었다.

맥주 종류도 바뀌었고요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보입니다.

프리미엄 병맥주까지...!

맥주의 변신은 무죄네

무알콜 맥주도 여전히 다양하고

안주도 조금 바뀌었다!

바질 파스타 맛있겠다... 헠헠...

아직도 신기하지만 부라타가 15,000 원인 게 신기

부라타 치즈값만 7천 원 호가하는데 ㅋㅋㅋㅋ

9. 라이징 피치 IPA 8,000원

서울 에일크루브루잉 NEIPA/

도수 6.2%/쌉싸름한 맛 34

복숭아 캐릭터의 홉과

신선한 복숭아 농축액을 넣은 쥬시한 IPA

 

달달하지 않으니 유념하고 시키길!

12. 포터 7,500원

고양 끽비어컴퍼니 PORTER/

도수 5.2%/ 쌉싸름한 맛 23

커피와 초콜릿, 7가지 맥아들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영국 스타일의 포터

새로 들어온 흑맥주!
바닐라 스타우트보다 더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맥주다.

난 포터가 더 좋아~~ 꿀꺽꿀꺽

5. 패스브라우저 사과 (330ml 병) 7,000원

시트라홉을 사용하여 맥주의 느낌을 더한

천연 애플 스파클링 쥬스

쇼기가 픽한 애플사이더

수제 미트볼 에그 인 헬 (EGGS IN HELL) 18,000원

직접 만든 소고기 미트볼, 베이컨, 달걀, 버섯 등이

들어간 매콤한 토마토 스튜. 바게트 4조각 제공

바게트 4조각 존맛 ㅎ

언제 와도 좋은 카즈모스

이제 못 온다니~~ㅠㅠ

수제 미트볼 맛있다...!

역시 고기인 건가 싶지만

에그인헬의 풍미를 고기 향이 조금 해치는 듯 ㅠㅠ

아쉬워유~~~

오늘은 좀 덜 매웠지만

소세지가 들어있던 옛날 에그인헬이 더 맛있다.

식사처럼 먹어서 그런가

미트볼이 들어가니 안주보다는

약간 식사 느낌?

맥주 안주로 부담스러운 느낌...

 



⬇ 21년 12월 15일 작성기 ⬇


옥동에 있는 카즈모스
난 새로 생긴 줄 알았는데
언닌테 물어보니까 일 년 넘었다네;
나만 세월이 흐른 게 아니야...

청솔 갈비 뒤의 KAZMOS
396 카페 대각선에 있다.

내부 모습
분위기 장난 없음

19세기 산업혁명 말 무렵
오스트리아 외곽 백작의 성...
노동자들은 모두 공장으로 떠나고
찐탱 하인들만 남아 고요하지만
따뜻한 마음들이 모인 작은 성 느낌

응접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정말 정말 좋다.

가게 식탁이나 의자, 소품들도
통일된 느낌을 줘서
안락하다.

이거 보니까 브루독 생각남 ㅠㅠ
진짜 많이 갔었는데 흑흑

카즈모스 옛날 차림표

NON-ALCOHOL
무알콜도 있다.
주말 한정 요리도 있음
좀 궁금함 ㅋ
식사로 먹을 수 있는 거도 있고
간단하게 먹는 거도 있다.
가격도 무난하니 부담 없다.

기본 차림
안주는 어떤 걸 시키느냐에 따라
수저가 다르다.

13. 바닐라 스타우트 7,000원
WHASOO BREWERY STOUT
/ 도수 7.5% / 쌉싸름한 맛 60
바닐라와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조화로운 국내 최초 질소 맥주
크리미한 질감의 '기네스' 한국 버전 (흑맥주)

처음 주실 땐 첫 번째 사진이었다가
점점 바로 위의 왼쪽 사진으로 바뀌고
종내엔 오른쪽 사진처럼 된다
뭔가 멋있고요.... 맛은 당연히 좋고요....
다크 초콜릿 좋아하면 환장할 듯!

11. 바이젠 복 7,000원
KRAMERLEE BREWERY WEIZEN BOCK/
도수 7% / 쌉싸름한 맛 24
독일의 전통적인 밀맥주 스타일인 바이젠에서
도수를 높인 '바이젠복'

초점 나갔지만;;
밀맥주 좋아하면 엄청 좋을 듯!
내 입맛에는 바닐라스 타우트가 더 좋았다.

오미자 마마 7,000원
'ON A LARK SODA' OMIJA MAMA (CRAFT SODA)
선명하게 톡 쏘는 오미자와
부드러운 민트의 상쾌한 끝 맛을 가진 수제 소다

소니를 위한 무알콜!
난 크래프트 붙어서 병 아닌 줄 알았더니
병 음료네 ㅋㅋㅋ

9. 여의도 IPA 6,500원
GGEEK BEER COMPANY IPA
/ 도수 6.5% / 쌉싸름한 맛 45
자몽, 오렌지, 귤과 같은 시트러시한 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칸 IPA

기본 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솨언니가 육포라고 해서
먹었는데 고구마칩? 같은 거여서
언니 이거 고구만데여?
카이깤ㅋㅋㅋ어?!!!! 육포 아녔어?!!!
다들 웃고 난리남
근데 진짜 저기서 보면 육포처럼 생김ㅋㅋㅋ

에그 인 헬 (EGGS IN HELL) 17,000원
베이컨, 소세지, 달걀, 버섯 등이 들어간
매콤한 토마토 스튜, 조리시간 20분 소요된다.
+바게트 추가 1,500원

이날 기분 진~~ 짜 너~~ 무 좋아서
웃고 하느라 정신없었나 보다
사진도 대충 찍었네;;

생각보다 더 매콤하고
진~~~~ 짜 진짜 진짜 진짜!!! 맛있음
양도 생각보다 많고 저 주물팬도 큼

잇츠 굿

프로슈토와 멜론 (PROSCIUTTO WITH MELON)
13,000원
돼지 뒷다리를 소금에 절여 발효시킨
이탈리아 생햄 프로슈토와 달콤한 멜론

하몽이나 프로슈토나 잠봉이나 다 같다.
돼지고기로 만든 생 햄인데 원산지별 이름이 다른 것.
하지만 나라별 돼지가 다르니 맛도 당연히 다르다.
제일 고급은 아마 이베리코 하몽이 아닐까?

3. 꽃신 6,000원
AMBITION BREWERY BERLINER WEISSE / 도수 3.8%
향이 정말 좋은 맥주다.

1. 안동 라거 5,500원
ANDONG BREWING LAGER
/ 도수 5.3% / 쌉싸름한 맛 30
먼가 입가심하고 싶어서 젤 기본 같은 거로 고름
그리고 잘 골랐음ㅋㅋㅋㅋㅋ

8. 미스트 IPA 7,000원
ANDONG BREWING NEIPA / 도수 6% / 쌉싸름한 맛 15
복숭아, 파인애플, 코코넛 향을 가득 품은 음용성 좋은 IPA
사실 나는 에일보다는 라거가 더 좋다.
라거는 청량하고 탄산도 더 잘 느껴지고
깔끔해섴ㅋㅋㅋㅋ



+202011 재방문

크림 수제비 (CREAM SUJEBI) 17,000원
새우, 버섯, 베이컨 등과 함께 요리된 크림 수제비

뇨끼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요리 같다.
수제비 좋아하고 느끼한 거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 듯ㅋㅋㅋ
난 수제비를 별로 안 좋아해서...ㅠ

에그 인 헬 (EGGS IN HELL) 17,000원
역시 에그인헬... 존맛...
카즈모스 is 에그인헬맛집



+ 2021년 11월 1년 만에 재방문

여전한 카즈모스
오후 여섯 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며
매주 일요일마지막 주 월요일다.
와이파이 쌉가넝

1년 동안 수제 맥주들 목록이 좀 바뀌었다.
라거는 두 종류로 그대로네 ㅎㅎ

7번 치키피치
민토리와 스리의 의견이 극명해서 기억난다.
민토리는 상한 과일맛이 난다고 했고
스리는 맥주가 화이트 와인 같다고 해서 아주 좋아했음

무알콜 음료

요리도 조금 바뀌었다
전에는 주말에만 먹을 수 있었던
바베큐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다.

그리고 고구마칩 3번째부터는 유료!
물가가 너무 올랐어...ㅠㅠ

단호박 크림 떡볶이 18,000원
(CREAM TTEOKBOKKI WITH KABOCHA)
으깬 단호박이 들어가 부드럽고 달달한 크림 떡볶이

내 자리 쫌 어둬서 플래시 킴;
꾸덕한 게 맥주 안주로 잘 어울렸음 ㅠ
브로콜리가 아삭한 게 맥주랑 진심 잘 어울림

ㄴㅐ 사랑 에그 인 헬💞
말해 뭐해
완전 최고지 ㅠㅠ진짜 이 맛 모르는 사람
없게 해 주세요ㅠㅠㅠ❤🤎💜💙💚💛🧡🤍

13. 바닐라 스타우트 7,000원
울산화수브루어리 STOUT(NITRO)
/ 도수 7.5% / 쌉싸름한 맛 60
카즈모스 가면 맛이라도 꼭 보는 스타우트🍺

부라타 카프레제 샐러드 13,000원
BURRATA CAPRESE SALAD
올리브랑 후추향 미쳤음 ㅠㅠㅠ
나 블랙 올리브 환장하는데 쏙쏙 골라먹는 맛
그냥...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네 ㅠ흑흑

순살 닭튀김 11,000원 CHICKEN FRITTERS
순살 닭튀김과 감자튀김, 스윗칠리소스
먹다가 급하게 찍었지만... 진짜 맛있어요;;
내가 말해도 뻔뻔스럽닼ㅋㅋㅋ
식욕억제 짤 같은데 맛있대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