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송현동 도야연탄집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9. 23.

한자왕티미

뚱포차 갈랬더니...

오늘 마감이라고 해서 나옴...

글서 나오다가 걍 여가자 해서 옴 ㅋ

새로 생겼다고 했다.

내부 모습

식탁은 다닥다닥 붙어있다. 넓진 않음.

그래서 밖에 앉았지 ㅋ

근데 진짜... 여기 사장님 내외분 진짜 친절하심

우리 예쁘다고 서울사람↗같담서 ㅋ

하나하나 다 챙겨주고 물어봐주고 ㅠㅠ감사링

오늘은 대리해야 해서 ㅋㅋ명함 챙겨 놈.

18시~24시까지 영업한다.

차림표.

닭발은 찌니가 못 먹으니까

우리는 돼지고기를 시켰다.

사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심

진심으로 음... 이게 낫겠다면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연탄돼지구이!

기본 찬

양파고추절임, 고추무침?

ㅋㅋㅋㅋ고추사랑~

밖에 식탁도 박박 닦아주시고

의자도 닦아주고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개마싯음 ㅠㅠ

국물 많은 거 존 내 취향

돼지고기와 곁들이는 쌈장,

고추, 마늘

와이파이 물어보니까 없다면서

핫스팟 켜주심;;; WOW

연탄돼지구이 20,000원

하... 이전에 회 먹고 매운탕에 밥 먹고

육전 먹어서 배불러서 좀 안 들어갔음

쌈도 있는 대로 다 주시곸ㅋㅋㅋ

진짜 친절왕

깻잎에 싸서 먹고 고추 먹고 ㅋ

불향 작살남ㅋ 맛도 불맛 작살

간도 적당하고 양도 많음

ㅠㅠ친절하기 까지 하시고

진짜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냐고요!!

화장실 갈 때 슬쩍 보니까

진짜 연탄불엨ㅋㅋㅋ촤락촤락 굽고 계셨다

아 화장실은 있는데 세면대가 없음...

내가 물어보니까 아직 공사 중이라며...

물휴지를 주셨다

사장님...

사업 번창하여 홍복을 누리소서

승리하소섴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접근샷 ^^

찌니가 훈불 느낌 난다 했음 ㅋㅋ

닭불은 닭포 느낌일까...

다음에 가면 고등어 먹어보아야지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연제구 시청그집  (7) 2020.10.05
안동 송현동 살아있네 회집  (2) 2020.09.25
안동 송현동 도야연탄집  (0) 2020.09.23
안동 옥동 미술부엌  (2) 2020.09.21
안동 옥동 돈치킨  (2) 2020.09.18
대구 서구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1) 2020.09.16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