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송현동 도야연탄집

by 한자왕티미 2020. 9. 23.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뚱포차 갈랬더니...

오늘 마감이라고 해서 나옴...

글서 나오다가 걍 여가자 해서 옴 ㅋ

새로 생겼다고 했다.

내부 모습

식탁은 다닥다닥 붙어있다. 넓진 않음.

그래서 밖에 앉았지 ㅋ

근데 진짜... 여기 사장님 내외분 진짜 친절하심

우리 예쁘다고 서울사람↗같담서 ㅋ

하나하나 다 챙겨주고 물어봐주고 ㅠㅠ감사링

오늘은 대리해야 해서 ㅋㅋ명함 챙겨 놈.

18시~24시까지 영업한다.

차림표.

닭발은 찌니가 못 먹으니까

우리는 돼지고기를 시켰다.

사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심

진심으로 음... 이게 낫겠다면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연탄돼지구이!

기본 찬

양파고추절임, 고추무침?

ㅋㅋㅋㅋ고추사랑~

밖에 식탁도 박박 닦아주시고

의자도 닦아주고 ㅠㅠ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개마싯음 ㅠㅠ

국물 많은 거 존 내 취향

돼지고기와 곁들이는 쌈장,

고추, 마늘

와이파이 물어보니까 없다면서

핫스팟 켜주심;;; WOW

연탄돼지구이 20,000원

하... 이전에 회 먹고 매운탕에 밥 먹고

육전 먹어서 배불러서 좀 안 들어갔음

쌈도 있는 대로 다 주시곸ㅋㅋㅋ

진짜 친절왕

깻잎에 싸서 먹고 고추 먹고 ㅋ

불향 작살남ㅋ 맛도 불맛 작살

간도 적당하고 양도 많음

ㅠㅠ친절하기 까지 하시고

진짜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냐고요!!

화장실 갈 때 슬쩍 보니까

진짜 연탄불엨ㅋㅋㅋ촤락촤락 굽고 계셨다

아 화장실은 있는데 세면대가 없음...

내가 물어보니까 아직 공사 중이라며...

물휴지를 주셨다

사장님...

사업 번창하여 홍복을 누리소서

승리하소섴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접근샷 ^^

찌니가 훈불 느낌 난다 했음 ㅋㅋ

닭불은 닭포 느낌일까...

다음에 가면 고등어 먹어보아야지

반응형
LIST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연제구 시청그집  (7) 2020.10.05
안동 송현동 살아있네 회집  (2) 2020.09.25
안동 옥동 미술부엌  (2) 2020.09.21
안동 옥동 돈치킨  (2) 2020.09.18
대구 서구 구공탄막창 형님본점  (1) 2020.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