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슬로베니아 크란스카고라 호텔 추천 베스트웨스턴호텔 Slovenia Best Western Hotel Kranjska Gora 4성급

by 한자왕티미 2023. 12. 2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베스트웨스턴호텔 크란스카고라

Slovenia Best Western Hotel Kranjska Gora 4 stars

트윈룸 1박 2인 27만 원대(조식포함)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국경과 인접한 도시

슬로베니아의 크란스카고라.

국경까지 차로 15분도 안 걸린다.

그렇다는 말은? 겁나 산이다~

보통 국경은 산맥으로 이루어지니 그럴 수밖에

이 호텔은 단체관광객이 많이 들르는 호텔이다.

베니스 In-Out이 대표적이다.

차량이동이 많은 팀들이 주로

경유지에서 숙박하니깐...

 

하지만 이곳은 경유지숙박이어도

자연풍경이 절경이라 손님들이 만족하신다.

4성급이라고 되어있지만 크게 기대하면 안 된다.

이 근방의 숙박업소는 거의 산장호텔이기 때문이다.

자전거나 킥보드도 빌려주나 보네

리셉션

리셉션에서 뒤를 돌아보면 나오는 로비

나 갔을 때는 엘리베이터가 고장이었다.

하지만 호텔 측에서 모두 1층(0층)으로

배정해 줘서 무탈하였다...

하지만 1층(0층도) 계단이 있음 ^^

쪼끔이긴 하지만... 7~8개 정도?

물론 손님들은 싫어하시니... 짐을 잘 들어드려야 한다.

호텔이 오래되서요,,, 유럽은 엘리베이터 잘 안 써요...

이런 위로의 말과 함께

언제든 마실 수 있게 비치된

커피자판기와 차

그 오른쪽엔 맥주 냉장고다.

유료로 사용할 수 있음.

리셉션 오른쪽에는 또 다른 냉장고가 있는데

물과 탄산음료 그리고 주스

모두 유료로 이용가능하다.

리셉션 중앙 계단을 따라 내려갑니다.

이 호텔은 부대시설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었는데

실내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마사지(유료)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 이용장으로 가는 길

방카드키로 들어갈 수 있다.

사우나는 난 이용안 해봄...

마사지도 안 해봄...

이용 전에 미리 리셉션에 문의하는 게 좋을 듯

수영장 입구~

유럽 수영장은 한국 수영장과 다르다.

샤워실이 남녀구분은 되어 있지만

탈의실과 라커룸이 같이 되어 있는 곳도 있다.

이곳도 탈의실과 라커룸은 남녀가 같이 쓰고

샤워실과 화장실만 구분되어 있다.

왜냐?

보통 객실에서 가운이나 수건을 가지고 오고

수영복은 옷 안에 입고 오기 때문에

탈의실 구분이 필요 없다고 생각한다.

생각보다 넓은 실내수영장

별로 안 깊은 수영장

여긴 좀 깊음

130cm 정도?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

물도 깨끗하고

쩌기 왼쪽 윗부분으로

리셉션 올라가는 계단 보임 ㅋㅋㅋ

밖에서 충분히 볼 수 있다.

하지만 뭐 어떤가요,,, 옷 벗은 것도 아니고 ㅋㅋ

왼쪽에는 스파!!

부글부글 나오는 스파

처음 들어오면서 봤던 얕은 수영장이다.

식당 입구

저녁식사 하러 가볼까요~?

식당도 넓은 편이다.

식당복도 끝을 따라가면 화장실이 나온다.

고기수프와 흰 수프

익힌 채소와 고기요리

오징어튀김인가 양파튀김인가...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

그리고 오른쪽은 치킨요리

보통 닭고기는 흰색(크림) 양념

소고기나 돼지고기는 붉은색(파프리카, 토마토)

양념을 많이 쓴다.

파스타 중 제일 무난한 미트스파게티 ^^

감자가 빠질 수 없죠

왼쪽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맥주 엄청 땡김 ㅋ

생선 구이

케첩, 마요네즈, 머스터드

그리고 내 최애 타바스코💕

그래 유럽에 치즈가 빠질 수 없지

샐러드도 챙겨줘야죠 우리~

건강하게 ㅎㅎ

난 샐러드 한 바가지 펐던 듯...

각종 양념류

올리브오일이랑 발사믹 등등

 

그중에서도 가장 맛도리는?

저 작고 투명한 병에 담긴 마늘기름!!

올리브오일에 마늘 다진 걸 넣은 건데

진짜 진심 개맛도리다.

보통 송어구이 시키면 자주 나오는데

이건 고기랑도 어울리고 암튼 존맛!!!

그래 유럽에서 햄도 빠질 수 없지...

저 애호박 슬라이스한 거

생각보다 맛있어서 몇 번 더 먹음!!

디저트가 다양해서 놀랬음

나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7종류나 되는 케이크에

신선한 과일까지

난 과일이랑 단 거 안 좋아해서 안 먹었지만

디저트랑 과일 좋아하면 하나씩 꼭 먹어보길!

어슴푸레 해가 지려고 하네요~

쫌만 걸으면 굉장히 웅장한 광경이 펼쳐진다.

다음은 객실~

엄~청 넓다

테라스까지 있고요~

테라스 뷰도 엄청 좋네요 ㅎㅎ

수영복 밖에서 말리니 딱 좋음

싱글침대 두 개

싱글도 되고 더블도 되나 봄 ㅋㅋㅋ

일반 싱글인데도 침대가 엄청 컸다.

침대 쪽에서 바라보면 보이는

옷장과 테라스, TV

옷장 안에는 서랍장과 여분의 이불

그리고 금고가 있다.

캐리어 올려놓는 곳과

차 마시는 곳, 의자

포트기 밑이 바로 냉장고!

오른쪽 테라스에서 상쾌한 바람이 불어온다.

숨어 있는 냉장고

텅텅 ㅎㅎㅎ

비치된 물 끓이는 포트

화장실 세면대 물 받아서 먹어도 된다는 안내문구

마 이게 바로 탭워터다!

ㅋㅋㅋㅋㅋㅋ

아 이 지긋지긋한 카펫바닥

화장실은 침실에서 나가는 문 쪽에 있다.

문쪽에 있는 옷장 겸 거울

옷장 안에다 옷 걸어두면

체크아웃할 때 잊을 거 같아서

나는 절대 옷 안 걸어놓음ㅋㅋㅋ

화장실조차 넓어...!

세면대와 변기

드라이기는 벽에 걸려 있다.

샤워기와 욕조

어메니티

바디워시 2, 바디로션 1, 샴푸 2

드라이기와 발수건

그리고 라디에이터는 작동이 안 됐는데

겨울철만 되는 듯?

샤워기

따뜻한 햇살을 느끼며 아침 식사!

아침엔 빵이지

역시 유럽

크로아상은 못 참지;

뺑오쇼콜라도 있네 아침부터

과일들

치즈와 과일

요거트와 우유

팩우유랑 버터

시리얼

스무디네

무슨 스무디였을까?

각종 주스들

8분만 삶은 계란

이건 쎄비용해야지;

음~ 굿

채소볶음과 스크램블

햄!!

계란 프라이

두 개는 먹어줘야 댐

부렉(전통 빵)이랑 팬케이크

삶은 소세지

구운 소세지

어제저녁과 같아 보이지만

다른 사진입니다.

식사 빵

나에겐 그저 딱딱한 빵일 뿐

이런 슬라이스 햄으로

식빵에다가 샌드위치 만들어 가는 게 젤 간편함

음 야미 ㅎ

오이랑 상추도 추가하면 개 맛도리

쌀과 김치가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즐거운 조식이었다!

 

베스트웨스턴 크란스카고라는

뛰어난 식사는 아니지만 먹을 만하고,

주변경관이 좋다는 게 강점이다

 

위치정보 : https://maps.app.goo.gl/cHDiQEjMHLfWJsfb9

 

Hotel Kranjska Gora · Vršiška cesta 38, 4280 Kranjska Gora, 슬로베니아

★★★★☆ ·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