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아티아?흐르바츠카!📌

[자그레브 맛집] Il Secondo 자그레브 이탈리아레스토랑

by 한자왕티미 2023. 12. 2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언니랑 애기랑
백남준전시회 보러 갔다가 간 식당!

언니가 예전부터 가보려고 했는데
두 번이나 풀예약이었다고 한다.
근데 이날은 다행히 예약이 되어 다녀옴!

화장실 가는 길

생각보다 좌석이 많고 넓었다.
나는 뒷문으로 들어와서 몰랐네...!

사람도 많고 예약된 식탁도 많았다.

엄청 맛집인가 보네...?

매대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다.

여기가 정문인 듯

일세컨드... 무슨 뜻일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태리어로 두 번째라는 뜻이네

밖에 예쁘네 ㅎㅎ

식탁 구성

차림표 ~

스타터/애피타이저/전채요리

리조또, 스프, 샐러드

뇨끼, 파스타

생선과 고기요리

곁들임 요리

주류

칵테일류

헉 여기서 만드는 올리브오일인가?!

draft beer Zeppelin 0,5L

4,51€ (한국돈 6,450원가량)

1년 전 : 4.51€ 현재 : 5.00€
생맥주 존 맛

기본안주도 줌 ㅋㅋㅋㅋ
기다란 과자
별맛은 없다

와 나왔다~~~

octopus carpaccio 11,68€
(한국돈 16,700원가량)

근데 누리집을 보니

내가 1월에 먹은 요리 중 대부분이 사라졌다.

계절요리는 사라지기도 하나 보네

문어가 이렇게 저며져 나오는 건 또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셔도 될 듯

Homerade pasta linguinii with wild Adriatic tuna,

tomatoes, chilly and garlic

16,99€ (한국돈 24,300원가량)

링귀니면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엄청 맛있었음!

언니는 참치가 큐브라서 실망한 듯했다.

Risotto with mushrooms and steak tartare

13,94€(한국돈 19,950원가량)
타르타르와 리소토의 조합이라...

난 그냥 그랬음

남기지 않고 싹싹 먹긴 함 ㅎ

푸짐한 한 상차림이지요?ㅎ

성인 2명+애기인데 거뜬하게 먹었다.

아마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 듯

warm chicken salad, lamb's lettuce,

boiled potatoes, carrots, cherry tomatoes,

young onions, chilly and white dressing

9,16€(한국돈 13,100원가량)

 

중간에 흰색드레싱은 요거트임 ㅠㅠ

내가 싫어하는고... 그래서 안 섞고 따로 먹음

나쁘진 않으나 또 갈 식당은 아님...

저 구워져 나오는 빵은

또 존맛

바삭하니 진짜 맛있었다.

이 감자는... 곁들임으로 시킨 건지

요리에 딸려 나오는 건지 기억이 안 나지만

분명한 건 바삭하고 맛있었다는 것이다.

차림표에는 따로 팔긴 하네 오유로

디저트류

Torta "il secondo" 5,31€ / 한국돈 7,600원가량
(Ice cake, almond, caramel, chocolate, cream)

헐 나 이거 진짜 맛있게 먹음

왜냐면 1월에 갔는데 11개월이 지난 지금도

저 씹는 맛이랑 느낌이 그대로 기억나!!

아이스크림 케잌인데 아몬드랑 막

엄청 달지도 않고 진짜 맛있었다!!

Lemon sorbetto 5,31€ / 한국돈 7,600원가량

(lemon ice-cream, prosecco, votka, raspberry sirup)

언니픽인데 실패한 표정을 난 보았어

 

누리집 : http://www.ilsecondo.hr/

 

Il Secondo

Il Secondo – Italian restaurant serving top-quality dishes!

www.ilsecondo.hr


위치정보 : https://maps.app.goo.gl/uiRwzRyPZKZppn3f9

 

Il Secondo · Avenija Dubrovnik 12,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