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맛집 후드버거 Slovenia Ljubljana Hood Burger Center

by 한자왕티미 2023. 12. 1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손님이 추천해 줘서 간 후드버거

사실 류블랴나에서는 그다지 맛있는 식당이 없다.

미슐랭 있긴한데 비싸고

전통음식 그닥?

아 그 시청옆에 괜찮긴 한데...

암튼 누가 후드버거 진짜

개~~~~ 맛있다고 꼭 먹으래서

손님들 델꾸 감

올 1월에 갔었어서 야외좌석은 꿈도 못 꿈

대신 밖에서 담배는 피나 봄 ㅎㅎ

재떨이가 살포시 놓여있네

입구에 딱 붙여진 후드버거 포스터

내부는 복층처럼 되어 있다.

꽤나 넓은 편

의자도 내가 좋아하는 의자야 ㅎㅎ

발 달랑 들리는 거

깔끔하고 쾌적하다

근데 직원들은 약간 불친절했음.

별로야!

차림표

내가 막 사진 찍으니까 뭐야 쟤 웅성웅성...

이런 분위기... 주문해도 좀 틱틱거리고

하 참내...

별로야!

그래도 크로아티아나 슬로베니아는 인종차별 별로 없다.

다른 데는 얼마나 심한지...

바르셀로나 살 때는 매일 치나치나소리에

캣콜링 엄청 당하고 살았지 ㅠㅠ

CLASSIC SINGLE 11개월 전 : 6.1€ 현재 : 6.9€

(한국돈 8,750원에서 9,900원으로 상승)

 

누리집 보니까 가격이 올랐네?

https://order.hoodburger.si/

 

Hood Burger - Naroči online & pridi iskat

 

order.hoodburger.si

내가 어? 손님들 앞이라 그냥 웃었지 말이야

몰라... 일 년이 다 돼 가는 일인데

다시 상기하니 기분이 나쁘다.

하지만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에서

이런 경험을 하기란 쉽지 않다.

거의 다 친절하거든...ㅠㅠ

하지만!!! 버거는 죄가 없다.

맛있었을 거야~~~ㅎㅎㅎ

맛있게 먹었어잉

빵이 굉장히 쫀득했던 기억 ㅎㅎ

BIG HOOD 11개월 전 : 6.9€ 현재 : 7.7€

(한국돈 9,900원에서 11,000원으로 상승)

버거 단품 하나에 만원 상당.

아무리 수제버거라도 흠...

일단 태도에서 기분이 상하니 뭐든 안 좋게 보인다.

화장실도 엄청 좁았음

여자화장실 한 칸뿐이고!

난 개인적으로 버거 사이에

빵이 하나 더 있는 게 싫어서

피하는 편이다.

이건 손님꼬 ㅎㅎㅎ

맛있게 드시는 거 같았음!

치즈 줄줄

맛있겠누~

단면 사진엔 잘 안 보이지만 토마토도 있음.

버거는 맛있지만

굳이 류블랴나에서 여길 갈 필요는 없다는 게 내 생각!

 

위치정보 : https://maps.app.goo.gl/hqk6K2U4gba33yxS8

 

Hood Burger Center · Nazorjeva ulica 4, 1000 Ljubljana, 슬로베니아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