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스위스 인터라켄 그린델발트 비오는 날 일정 추천-온천/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Belvedere Swiss Quality Hotel Grindelwald

by 한자왕티미 2024. 4. 16.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Belvedere Swiss Quality Hotel Grindelwald
https://maps.app.goo.gl/2CMCcrj1sL9cR3E28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 Dorfstrasse 53, 3818 Grindelwald, 스위스

★★★★★ · 호텔

www.google.com


스위스 숙소는 보통 인터라켄이나 빌더스빌인데
희한하게 그린델발트가 돼서 평소 가고 싶었던 벨베데레 수영장 다녀옴~

숙소에서 벨베데레 가는길
구글지도로 15분이길래

걸어가는데 오르막 미쳤음...
45도임 걍

헥헥
다 왔다요

입구는 또 돌아가야 댐 ㅠ

드디어 다 왔다

벨베데레..라는 단어는 사실 이탈리아어다.

아래는 구글설명🔽
"벨 베데레(Bel+vedere)는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목적으로 짓는 건축 구조를 말한다.

미관이나 풍광을 살리기 위해 배치된 건축구조물이다.

이 용어는 건물 상부의 방이나 지붕 위의 구조물 또는 정원이나 공원의 별도 파빌리온 모두에 사용되었다."

그래서 어디든 벨베데레를 볼 수 있지.
오스트리아 빈뿐만 아니라

호텔 정원과 수영장 그리고 노천탕

입구로 갑니다
벽에 4 성이라고 써져 있음

리셉션

12시 전에 가면 5프랑 할인하니
아침에 가면 8천 원 이득~~~
사우나는 굳이 안 해도 될 듯;;;비추욤

리셉션 건너편의 쇼핑... 벽장?
이것저것 많이 판다

웰컴 드링크 과일 달달한 것

호텔 로비

날씨 좋으면 뷰 미쳤을 듯~~~!

네 수영장으로 가는 다리입니다.

첨에 일로 가는지 몰라서 딴 데로 감;

네 이쪽으로 갔는데
여기가 아니더라고요;

아치형의 다리를 건너서

스파 써져 있는 곳에 가면

이 문이 있다.
왼쪽 까망 거 누르면 삐 소리랑 누가 열어주는 소리가 난다.
그럼 문 열면 됨

한국어로 써져 있는 안내문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
와 애국심 장난 없네 ㅋ

네네 술 반입 금지
신발 안됨
옷도 못 입고 감
밑에 탈의실에서 수영복으로 다 갈아입고 가야댐

스파+마사지+뷰티+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래시가드 입은 분을 내가 봤기 때문에
복장은 크게 터치 안 하는 듯
수영모, 래시가드, 반바지 등 별 말 안 했음

대신 탈의실 있는 곳에서부터는 신발과 일반옷이 금지였다.

문 앞에 있는 락커
락커 건너편엔 탈의실이 있다.
굉장히 쪼끄매

사진촬영 및 녹화 안된다고 되어있는데
나는 이걸 나중에 봤음...ㅠㅠ
근데 아무도 없었으니 괜찮겠지...?

마사지 가격표

이건 뭔지 몰겠음

사우나 내가 돈 낸다고 해서 ㅋㅋㅋㅋ
프라이빗하게 쓰는 건 아닌 듯...
넘 열려있는 공간이라;;

예... 자리도 글케 넓지 않아서 비추욤

수영장!
왼쪽이 수건임다
하나씩만 쓰세요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스파와 노천탕으로 나가는 곳
오른쪽은 샤워실 2개랑
화장실 1개
탈의실 1개

샤워실은 다리 뚫려있어서 좀 그래가지고
그냥 내 숙소 와서 새로 씻음 ㅋㅋㅋ
원래 유럽 온천은 다 그렇드라

수영장물은 별로 안 차갑던데

딱 적당한데
따뜻한 물에 있다가 여기 들어가면 차가움

넓진 않다.
수영장과 스파, 노천탕은 수영복만 입수 가능하다.

수건장 옆으로 통창인데예

뷰 미쳤고

날씨 안 좋아도 괜찮아

물도 깨끗~

관리가 잘 되어있다.
깊이는 전체 동일하되 130cm!

스파~~

걍 암때나 암시롱 드감됩니더


밖이 다 보입니다.

노천탕도 글케 크진 않다.
네 사람 가면 꽉 참

스파는 왜 초록색인지 몰라

음 풍경 직이고

스위치로 부글부글해주면

물속에서 공기가 나오면서

끓는 거처럼 보인당

이렇게

보일링 보일링!!

잔잔한 스파

부글부글 스파

알프스 뷰 미쳣엉

맛사지도 되는 거 같궁

이거만 삼십 분 넘게 한 듯
물도 따뜻하고 그래서 ㅋㅋ

됴아뎌아

잔잔바리
아 친구랑 가족이랑 오고 싶다.
더 이상 혼자는 싫어

노천탕으로 나가는 길

스파 뒤로 있는 문을 열면

노천탕으로 가는 계단이 나온다.

바깥 풍경

물온도 땜에 ㅋㅋㅋ연기

아까 지나갔던 다리랑 리셉션

아까 잘못 갔던 벤치 쪽

음 알프스뷰

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나갔나 봐
근데 나가서 갈 데도 없는데
대체 어디루 갔을까

연못이랑 노천탕

저 연못 안에는 물고기가 산다.
첨엔 몰랐음

노천탕에 누워서 하늘 보기

오늘 비 온다고 했는데 왤케 날씨 좋누

물도 깨끗

너~~~ 무 좋았다
삼만오천 원 안 아까워

8시부터 입장-12시까지 퇴장으로 총 22 스위스프랑
근데 나는 10시 쫌 넘어서 갔음 ㅋㅋ
그래도 혼자 잘 즐기고 왔다요

캬 쥑이고요

스뎅의자에 누워서 또 한참

사진으론 넓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좁습니다 여러분

연못

보이나! 물고기!

잔잔바리 정원

집에 갑시다 이제

정원이 진짜 이뻤다.

한적~~~

씻고 나가는데 갑자기 하늘이 막 갠다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3박 일정일 때

비가 오면 추천해 주는 일정이 있다.

 

🏔인터라켄 비 오는 날 일정💧
1. 그린델발트 벨베데레 호텔 스파
https://maps.app.goo.gl/t9zjimKvTZKangcC7

2. 로이커바드온천
https://maps.app.goo.gl/7BFLex19rBjzDcmh7

3. 블라우제 호수(11시부터 예쁨)
https://maps.app.goo.gl/HT2Lf1d5AhqFRGVS8

4.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https://maps.app.goo.gl/WSbhjkXBEieP8Hby7

5. 베아투스 동굴
https://maps.app.goo.gl/6u8sUXAoA8p6P34S9

 

블라우제 자연공원 · Blausee Naturpark, 3717 Blausee, 스위스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벨베데레 스위스 퀄리티 호텔 · Dorfstrasse 53, 3818 Grindelwald, 스위스

★★★★★ · 호텔

www.google.com

인터라켄은 날씨 안 좋으면

할게 별로 없그든...ㅠㅠ

다만 온천을 추천하는 경우는 프스이팀만..

프스동팀은 부다페스트에 저렴한 온천 많아서 굳이..

아니다 프스동은 수영복 갖고 오니까 괜찮나...?

프스이팀은 수영장 간다는 생각을 못하니깐...

암튼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비 오는 날 할만한 일정이다.

룰루랄라
하늘 보고 아이거 산 보고
그러면서 즐겁게 숙소 감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