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 탐방기🌎

이탈리아 로마 맛집 Ristorante Phở 1 쌀국수 존맛

by 한자왕티미 2024. 4. 1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오전에 사진촬영 일 끝내고
세라 씨와 유미 씨는 생면파스타집 간다고 가시구
나 혼자 온 쌀국수집

파스타 이제 그만~~~!!!
ㅋㅋㅋㅋㅋㅋ같은 면이어도 전 이거예요
사실 몸에는 파스타가 더 좋은데
하 역시 입에 쓴 건 몸에 좋고 단건 몸에 안 좋구나

야외 차림표

바깥 좌석
혼자라고 했더니 밖에 권하시네
가방 조심하라고 하셔서 발치에 놓고 먹음 ㅋㅋ

저 마늘초 존맛임 개 존 맛

차림표

이것저것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다요

어차피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분짜랑 분넴도 있고
분보남보~

볶음 국수인가

샐러드랑 음료

소고기쌀국수 Large 10.5€

(한국돈 15,000원가량)

존나 큼 개 큼
부다페스트 쌀국수보다 0.5배 더 큰 듯

숙주도 안에 팍팍 들어있음 ㅠㅠ
개시원함

고추랑 고수 매우 추가~~~
넘넘 맛있었음 ㅠㅠㅠ눈물 좔좔

직원들 인종차별한다는 리뷰 있었는데
전혀요 친절하고 다 잘해줌,,,

오늘도 완쌀~~~~

위치정보 : Ristorante Phở 1
https://maps.app.goo.gl/7CiDPnrYDaS3Y6Mm7

 

Ristorante Phở 1 · Via Merulana, 115, 00185 Roma RM, 이탈리아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