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동술집9

안동 옥동 돈치킨 한자왕티미 옥동 전선생 건너편에 위치한 돈치킨054-859-9990돈치킨 봄맞이행사!! 개이득3월 5일까지라서 지금은 끝났다 ㅠㅠ아숩 내부 모습가게 자체도 크고 간격도 넓어서 좋았당단체로 와도 좋을거같음 차림표~구운치킨이 주류고순살 뼈 날개 다리 등 부위별로 시킬수도 있다우리는 순살치즈치킨 시킴 치킨 종류만 22종류...쩔쥬?구운치킨 튀긴치킨 치킨종류별로 다있음ㅋㅋㅋ 다음은 피자~~간결한 피자차림표우리는 콤비네이션피자 R로 시켰다 보통 술집 메뉴도 다 있음탕에 과일, 골뱅이 등 희한함 여기 생맥 존맛 두번 세번 네번 백번 마셔라진심 맛있음 생맥 최고보통 생맥별로라고 병맥시키는데여기는 생맥을 시켜라...최고다...딱 내 취향 시원하고 탄산 뽝! (강하다)청량감이 향으로 느껴진달까?암튼 신선하고 맛있음 기본.. 2020. 9. 18.
안동 옥동 가원염소전문점 한자왕티미 아...간판사진 못찍었어.나중에 꼭 추가할게요. 진짜예요ㅠ 내부 모습.옥동 통통삼겹에서 걸어갔는데...왜그리 멀게 느껴지던지...따흐흑암튼 옥동 이마트 바로 옆에 있었음.난 좀 돌아간듯 ㅠ 옥동 가원 염소전문점 차림표낮술하러 간 곳이었기 때문에ㅎ추운 낮엔 뜨끈한 전골이지~뭔가 새로운 곳 가고싶어서 여기로 정했다. 기본 찬.겉절이에 사과가 있는게 특이했다.하지만 푸석푸석사과였음. 안머.반찬들과 예쁜 그릇들. 맘에 드는군요 ㅎ새로 생겼다해서 와봤는데벌써 맘에 듦 ㅎ 우리가 주문한 염소전골 2인분.120g에 16,000원이니까 32,000원.오 2인분에 이정도면....아주 괜찮은데요?!!! 고기도 많고 들깨도 팍팍.미나리와 버섯, 깻잎 등 채소도 많고우왕....뭔가 엄청난 냄새가 난다! 냄비도 얕지.. 2018. 2. 3.
안동 옥동 황소갈비 한자왕티미 안동 소고기 맛집.찾았다 드디어 ㅋㅋㅋㅋ정이품과 시내 갈비골목의 장점만 조합한!!!그야말로 최고의 소고기 맛집. 차림표.점심에는 점심특선!저녁엔 갈비죠 후후 이 집은 시내갈비골목 장점인 갈비찜+정이품 장점인 고기의 질을 다 갖추고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중간에 쉬는 시간있어요.브레이크타임. 그리고...갈비 가격 인하!!!!!!!!갈비 삼천원 인하!!!!!!꺆!!!!!!갈비 일인분 이만이천원!!!!!!! 기본 찬찬도 다 맛있다. 1人 1개씩 미역국도 주고파재래기, 오이고추무침, 멸치조림, 깍두기,김치, 사라다. 쌈채소도 있고 백김치도 있다.백김치 좋앙 ㅎㅎ 생갈비 1인분 200g 22,000원.3인분인가...그랬음...!ㅎ;;소갈비!!!꺆!!! 고기보소...질도 좋습.. 2018. 1. 31.
안동 옥동 뱃놈 한자왕티미 옥동에 새로 생겼다는 조개집옥동 조개집하면 조개패밀리밖에 몰랐는데뱃놈이라는 가게가 생겼다. 내부도 깔끔하고 괜찮~하 퇴근하기 10분 전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안갈수가 없었다. 차림표우리는 조개찜!찜!!!조개구이는 국물이 없잖아. 소주안주는 국물. 기본 찬내가 좋아하는 오이와~ 생와사비!!! 그리고 홍합탕.엄청 매콤하고 시원하다.여기서 또 점수 먹고 들어가죠 ㅋ 뭔가 잘못 찍어서 다시 찍었는데맹 그렇네요 ㅋ 조개찜 2~3인분 40,000원뭔가 좀 비싼거같았지만 아쥬 풍성함.딱 나오면 오ㅏ~소리 나옴. 압도당함. 낭낭한 조개들을 보시라요키조개와 가리비들! 키조개...신선하쥬??냄새도 안나용 여러 각도에서 찍어도눈으로 보는것만 못하다. 버너위에 올리면 키조개와 가리비 등껍데기가 큰건 잘라서 옆에 놔.. 2018. 1. 15.
안동 시내 생활맥주 한자왕티미 카라모텔 건너편카페라이프 바로 옆한진장 옆어디라고 딱히 말하기가 애매한 위치그래도 어디인진 알겠는 생활맥주간판사진은 조만간 추가할게요;; 첨엔 가게가 두갠줄 알았는데들어가보니 하나였음인테리어 신기방기~ 데일리비어DAILY BEER비어 노우노우 나는 소맥 하 후기 올리는게 얼마만입니까?넘나리 감격쓰...ㅠㅠ이번주만 일하면 끝이니까 ^^77 난 프랜차이즈 글씨 보고서야여기가 체인인줄 알았음 사실 제일 먼저 들어온건쏘주 무료세상...소주가 무료라고욧?!!!사장님 뭘 좀 아시네 ㅋ 소주 타는건 무료지만!그냥 소주 섭취는 안되는듯타는게 어딥니까ㅠ 정말... 안동 밀맥주 6,500원난 밀맥주는 별로 안좋아한다...먼가 시큼해서... 모카 스타우트 6,500원흑맥주도 별로...탄산이 별로 없어서... 나는.. 2017. 12. 26.
안동 시내 샵술스타그램 #술스타그램 한자왕티미 시내 교학사 옆에 위치한 #술스타그램옛날 와바?였나 암튼 그자리지하로 내려가면 된당근데 입구에 큰 개가 있음놀래지마세욥 내부 모습흡연실도 따로 있고 화장실도 남녀 나눠져있고우리는 무슨 원탁같은데에 앉음 ㅋㅋ 끼야야아앙앙ㅇ앙다트해갖고 선물주는건가봄개갖고시퍼ㅠㅠㅠ근데 다른분들이 하고있어갖고 못함겁나하고싶었는데ㅠㅠㅠ 차림표!사진 잘 안보이려나ㅠ 하나씩 찍었는데...그래도 잘안보이는 듯 ㅠㅠ 다른거도 먹어보고싶은데...ㅠㅠ맨날 먹는거만 먹으니 참..도전정신이 부족해 난!!! 술스타그램 또 차림표 바뀜ㅋㅋㅋ개웃겨 ㅋㅋㅋ글씨체같이 작은거 부터 바꾸시더니지금은 걍 달라짐ㅋㅋ완전 딴판 휴...내가 하나 뽑아드리고싶따글씨체 저만 맘에 안드나요 ^^;;제가 시네마로 잘 뽑아드릴게여....젭알... ㅋㅋㅋㅋㅋㅋㅋ.. 2017.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