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500원] 안동 옥동 인생술상

by 한자왕티미 2022. 7. 1.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안동 옥동 유야 옆에 위치한
새로 생긴
인생 술상
안동본점
사실 용상에도 있습니다...
근데 용상에도 운영을 합니다...

대표음식들로 구성된 등을 만들었나...?

인생술상 영업시간
오후 다섯 시부터 새벽 네시까지

차림표
요리들이 굉~~~ 장히 많습니다.
소고기튀김이 진짜 맛있다고 했는데
우리는 너~무 취해서 가서
유린기랑 차돌 웅앵
언제 시켰는지도 모르게 시켰습니다.

식사류도 파는데 종류가 장난 없네요;;
주먹밥에 라면에 돈가스;;
우동에 곰탕까지;;

곁들이는 음식도 종류가;;

기본 안주
인간 사료

유린기 16,000원
첨 나왔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돈가스인 줄 알고;;
근데 유린기라고 하시니까;;;
유린기죠;;

상콤하니 맛은 있었어요;;
돈ㄱ
아니 유린기가요;;

겉바속촉의 정석은 윗부분이고
아래는 소스와 만나 겉촉속촉
촉촉한 돈ㄱ아니 유린기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채소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약간 아쿠아 돈가스 재질

소맥 안주로 쌉존맛
근데 소주 먹었어요;;
그냥 뭐랑 먹어도 다 잘 어울린다는 얘기예요;;

해체 쇼 ;;
채 썬 양파
새싹? 무순?
파랑 고추
살짝 매콤하면서 상콤하니 달지도 않아 좋아요

차돌박이와 겉절이 21,000원
콘샐러드도 같이 나옵니다
예상 가능한 맛
하지만 동이네가 생각납니다...

이렇게나 많은 요리들 중에
대표 요리나 안 먹어본 새로운 것들에
도전을 하시길 바라며
아는 맛은 익숙한 맛이라는 걸
또 한 번 느끼게 되는 경험이었습니다

대충 담에 오면 새로운 거 시키겠다는 말;;



+슈슈가 청첩장 준다 해서 11월 방문

돼지 한근 고추장찌개 22,000원
와 근데 새삼 옥동 물가 비싼 거 긋다
찌개가 이만 원이 넘는다니!

엄청 큰 전골냄비 안에 고추장찌개와
돼지 한 근, 위에는 청경채

맛은 말모...
존맛 이지예 ㅋㅋㅋ

건더기도 아주 실하다
사실 민토리랑 퍼플은 와서
고봉밥 시켜갖고 싹싹 먹음 ㅋㅋㅋ

삼겹숙주볶음 17,000원
숙주가 아삭아삭 살아있는 게
아주 맛있음 ㅎㅎㅎ씹는 맛 최고~~

냄새도 어찌나 좋은지 ㅎㅎㅎ

다들 오랜만에 배 잡고 껄껄 웃으면서
ㅎㅎㅎㅎ해치웠다


 

++ 한문학과 2차 회동

이미 1차 조져서 배불러요

항상 먹어보고 싶었던 스지 수육 주문!

근데 왜 스지라고 할까?

힘줄이라고 하면 어감이 거북해서?

근막이라고 하면 먹기 싫을 것 같아서?

모르겠다~~

기본 찬은 마카로니와 그 비슷한 과자

타근지가 몇 개 집어 먹더라

귀여워~~~

사실 버너가 나올 줄 알았는데

촛불에 올려져 나왔다.

스지수육 18,000원

완전 맛있어 보여!!!

뽀~~얗고 진한 국물과

힘줄? 근막? 스지?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국물 계속 리필함;

근데 난 뭔가 부추랑 이 요리랑 안 맞는 거 같다!

사실 부추 좀 질겨서 전 아니면 잘 안 먹음 ㅋ

정통 반반 치킨 18,000원

이건 하니랑 공주랑 왔을 때!

모습은 완전 옛날 치킨이다~~~

아주 잘 튀겨져서 맛있었다 ㅎㅎ

양념도 그 익숙한 양념치킨 맛!

다음엔 불바다 웅앵 도전하고 싶어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