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와룡 수타황제짬뽕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8. 2. 12.

한자왕티미



와룡 수타황제짬뽕

와룡농협 가기전에 있다

길목에 있어서 잘 보임


054-857-4646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차림표!

모든메뉴 포장가능하다

우리는 항상 전화로 주문예약하고 간다

점심때는 손님이 엄청 많기 때문

시간,인원수, 메뉴만 말해주면 됨



중화비빔밥 7,000원

내가 여기서 5번은 넘게 먹어봤는데

밥을 한번에 다 비비면안됨

2/3정도만 비비고 맛을 보고

밥을 다 비비던지 해야함

아니면 싱거울때가 있음...



손짜장면 4,000원

그냥그냥 평타치는맛

여기는 중화비빔밥이랑 짬뽕 많이 먹는거같음

난제 또 오면 고기짬뽕먹어야지



짬뽕밥 7,000원

오...진짜 얼큰하고 뜨시고

칼칼한게 해장에 딱임

난 짬뽕시키면 면 다 못먹고 그래서

짬뽕밥을 시키는데 여기 국물 진짜....

해장에 진짜 최고임.

쑥내려감....자극적이야




+ 2017.11.20에 감.



여전한 와룡 수타황제짬뽕전문점

40년 전통 王고집은 이거 쓰면서 첨봤네 ㅋㅋ

점심시간즈음엔 항상 사람이 많다.



차림표가 좀 바뀐거 같아

새로 첨부!

휴...진짜 소주 개싸네 삼천원이라니



당연히 시켜야 하는 중화비빔밥.

7,000원.

날마다 맛의 차이가 좀 있지만

그래도 대부분 맛있다.



밥이 많을 때도 있고

덮은 소스가 더 많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역시 오면 매번 시키는 것 중 하나.



다 비벼주면 이렇게.

한 입~ A~



미니 탕수육 10,000원

사실 미니탕수육이랑 탕수육小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물론 오천원 차이인 소가 더 많겠지...

하지만 가격만큼 3/1이 더 많을까 싶고

암튼 궁금함 헤헤



아 참 여기는 부먹이니

찍먹은 조심

나는 다 상관없다.



고추 짬뽕 7,500원

짬뽕보다 더 매콤하겠지 싶어 시켰는데

입에서 불이나벌임;;;

헥헥;;;



해물도 낭낭하고 맛있지만

국물이 좀 걸쭉하고 존나 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그리고 이 집의 시그니처메뉴!!!

불맛나는 고기짬뽕 7,000원

맨날 여기와서 난 중비아니면 짬뽕밥먹는데

다른 식탁에 사람들 다

파채올라간거 먹어서 궁금해서 시킴.



해물대신 고기

고기에는 파채



맵기는 일반 짬뽕과 같다.

나처럼 해물보단 고기를 더 좋아하는 사람에겐 딱임

파채랑 어우러지는 그 맛도 최고 ㅠㅠ

내가 원래 두꺼운 면을 싫어해서 짬뽕면도 잘 안먹는데

와 이건 진짜 개맛있음.

파채랑 같이 먹으니까 면같지도 않고ㅠㅠㅠ

아 지금 방콕인데 넘 먹고싶다 헤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안동시 와룡면 | 수타황제짬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