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24시영업/소주 4,000원] 서울 중구 북창동 시청역 한국관

by 한자왕티미 2022. 8. 1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한 국 관

추억의 나이트 이름이넼ㅋㅋㅋㅋ

옛날에 마니 갔었지...^^

내부 모습

모두 식탁과 의자로 되어있는데

식당 내부가 넓은데도 불구하고 좁게 느껴진다.

식탁 간격도 좁고 너무 다닥다닥!

일자 식탁~

구워 먹는 고기도 있고

김치찌개도 있다.

김치찌개 종류가 무려 6종!!!

식탁 위에 놓인

물 잔과 소주잔 그리고 김통!

쌩김~~

생김 밥에 싸서 간장에 콕

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더라

기본 찬

김치, 콩나물무침, 콩자반 멸치볶음

식탁마다 있던

가스레인지

종합김치찌개 3인분 30,000원

종합 김치찌개는 꽁치 빼고 다 들어간다고 한다.

돼지고기+부대+참치+주꾸미

그리고 두부랑 콩나물, 라면사리~~

생돼지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

챔취 한스쿱

밑에는 주꾸미

콩나물+두부+라면사리

바글바글 끓게 기다려봅니다.

절대 못 참아서

국자로 휘휘 저어줌ㅋㅋㅋ

부대도 들어가니까 햄도~

끓으면 라면사리 먼저 먹고

다 건져 먹으면 밥이랑 조져 벌여

김치찌개 거의 끓여 갈 때쯤

돌솥밥이 나옵니다.

희한하게 돌솥밥 뚜껑을 접시로 주시는데

밥을 뚜껑인 흰 접시에 덜고

돌솥 안에 물을 붓는다.

고슬고슬 아주 잘 지어진 밥

사실 이 고슬밥이 제일 좋다.

그다음은 진밥

꼬들밥은 싫어 ㅠㅠ 욱이는 꼬들밥 좋아하는데

밥을 박박 긁어줍니다.

실패한 돌솥

밥을 박박 긁어줍니다.

아주 성공한 돌솥

물을 부어서

누룽지도 먹어야죱~~

888 끓인 김치찌개 한술

안 달아서 너무 맛있었다 ㅠㅠ

찌개도 맛있고 밥도 맛있고!!!

장난 없고!!!

김치도 맛있고~~

헤헤

종합이라서 너무 맛이 엉망진창

잡탕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 ㅎㅎㅎ

다음에는 꽁치 먹어볼래~~~

콩나물이랑 라면 건져서

해장라면처럼 먹기 ㅎ

국물 한 점 먹고

누룽지에 김치랑 고기 얹어서 먹으면

걍 딱 쥬금

존나 맛있는 점심 먹었다~하고

자랑할 수도 있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