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파주시 파평면 고기공

by 한자왕티미 2022. 8. 24.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언니가 가고 싶다고 했던 고기공

첨에 고기공이라는 말은 못 듣고

파주에~~ 언니가 가고 싶은 데가 있는데

노 키즈존이라 못 갔어

너랑 가고 싶어~~ 이거만 들음

그 말 듣고 흑흑 언냐 그래 나랑 가자 ㅠㅠ

이래서 출발함

일산에서 출발했는데

미친 한 시간 정도 걸린 듯 ㅋㅋㅋ

여기 걍 북한임

주차장 넓다

걍 대구 안으로 들어가면 됨

하 나 네비 보고 놀랬잖아

내 30 평생 본 강은 낙동강 뿌인데

임진강 첨 봤잖아

주문하는 주 건물에 붙어있는

고기공

주문하는 주 건물 내부

곳곳에 반려동물을 매 놓는 고리가 달려있다.

천고가 높은 건물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탁 트인 느낌이 든다.

창도 크고

정말... 겨울에도 좋고 여름에도 좋을 듯

거리만 가깝다면 ^^

반려동물이 아니라 반려견이라고

명시된 것을 보면 개만 되는 곳인 듯

 

하긴 다양한 사람들이 오니까

주류에 대한 얘길 보통 많이 적겠지?

아무래도 반려동물이라고 하면 개를 먼저 생각하니까!

그리고 한 종류에 국한되면 관리도 쉬우니까

차림표

스파게티, 리조또 등 양식이 주류다.

음료

그리고 개가 먹는 스파게티!

그림으로 된 차림표도 있으니

보고 고르기~

시켜놓고

고기공을 구경했다.

건물들 이곳 저것 거닐며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

개 전용 공원도 있는 것 같고

그걸 보면서 주인들은 차 마시는 공간인가...

개 전용 선물가게인가 봐

ㅋㅋㅋㅋ별게 다 있다

건물은 총 3 동인 듯?

주문하는 주 건물

선물가게 건물

우리가 식사한 식사 건물

선물가게 건물에 딸려있는 좌석

식사 건물 뒤쪽으로 있었던 식탁들

여기가 우리가 식사한 식사 건물 ㅋㅋ

고풍스러워

내부도 이뻐~~ㅎㅎ

여기 화장실 대존예

여기도 역시 줄 매는 고리

물 잔, 물컵, 앞접시, 휴지, 물휴지

손소독제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 21,000원

부라타치즈와 마리네이드한 방울토마토 15,000원

감자 대파 스프와 바게트 12,000원

콜라 4,000원

미트볼 진짜 수제 미트볼인데

완전 고기로 꽉 찬 느낌

고기 냄새나 잡내 하나도 안 나고!

조금 아쉬웠던 대파 수프

왜냐면 대파가 하나도 안 익어서...ㅠㅠ

토마토는 설탕물에 마리네이드 한 듯

살짝 달았다.

역시 바질~~

바질+토마토+치즈는 환상궁합임

진짜 마르게리타 주방장 미친 거 아니냐궁 ㅎ

한 번쯤 여행으로 와보면 좋을 고기공

그리고 안나에게 강력추천!!

ㅋㅋㅋㅋㅋ갱얼쥐들 델꼬 오면 좋아하겠다

나는 임진강 다시 보러 가보고 싶긴 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