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시내 돈꼬 쭈까 순대국밥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9. 8.

한자왕티미



시내 국밥투어하다가 찾은 곳

보건소옆에 신의주랑 의료원 앞에 신선은 가봤고

새로운데 찾다가 여기로 옴



예전에 돈꼬는 그집쭈꾸미 쪽에 있었는데

시내로 이사를 온거같다.

이자리는 원래 갈비찜 파는 곳이었는데...없어짐

054-842-7557



내부 모습

반찬을 더 갖다먹을 수 있는곳과

커피자판기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다

국밥도 있고 주물럭에 순대에 전골까지

우동 사골곰탕은....우동면이있나...? 육천원이네



전메뉴 포장가능 (포장시 천원 추가)

돼지사골곰탕과 순대국밥의 차이는

순대의 유무였다

우린 순대를 따로 시키고 그냥 돼지사골곰탕 시킴



여름이라 냉면과 콩국수도 하나보다

저렴한 가격은 아주 마음에 든다

요즘 국밥도 6~7천원이 기본이라...



차려진 찬들

김치와 깍두기, 부추무침 그리고 고추와 양파

김치는 금방 한 듯 했다



깍두기 진짜 맛있었음

역시 국밥집은 깍두기지...후후



매콤순대 5,000원

일반찰순대 시켰는데 다 떨어졌다해서

그냥 매콤으로 시켜벌임;; 가격은 같음

하지만 매운거 잘 못먹는 아기들이라...

걱정이 좀 되긴했는데



다행이도 많이 안매웠음

사알짝 매콤정도

아기들은 계속 먹으니 매콤하다하구

난 전혀 1도 매콤한걸 못느꼈음



하지만 오천원치곤...흠...

적은것도 많은것도...왜냐면 배는 불렀어 분명히

1人 1국밥하고 순대까지 먹으니까 배부른데

오천원에 이 양은 아닌거같기도 하고...



매운거 못 먹는 아기 1이 시킨 순대국밥 6,000원

돼지사골곰탕+순대 ㅋㅋㅋ

순대는 그냥 일반순대와 다를바없어 보였음



내가 시킨 돼지사골곰탕 5,000원

오...오천원에 양도 많고 괜찮다!!

근데 국물 한입 하는순간 콩나물인지 숙준지 향이 뽝!!

신선하긴 한데...

이 조합은 아냐....



심지어 싫어하는 당면도 있어서 다 골라냄

하...사장님 콩나물이면 콩나물

돼지국밥이면 돼지국밥

하나만 합시다요....ㅠ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동부동 74-3 | 돈꼬주까
도움말 Daum 지도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