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안동 서구동 쫄면사무소

by 한자왕티미 2017. 8. 8.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저번에 길가다가 우연히 본 쫄면사무소

054-855-7485

와...그 때 고개 안돌렸으면 이거 못봤을거아녀

적당한 때에 고개를 돌린 나에게 치얼스-

여기 원래 도깨비포차였는데!



이 가게는 의료원 앞에 옛날에 있었던거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의료원쫄면사무소 접고

여기로 오셨다고!



크...역시 내 눈썰미!!

잇힝-! 신난당 ㅎㅎ히히



차림표~

옛날 가게에는 냉쫄면 없었던거같은데..

여기 만두 짱맛있었음 ㅠㅠ반갑다 만두야ㅠㅠ엉엉



이 집 간판인 쫄면 5,000원

양배추가 진-짜 많다 ㅎㅎ 사각사각

난 면보다 양배추를 더 좋아해서 좋았음

그리고 엄청 맵게 해달라해서 습습거리면서 먹음ㅋㅋ



만두 안시키면 섭하쥬 ㅋ

비빔만두 8개 4,000원!

나 보고 중간에꺼 쫄면인줄 알고 당황;;

찬찬히 보니 단무지였음;; 휴;;



내가 주문한 냉쫄면~ 5,000원

고명은 그냥 쫄면과 같다

국물도 시내쫄면국물이랑 같음

국물 한입 딱 떠먹었는데 ...? ㅇ_ㅇ...??

!!ㅇ_ㅇ!!

완전똑같음ㅋㅋㅋㅋ진심 정말로!!!



면도 푹-익혀서 좋았음ㅠㅠ 냉쫄은 푹삶아야돼.

시내쫄면은 적당히 삶아서 찬육수에 들어가면

좀 딱딱해지고 질겨지는데 여긴 아님 ㅠㅠ 딱좋아!

진짜 맛있음

근데 빨간양념 안넣는게 더 나음

내인텐 좀 짰어 괜찮아 물부었으니까!!

담에 시킬땐 양념장 안넣어달라고 해야겠음.



아름다운 한 상이예요 여러분

시원한 냉쫄과 새콤한 비빔만두, 걍 최고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