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열불라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20. 11. 20.
728x90

한자왕티미



어제 비가 엄청 왔다. 진짜 쏟아붓듯이

날씨 때문인지 삼실샘이

엄청 매운 거 먹고 싶다구 하셔서 

매운 거 조아 엄청 매운 거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니다.

열날개 2인분이 정말 2인분이 아닌 거 같기두 하고...

암튼 가격대비 양은 적어

그래서 다른 걸 꼭 시키게 된다

 


비가 와서 그런지 조용~

한산~~ 



불날개! 16,000원

불향 작살 진짜 매운 내가 확 난다

마시써...

말도 안 하고 먹음

잔 부딪힐 때만 ㅎㅎ... 하고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시키게 되는 0순위 주먹밥

김이랑 참기름이랑 밥밖에 없는데도 그렇게 맛있다...?

난 생오이 찬으로 주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

 


동글동글 내가 만 주먹밥

비닐장갑 끼고 바로 하면 뜨거우니 좀 식었을 때 해용

근데 못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나오면 바로 말아야 직성이 풀림

아 이날 영계통구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 ㅜㅜ

 


끝으로 오늘도 얌냠!




+ 추가!



뼈 없는 닭발 16,000원

영계통구이 10,000원


먹은 날 ㅋㅋㅋ통구이 저래 다 잘라주셔서 넘 좋음


근데... 진짜 닭발 양 넘적음 ㅠㅠ가격 대비...

차라리 닭날개가 훨씬 나음

글고 저 날은 닭발 상태가 영...

쉰 맛 같은 게 좀 나서 저대로 다 버리고 나옴

통구이만 먹구




+ 추가!




삼 년 만에 온 열불나

가격은 이천 원씩 올랐네

와 이 집 닭날개가 얼마나 땡기던지ㅠㅠ



이게 얼마 만이람ㅋㅋㅋㅋ

이러면서 호들갑 개 떨었다.



내부 모습

퇴근하자마자 와서

우리가 첫 손님인 듯했다.

가게도 여전하네...



기본 찬

생오이 생당근 ㅠㅠ

이것도 여전해!!

치킨 무는 넘 달았다

내 입맛이 변했나 봐 ㅠ



열날개 보통맛 2인분 18,000원

민토리는 개 맵찔인데 끌고 왔다

그래서 진짜 안 매운 일반으로 해달라고했음



계란찜도 줬었지 참!!

민토리 이거 없었으면 혀 없어졌을 듯

내 입에도 매워갖고 습습 거렸는데ㅠㅠ



간만에 먹으니까 진짜

맵고 맛있었다

근데 민토리 넘넘 매워해섴ㅋㅋㅋ

쫌만 먹고 포장해서 나옴



내 마음속 1위...

열불라...

또 갈 꺼야...

이번엔 열불라 원정대를 꾸려야겠다.




+ 20201018 열불라 원정대



열날개 보통맛 2인분 18,000원

이날은 번개 모임이었는데

AB02 중 한 구성원이

분기탱천하는 일이 있어서

번개로 모였다.



도원결의하는 우리 셋(넷)

매운 걸 조질 계획



ㅋㅋㅋㅋㅋㅋ

팔찌 보여줘야 한다며



주먹밥 2,000원

사실 주먹밥 동글동글 말아서

먹는 게 아니라

각자 비닐장갑으로 떠먹는 거라고

사장님이 그러심...

나보고 너무 오랜만에 와서 감 잃었대

ㅠㅠㅠ💦💦



열심히 말았건만...!

ㅋㅋㅋㅋㅋ

근데 뭐든 어땨용



영계통구이 10,000원

이렇게 좀 잘라서 주는데

완전 먹기 편하당 ㅎㅎ

닭날개 먹고 매우면 이거 먹고!


또 가고 싶다... 열불라....




728x9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안동시 옥동 770-6 | 열불라 옥동점
도움말 Daum 지도

'어휴 술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옥동 막걸리여행  (1) 2020.11.23
안동 옥동 명가숯불갈비  (1) 2020.11.20
안동 옥동 열불라  (0) 2020.11.20
안동 송현동 신촌족발보쌈  (4) 2020.11.17
안동 정하동 생활맥주 안동강남점  (3) 2020.11.16
안동 옥동 전가복  (2) 2020.11.1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