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시내 계림용짬뽕 탕수육 찹쌀탕수육 팔보채 고추잡채 양장피

by 한자왕티미 2022. 4. 14.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계림 용 짬뽕 가는 길
두근두근
설레설레
태사묘 앞을 지난당

두둥
입구
진성 바로 건너편에 있다!!
지나가면서는 많이 봤는데 ㅎㅎ

메뉴판이고요?
고추짜장 먹어보고 싶다 나중에 오면 먹어봐야지 ㅎㅎ
아 근데 중화 비빔밥이 없네ㅠ

+중화 비빔밥 된대요!!
메뉴엔 없지만 주문하면 해주심 ㅎㅎ

내 사랑 김치도 있대요!!!!!!
와라랄ㄹ랄라ㅏ
김치 좋아!!!!!

배달은 안됩니다 ㅠㅠ... 홀 전문
진짜 아숩...

가게 내부 모습

팔보채 中 20,000원
불향 확 퍼지고... 매콤하면서 짱맛...
다들 소주 안주로 제격이라며 칭찬하셨다 ㅎㅎ

탕수육 中 15,000원
존나싸 양도 엄청 많다!!
성인 네 명이서 탕수육이랑 팔보채랑 소주 조짐 헤헤
밀가루튀김이 아닌 진짜 고기튀김 ㅠㅠㅠ
짱맛있어ㅠㅠㅠ
새콤하니 너무 달지도 않고 소스도 맛있어요....ㅠㅠ
원래 찹쌀 탕수육 먹으려 했는데
재료가 다 떨어졌다해서...
탕수육 먹었다고 한다.... 아쉽...
다음엔 꼭 찹쌀 탕수육 먹어야지!!!ㅎㅎ

했는데 어제 다시 갔다 옴
후후 찹쌀탕수육 드디어 만나는가





찹쌀탕수육 小 12,000원

끄아아아앙
비주얼 봐ㅠㅠ

하앍하앍
자르는 중
넘 조아서 흔들림

단면도 찍을래요!!!
해서 딱 들었는데...
...........
얇네... 고기가...
탕수육이랑은 다르네.....

그냥 먹으면 좀 딱딱하구 그래서 소스에 절여먹어야 한다..
그래도 맛은이써
하지만 담엔 탕수육시킬꼬야
역시 사람은 경험해야 돼 ㅎ

다음으로 시킨
고추잡채~中~~~20,000원
매콤하니 맛있었다!!! 불향 퐉!!!
많이 맵진 않아서 아숩..
하지만 고기 겉이 튀김옷?ㅠㅠ이어서 난 싫어씀..
원래 돼지고기 채 썬 거 들어가는 거 아닌가?ㅠ
하지만 새우 낭낭해서 좋았어!!
꽃빵이랑 같이 먹으니 좀 싱거운 느낌?
그래서 간장에 조금 찍어서 먹었당

탕수육이랑 고추잡채랑 흡입하구
술도 모자라고 좀 그래서
하나 더 시킴



20,000원

상콤하니 시원한 게 먹고 싶어서 ㅎㅎ 시켰다
근데 따끈... 미지근...ㅠㅠ
소스도 코 뽝! 때려야 하는데
좀 닝닝...하지만 나름 겨자 같았음
다른 선생님들은 이제껏 먹은 요리 중에 젤 별로라고 하심
난 시원하면 괜찮을 거 같았다 ㅎㅎ

다 비볐을 때!
처음 봤을 땐 소라? 전복? 도 낭낭하고
새우도 많고 해물 아주 많았는데
비비니까 숨어쪄 ㅎㅔ헤
아 한 중국집에서
요리 네 개나 먹어본 건 첨이얔ㅋㅋㅋㅋ
생각해보면 그중에 나는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던 거 같다...





이 아니고 2016.8.26에 또 갔다+

탕수육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탕수육이 젤 맛있다구!!!암냠냠

小 시켰는데 사장님이 잘못 알아들으셨나...?
나 小 시켰는데ㅠㅠㅠ
이랬는데 아니었음...
저게 진짜 小입니다!! 10,000원!
사장님 최고!!!!!!

탕수육 小 + 자장면 + 해물용짬뽕 시킴
자장면 5,000원

자장면 먹은 사람은 짬뽕이 더 맛있다 하고
짬뽕 먹은 사람은 자장면이 더 맛있다 했다
결론은 둘 다 맛있다

혜자로운 짬뽕 샷
해물용짬뽕 6,000원!



+2017.3.9에 또 감

중화비빔밥!

짬뽕밥 시켰는데 와.... 진짜 건더기 낭낭해

탕수육 小
접시는 바뀌었지만 진짜 많음 ㅠㅠ
사장님... 남긴 남아요?



+2017.6.16 또감 히히

오늘은 고추짜장! 6,000원
면 너무 많아... 진짜 많아 다못먹었음 또ㅠㅜ
간짜장처럼 나오고 채썬고추가 팍팍 들어가 있음

내가 매울정도면ㅋㅋㅋ정말 매운 건데
딱 비벼서 먹을 땐 음? 이게? 고추짜장? 이랬는데 점점 매움
ㅠㅠㅠ매워 근데 또 맛있고 ㅠㅠ하 담에 또 먹고싶
다음엔 면을 좀 덜어서 도전해야지!



+2022년 5년 만에 재방문

차림표

5년 동안 짜장면 가격이 그대로네
다른 음식 가격도 거의 안 올랐다.
역시... 계림 용짬뽕

탕수육 가격도 여전하다...

내부 모습
조금 바뀐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중화비빔밥 8,000원
오징어와 새우가 듬뿍
덜 매콤하면 고춧가루 넣으면 된다.
여전히 맛있는 중비!
중비 시키면 주는 짬뽕국물은
말해 뭐해 얼큰하고 맛있다.

차돌짬뽕 9,000원 찹쌀탕수육 12,000원
차돌 짬뽕면이 초록색이다!!
탱글하고 신기했음
찹쌀은 하나도 안 딱딱하고
고기도 두껍고 새로웠다.
여전히 맛있네 이 집은

배달은 안되고 포장만 된다!

+2022년 4월 14일 블랙데이 기념

고추짜장 8,000원

줠라 맵습니다.

진짜 매운데 맛있게 매운 맛

볼 때마다 신기해

녹말면인가?

면 익음 정도가 딱 적당하다.

알단테? 개나 줘 ㅋ

등심탕수육 10,000원

양 진짜 개미쳤음

둘이서 배 터졌었잖아ㅠ

새콤달콤 맛있는 탕수육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