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아티아?흐르바츠카!📌

[자그레브 맛집] La Nostra Casa 자그레브쉐라톤맛집

by 한자왕티미 2023. 12. 7.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음음~ 날씨 조코~

지기네 진짜 ㅋ

아 겨울 되면 여름 보고 싶고

여름 되면 겨울 보고 싶고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해~

여기는 자그레브 쉐라톤호텔에서

3분도 안 걸리는 식당이다 ㅎㅎ

La Nostra Casa는 이태리어로 우리 집이다.

크로아티아어로는 모이 돔!

집에 갈 때 그래서 맨날 이데 도마! 함 ㅋㅋㅋ

나 집 간다~~ 안녕~~ㅋㅋㅋ

외부 테라스도 있는데 날 좋을 때만 열고

안 좋을 때는 내부에서 먹는다.

 

내부도 꽤 넓음

단체예약도 받는 것 같았음.

궁금하면 누리집 방문하길~

https://www.lanostracasa.eu/

 

La Nostra Casa – Naša kuća za Vaš užitak

Naša kuća za Vaš užitak

www.lanostracasa.eu

싱그러운 하루~

9월인데도 아주 여름이야 그냥~~

맞다 이제는 지구온난화가 아니라

끓는지구라고 했지,,,ㅠㅠ

Boiling Earth라고 ㅠ

거 참,,,

에어컨을 안 틀 수도 없꼬

어앰좋노~

암튼 이날은 맥주각이었지만

신성한 업무 중이었으므로

사진만 열심히 찍었다.

La Nostra Casa, 우리 집에는

송로버섯전용 차림표가 있다!

트러플메뉴라고 해서 트러플이 들어간

음식만 있는 차림표!

종류도 다양~

이건 여름용 차림표

요게 일반 차림표

수프부터 전채요리, 생선

고기, 스테이크, 파스타, 리소토

샐러드, 곁들이는 음식까지

꽤나 다양한 음식종류다.

디저트도 있네야~

커피에 음료수

맥주 500ml에 4유로면 괜찮은걸?

구시가지 근처는 거의 4-5유로 했던 거 같은데

여긴 쎈 술이랑 칵테일

Croquettes with chicken 11€

-한국돈 15,600원가량
(chicken fillet, cheese, arugula, chily, tartar sauce)

 

구글지도에 많이 보이길래 시켰는데

대 존 맛

원래 내가 크로켓을 좋아하긴 하는데

ㅋㅋㅋㅋ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맛있었음...ㅠㅠ

Mushroom risotto with truffles 19,90€

-한국돈 19,900원가량
(rice, mushrooms, truffles)

 

이 집 트러플 리조또는 별로였음...

좀 짰고,,, 암튼 별로 다른 버섯이 많아서 그런가

트러플보다는 일반 버섯 맛이 더 많이 나는 듯

Octopus salad 13€

-한국돈 18,500원가량
(octopus, tomato, onion)

 

아~~~ 개 맛도리 미쳤음

나 문어샐러드 크로아티아 살면서

진짜 개 많이 먹었는데

바닷가보다 이 집이 더 맛있음

굉장히 원탑,,, 걸스온탑,,,

이거 때문에 또 가고 싶음 ㅠ

Ducks, fillet in red wine sauce with toasted polenta 25€

-한국돈 25,000원가량
(Duck fillet, carrot, red wine , pomagranate, polenta)

 

덕/오리요리는 여기 흔하게 볼 수 있음.

음,,, 그냥 그랬어 나는 과일소스 안 좋아하고

옥수수 싫어하는데 심지어 옥수수폴렌타

그것도 토스트/구운 거? 절대 안 먹죠

근데 오리고기는 맛있음...

왜 자꾸 과일소스랑 오리랑 놓는지 모르겠음 ㅠㅠ

Parppadelle in prowns and. shrimps sauce in Grana Padano 19,90 €

-한국돈 19,900원가량
(pasta, prowns, tomato, butter, Grana Padano)

 

분명히 이거 시켰는데 사진처럼 요리가 나왔다.

파르파델레는 내가 알기로 이게 아닌데,,,

근데 맛도 별로였음ㅋㅋㅋㅋ

새우가 있긴 한데 줠라 째깐한 손톱만 한고...

아무튼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곳이지만

덕이랑 리조또랑 이건 안 시킬래

트러플음식으로만 시켜봐야지~~~

 

위치정보 : https://goo.gl/maps/PKDtcMpPAxXgeW3B6

 

La Nostra Casa · Ul. Kneza Mislava 13,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 · 음식점

maps.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