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로아티아?흐르바츠카!📌

[자그레브 맛집] Stari Fijaker 스타리 피야케르 900 크로아티아 전통 음식점

by 한자왕티미 2023. 3. 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집 바로 앞에 스타리피야케르
아 맨날 가서 할인얘기한다는 게 깜빡했네...

아직 겨울축제하고 있을 때 사진이당

내부 모습

약간 동굴느낌 같기도 하공

트립어드바이저 외국에서는 많이 쓰나??
한국사람들은 별로 안 쓰는 거 같던데

유리잔 이뽀
쎈 술도 많고요

이날 월드컵보곸ㅋㅋㅋㅋㅋ
저녁 먹으러 왔던 듯 몇 달 안 된 거임
최근임 진짜 ㅎ
대승 거 둔 날이었는데 어디랑 했더라...

차림표
시작합니다

앉자마자 주는 빵이랑 치즈는 무료인데
추가로 달라하면 돈 받는 듯

역시 유럽인들은 치즈를 좋아해
물론 나도 됴아~
요즘 아기 말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자꾸 따라 하게 됨
됴아~ 논노~~ 가! 가!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움

beef soup with homemade noodles 은
진짜 크로아티아 어느 호텔을 가도

조식메뉴에 꼭 있는 거임
저기다가 밥 말아먹으면 끝짱남
ㅋㅋㅋㅋㅋ맑은 소고깃국느낌??
해장싹됨

근데 나는 김치 땡겨....ㅠ

나왔다 사르마~~
크로아티아 겨울 전통음식임
겨울에만 팔아서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사르마만 먹으면 부족할 수도 있어서
사르마랑 이것저것 끼워 파는 듯

자그레브 슈니첼(돈까스 안에 햄이랑 치즈랑)
맛있는 거+맛있는 거=아주 맛있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달마티안(크로아티아 남부)식 소고기요리는
뇨끼가 같이 있어서 싫어ㅠㅠ 뇨끼ㅜ수제비 칼국수 싫엉

나왔다 내 최애
양고기수프 진짜 진짜 맛있음
감칠맛 짜지도 않고 딱 개운한 맛
이것도 밥 말아먹으면 딱인디 아숩...
오웬도 쌀 있었으면 딱이라고 얘기함ㅋㅋㅋㅋ
너 여권만 미국인이지 내가 봤을 땐 한국인이야 인마

Fijaker 들어가면 평타이상임
왜냐면 식당이름 들어가는 메뉴는 웬만하면 맛있거든

샐러드 하나 시킬걸!
맥주 먹느라 정신없었던 듯

오징어요리도 많이 먹는데
나는 오징어 개극혐
ㅋㅋㅋㅋㅋㅋㅋ
튀긴 거 구운 거 취향대로 고르시오

디저트는 음 몰겟넹
먹어본 적 없음

네네 술 마셔야져 우리

냅다 들이부어~~~!

식전 빵
직접 만든 빵인가 봄
코티지? 리코타? 치즈랑 채소 조금
난 빵은 별로 안 좋아해서..

채소만 냅다 집어먹음

건강빵 같아 보여

자고로 빵은 고기랑 치즈가 들어가야 하거늘...
아니면 버터...ㅎ

와~~~ 나왔다

양배추에 만두소를 넣어서 찐
크로아티아 겨울 전통 음식 'Sarma'와 곁들인 고기
Seljacki rucak 13.3유로

(한국돈 19,000원가량)

진짜 너무너무 맛있음
어떤 사람은 부대찌개 맛이라는데
그건 아닌 듯... 에바임
그냥 맛있는 양배추 만두 ㅋㅋㅋㄱ
그리고 집집마다 사르마 맛이 다 다름

너~~~ 무 좋아
넷이서 세 개 시켜도 딱임

Licka kalja 12.61유로

(한국돈 18,000원가량)
양고기 냄새나서 못 먹는 사람도 먹어야 댐
인간은 너무 나약해졌어
모든 고기는 냄새나기 마련인데

우리가 너무 깨끗하게 먹는 듯
암튼 역한 잡내 안 나고
진짜 맛있는 양고기맛과 향이 남
그리고 정말 정말 부드럽고 밥 말아먹고 싶음...
사실 몇 번 집에 싸와서 국밥처럼 먹었음;; 대존맛;;

Zagrebacki odrezak 13.27유로

(한국돈 19,000원가량)
크로아티아는 메뉴에  stuffed 들어간 거 시키면
후회는 없음 왜냐 내가 증인임
맛있는 거+맛있는 거 =성공 ㅋㅋㅋㅋ

거하게 먹는 중입니다
일단 양고기 먼저 조져야 댐
추운 겨울에 바들바들 떨고 들어와서
뜨끈한 양국밥 조지면 개 맛있죠
근데 밥 없으니까 빵으로... 채소로...

서버도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자그레브는 주변국가와 가까워서 그런지
크로아티아 전통음식집이 흔하진 않다.
우리는 눈비비면 다 한식이잖아 ㅋㅋㅋ

크로아티아 전통 음식인 사르마가 맛있는 곳

자그레브에서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스타리 피야케르 가십셔

 

주소 : https://goo.gl/maps/GJLnNCCkYNAfFhj1A

 

스타리 피야케르 900 · Mesnička ul. 6, 10000, Zagreb, 크로아티아

★★★★★ · 크로아티아 레스토랑

www.googl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