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500원] 안동 옥동 크라운호프 안동옥동점

by 한자왕티미 2022. 10. 1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옥동에 생긴 크라운호프

난 한 번도 안 가봤는데

언니는 가봤다고~~~ 헤헤

할맥만 가봤지 여긴 첨 오네

ㅠㅠ

소주 그립다

여긴 두배가 넘어...

맥주는 여기가 더 낫지만

진짜 시원한 생맥주! 는

한국이 최고인 듯

할맥 같은 거 여긴 없어ㅠ

생맥 숙성고

맥주집답게 치킨도 있고요~~

공들인 새로 나온 요리들!

테라 광고 텔레비전에 엄청 하더라

공유 나오는 거 ㅋㅋㅋ

세면대 틀었는데 맥주 나오는거

수제 흑맥주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팔렸다고 해서 못 마심 ㅠ

난 피자 좋더라 ㅎㅎㅎ

소주 안주로 좋은 탕도 있고요~~~

느끼한 거 당길 때

오지치즈후라이 좋을 듯!!!

오돌뼈 맛있겠다 ㅠㅠ

파샤는 무조건이지

두 개 시켜야지

할맥을 겨냥한 오징어 입 ㅋㅋㅋ

하이볼 종류 개미쳤다 ㅋㅋㅋ

엄청나네

8가지네 ㅋㅋㅋ

나는 소주

언니는 맥주~~~

쥐포튀김 4,900원

바삭하고 고소한 추억의 튀김쥐포

언니 최애 ㅋㅋㅋㅋ

손 아예 바게스에 넣고 뽀작뽀작

너무 귀여워~~~ㅠㅠ

불고기 피자 12,900원

달콤한 불고기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구운 피자

근데 옥수수!!! 콘옥수수 졸라 많아

옥수수가 불고기보다 더 많은 것 같아 ㅠ

근데 치즈 졸라 잘 늘어남!!! 최고야

이거 갖고 언니랑 막 ㅋㅋㅋ

사진 찍으면서 개 웃었음

옥수수가 너무 많은 거만 빼면

피자 진짜 졸라 맛있음!

치즈 늘어납니데이~

졸라 늘어낰ㅋㅋㅋㅋㅋ

피자사진뿐이노...

피자 도우는 얇은데

치즈는 많아서 엄청나게 늘어난당

즐거웠던 언니랑 추억!

배부르면 가볍게 이차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좋다.

할맥 가기 싫으면 여기도 좋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