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소주 4,000원] 안동 당북동 내안애닭

by 한자왕티미 2022. 7. 2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당북동 자이 앞에 위치한 내안愛닭

닭도리탕 전문점인데

찾아보니 경기도 화성에도 있다.

신기하네~

내부 모습

생각보다 넓고 식탁이 많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다.

그리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차림표

찜닭 한 마리가 삼만 원이 넘는 걸 보면

내안애닭은 저렴한 편이다.

방문 포장하면 천 원 할인!

기본 찬

치킨 무, 볶음김치

콩나물무침

닭볶음탕 나와서 김 때문에 이래 보임 ㅠ

그치만 청양고추 들어가서 그런지 존맛

두 번 더 달라해서 먹음;;

치즈닭도리탕 한 마리(2~3인) 보통맛 32,000원

보통맛은 맵찔이들에게 약간 매콤하다

 

완전 보글보글~~~

 

소리 왤케 크게 나냐;;

뜨거우니까 솥에 손대지 말고 조심하기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는데 계속 들어가고

단맛 거의 없는 그냥 괜찮은 맛?

채소도 다양하다.

양파, 당근, 양배추, 감자, 깻잎 등

난 닭은 무조건 뼈 있는 거!!

발라먹는 게 좋아 ㅋㅋㅋㅋ

깻잎 보니까 집에 있는 바질 생각난다

바질이를 우째지... 페스토 만들기 귀찮은데ㅠㅠ

 

근데 첨에 밥 안고 볶아먹을랬다가

고기 먹으니까 콩나물이랑 양념에 밥해서

슥슥 먹고 싶은겨ㅠ

글서 결국 공깃밥 시켰는데 고봉밥으로 주심

감사합니다 사장님 사랑해요 ♥

볶음밥 1개 3,000원

 

깨 튀는 거까지 보인다는데

난 사실 못 봤음 ㅠ

양념에 밥을 하나만 볶아서 그런지

밥이 살짝 꾸워진 느낌?

너무 오래 두면 빠싹 익어서 딱딱해지니까

하나만 볶았다면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서

각자 앞접시에 담도록!!

계란은 남겨뒀다가 볶음밥 먹을 때

같이 곁들이면 환상

볶음김치는 너무 달아서 못 먹었고

남은 반찬과 닭도리탕 싹싹 긁어먹었다 ㅎㅎㅎ

매운맛으로 도전하고 싶은 내안애닭~~~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