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서울 송파구 삼전동 석촌고분역 전주포차

by 한자왕티미 2022. 7. 29.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롯데월드에서부터 도란도란 수다 떨며

도착한 전주포차

사실 우리는 그냥 얘기하고 싶었던걸 지도...

내부 모습

선선하니 문을 다 열고

야외에 걸쳐 먹는 사람들도 많았다.

바깥 자리는 없어서 우리는 안에 앉음

물을 따라주는 우리 팀장님

고생해쏘~~~

차림표는 식탁에 붙여져 있다.

오늘의 요리와 계절요리는 상단에 있다.

근데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음 ㅠ

기본 안주

팝콘ㅋㅋㅋㅋ

팀장님이 며칠 전부터 먹고 싶다 했는데ㅠ

소원성취

국물떡볶이 12,000원

사장님이 내려주자마자 헐~~~ 와~~~

매콤한 향이 나면서

진짜 집떡볶이 느낌~~~ 이라면서 손뼉 침ㅋㅋ

쌀떡에 라면사리에 오뎅에 양배추

떡볶이 안 좋아하는 나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ㅠㅠ

매콤하고 안 달아서 좋음!!

버너 위에 올려주셔서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돈까스 12,000원

여윽시~~~ 돈걔스에는 케요네즈 샐러드죠

팀장님이 챱챱 잘라주심

감사합니다~~ 꾸벅

돈가스 고기 두께도 장난 없고 ㅠㅠ

겉바속촉 난리 났고 ㅠㅠ

정말 맛있었던 돈가스와 떡볶이

덕분에 소주 존나 마셔버렸고 ㅋ

깨끗하게 싹싹 비운 우리

다음엔 어디 가볼까요 팀장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