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안동 옥동 백아 꼬치피다&백아이자카야

by 한자왕티미 2022. 7. 28.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선배 칭그칭그 가게

차림표

이젠 사천 원짜리 소주 찾기도 힘들어

흑흑

참치+연어 29,000원

완전 쌩연어! 그리고 차가운 참치

회 알못은 총총...

참치도 연어도 잘 모르니까

하지만 굉장히 신선해 보여~~

모듬고로케 15,000원

선배 최애 모둠고로켘ㅋㅋㅋㅋ

샐러드와 함께 크로켓이 나오는데

타코야끼처럼 가쓰오부시와 소스가 뿌려져 있다.

난 가다랑어포 싫어해서

최대한 골라서 먹음ㅋㅋㅋㅋ

고로케 종류는 한 3~4가지 되는 듯

다 맛있어 ㅠㅠ

약간 후추 맛? 나는 거 내 최애 노랭이

걍언니가 좋아하는 샐러드

젤 처음 집었던 감자크로켓(아님 말고)

겉바속촉...

근데 간이 좀 덜해서 간장 찍어먹음

다른 거는 그냥 먹어도 맛있다~~~

선배가 왜 이거만 시키는지 알 거 같아!!

나도 담에 오면 이거 시켜야지 ㅎㅎ

걍언니의 참치 먹는 법

1. 김을 손에 올린다.

2. 금이 많이 뿌려진 참치를 김 위에 올린다.

3. 생고추냉이+간장을 참치 위에 올린다.

4. 소주 한 잔 마신다.

5. 무순을 올린다.

6. 한입에 왕~~~

아 이거는!!!

사장님이 새로운 요리를 개발하고 있다고

우리에게 맛보라고 주신 묵사발이다.

초계 냉면 같은 닭가슴살+묵+김치

그리고 김채와 육수~~~

맛없을 리 없는 조합~~~

개미쳤고~~

걍언니가 묵을 좋아하고

이거 나오자마자 해장~~~ 이거 해장돼~~~

해서 넘넘 귀여웠당 ㅎㅎㅎㅎ

맛있게 섞어주는 천선생님~~~

감사합니다~~~

내가 한국자 떠보라고 시켰는데

사진은 내가 못 찍었네;; 미안;;

근데 진짜 내가 이거 다 먹은 듯

너무너무 맛있다 ㅠㅠㅠ

소주 안주로 진짜 최고일 듯!!!

얼른 새로운 요리 추가해주세요~~~

아 이거 말고도 칠리새우? 같은 거 주셨는데

그거도 개쌉존맛

천선생님은 마늘이 너무 많다했는데

나는 진짜 다 맛있는데 조금만 덜 달면 좋을듯하다.

헠헠... 배 터져... 소스 핥아먹을뻔햇자너;;

진짜 칠리새우 대존맛

(22.1.6 방문기)

달리는 민토리와 함께 했던 백아
어디 가지~~ 하다가
백아로 갔다.

백아이자카야와 백아 꼬치피다는 같은 가게다.
이름도 비슷하지만
가게 내부가 터져있어 자유롭게 왕래가 가능하다.

꼬치 피다로 들어간 모습

꼬치피다 22

꼬치피다 333
사실 백아이자카야는 사람 많아서;;
무서 갖고 꼬치 피다로 옴;;
맹 거서 거겠지만;;

차림표
회, 볶음, 샐러드, 튀김, 꼬치, 탕,
구이, 타다끼 등 종류가 다양하다

술 종류도 다양하다.

기본 안주
완두콩과 새우알 칩 같은 거 ㅋㅋ

일본 술잔

도꾸리 8,000원
민토리가 일본술 함 적셔보자 해서 적셨는데
역시 나는 한국사람인가 봐~~

나가사끼 짬뽕탕 19,000원
국물엔 소주지

오징어, 새우, 홍합, 꽃게 등이
팽이버섯과 아주 푸짐하게 들어갔다.
국물 미쳤음
존나 미쳤음
걍 도랏음

감칠맛이랑 시원한 맛
용상 대복 술집 생각나는 맛
근데 오징어가 진~~ 짜 많았다.
우리 셋 다 오징어를 안 먹어갖고;

안에는 우동면이 숨어있다.
가락국수 면도 많아 ㅠㅠ
양이 진짜 많다
한 솥 나옴;;
넷이 먹어도 다 못 멀다만;;
그이 셋이서 찍 그랬지ㅠ

모듬 수제꼬치(소) 22,000원

은행꼬치, 산적꼬치, 새우피망꼬치, 닭껍질꼬치,
베이컨 파인애플꼬치, 치즈베이컨꼬치,
새송이꼬치, 명란소스닭꼬치,
방울토마토베이컨꼬치, 닭연골꼬치

나 게슈탈트 붕괴 올 거 같아...
꼬슈탈트...

난 개인적으로 닭 연골 꼬치 맛있었음
ㅎㅎㅎㅎㅎ내 취향~~

꼬치 찍어먹는 양념인 거 같은데
그냥 그랬어...
뭔지 모르겠어...
ㅠㅠ

꼬치는 쏙쏙 빼먹는 게 재미지만
오늘은 편의를 위해 그냥~~~ 다~~~ 빼놓고
먹었습니데이

덤으로 주신 메로구이...?
모르겠음 ㅠㅠ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생선구이였음

근데 살이 굉장히...
녹은 거 같다해 야하나?
고등어처럼 단단하지 않은 살이었다.

모찌리도우 7,000원
달리는 수정이가 좋아하는 모찌리도우
나는 처음 들어본 음식에 처음 맛보는데
정말 별로였다...
뭔지 정체가 궁금한 녀석
하지만 다시는 먹지 않을 것 같다
너무 달아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