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4,000원] 서울 송파구 삼전동 석촌고분역 드럼통 참숯 석쇠구이

by 한자왕티미 2022. 7. 2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따봉 카카오 맵아 고마워!

ㅋㅋㅋㅋ오늘도 쌔벼옴

몇 번 갔었는데 여길 안 적었네~

숯 밝히는 곳

연중무휴

영업시간은 오후 한 시부터 밤 열한 시까지!

기분이 저기압일 땐

반드시 고기 앞으로 가라

우린 퇴근 후 항상 저기압이었죠

방송 출연까지~

차림표

소고기, 돼지고기, 막창까지

없는 게 없다.

돼지 왕갈비는 초벌을 해 주시는 듯!

편하고 좋네요

 

야외 좌석과 실내좌석 그리고 방

앉는 곳은 총 3곳이다.

소막창의 효능

사실 나는 대장류는 별로 안 좋아한다...

곱창, 막창, 대창 다 싫은데

염통이랑 위는 좋아 ㅎ

드럼통 참숯 석쇠 구이답게

실내좌석 식탁도 드럼통~~

요 동그란 식탁이 회식할 때는 안 좋단 말이야...

둘셋이서는 좋은데

방으로 된 좌석

신발 벗고 편안히 양반다리 하면 됨.

근데 양반다리 무릎에 안 좋다는데... 하...

고기는 소금이죠

쌈채소, 생마늘, 생고추

상추 재래기

양파장아찌와 김치

김치 약간 내 입맛... 맛있어 ㅎ

갈비살 1인분 14,000원*3인 = 42,000원

한우는 아니지만 살살 녹는 갈빗살~~~

지짜 서울 어디서 이 가격에 소고기 먹겠냐구

쨍한 갈빗살

양념 없는 생갈비!

갈비살 1인분 14,000원*2인 = 28,000원

우리는 갈비살이 입맛에 더 맞아서

갈빗살만 더 시킴;;

알죠 소고기는 살짝만

너무 많이 올리면 안 돼

1점 1잔이니까

그 와중에 된찌에 밥 말았다

나 잘했지 ㅎㅎ

안동 가면 꼭 정이품 갈겨야지

내 돈으로는 못 가는 정이품 ㅠ

안 간 지 너무 오래됐네

정이품 생각하며 달래는 갈비살인데

진짜 맛있었다 질기지도 퍽퍽하지도

역시 소갈비는 소갈비야 ㅠㅠ

너무 맛있었다

정신없는 와중에도 함 찍었는데

쫌 마이 익었네ㅠ

토시살 1인분 14,000원*3인 = 42,000원

토시살은 살짝 간장? 같은 양념이 되어있다.

챱챱 구워줍니다

자세히 보면 양념으로 살짝 코팅? 이 되어있다.

매니저님이 열심히 구워주시고 계셔요

개인적으로는 양념이 되어 있어서

손이 많이 가지 않았던 토시살!

하지만 이게 더 맛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사람 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ㅎㅎ

된장찌개 1,000원

천 원짜리 된장찌갠데 ㅠㅠ

순두부도 있고 완전 맛있다

진짜 밥말아무야댐

계란찜 3,000원

완전 폭탄 계란찜~~~

시간이 지나니까 포스스

밑으로 꺼지네 ㅎㅎㅎ

귀여운 계란찜

열무냉면 5,000원

열무냉면과 국수는 면 종류 차이다.

냉면은 냉면 면

국수는 소면

열무국수 5,000원

시원하고 상큼하지만...

달다...

달다 그래 놓고 다무뿟노 ㅋㅋㅋ

근데 진짜 달았다 ㅠㅠ

담에 가면 안 시킬 듯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