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도 먹고🍚

[소주 4,000원] 안동 법흥동 샤브향 안동점

by 한자왕티미 2022. 7. 1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강변 누리마을 감자탕 옆의 샤브향
새로 생긴 스타벅스 DT점 옆에 있다.
주차장도 꽤나 넓었는데
누리마을 감자탕 전용 주차자리가 생기면서
약간 갈 곳을 잃음 ㅠㅠ

내가 좋아하는 샤브샤브
안동에 몇 군데가 있지만
오늘은 위치상 샤브향이 제격!

내부 모습

중간에는 이렇게 반찬대도 있다.
샤부샤부 또는 월남쌈을 더 먹을 수 있는 곳!
반찬대 이용 시 마스크 꼭 착용하기!

만두, 유부, 떡 등 샤브샤브에 넣는
사리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무장아찌와 김치도 있고~
추가 양념도 있고~

감자튀김과 팝콘치킨? 도 있다.

식탁과 의자로 이루어진 곳도 있지만
신발 벗고 앉는 좌식 형태의 식탁도 있다.

엄~~~ 청 넓은 샤브향

많은 식기
그냥 찍어봄 ㅋ

예약하거나 방을 원하면
이렇게 개별적으로 앉을 수 있다.

방은 무조건 신발 벗어야 함 ㅠ

회식 및 단체 쌉가넝~

앉으면 상을 차려주신다.

잠깐! 드시기 전에 취향에 따라
육수를 선택해주세요!
우리는 선택 안 했는데 걍 주심
주는 대로 먹지머 ㅋ

점심~~~ 특선~~~
점심으로 샤브샤브 먹은 적이 거의 없넹...
난주 권젼이랑 가얄따 ㅎㅎ
나는 샤부샤부보다는 월남쌈이 더 좋아!

점심 특선 2탄
점심 특선과 저녁은 2천 원 차이지만
소고기 중량이 20g씩 차이가 난다!
참고!

월남쌈&샤브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
제일 기본은 월남쌈 소고기 샤브!
여기에 해물 또는 한우로 주재료가 바뀐다.

개인적으로 버섯을 좋아하지만!
팽이버섯은 싫엉

월남쌈이 싫으면
샤브샤브만 먹을 수 있다.

추가로 선택 가능한 주재료 및 부재료들
돈가스가 있는 걸 보니
아이들을 위한 요리인가 보다.
무엇보다 어린이용 놀이장이 있으니까~

딤섬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있네~

원산지 표기사항
다행히 일본산 해물은 없네

월남쌈 소고기+버섯샤브 3인분=57,000원
+소고기(100g) 8,000원 추가!
위 두 사진은 총 65,000원

구성
소고기+버섯+라이스페이퍼
+야채+샐러드+쌀국수+죽

어 근데 쌀국수 안 오긴 했는데
뭐 어차피 배불러서 못 먹었을 듯

버섯과 야채를 때려 넣고
끓으면 고기도 넣어 줍니다.

티미 최애
월남쌈~~~ 헤헤

난 이렇게 채소만 싸서
양념 찍어 먹는 게 젤 맛있더라 ㅠㅠ

예예... 완전 순삭 했고요

팽이버섯 싫었지만
윤재언니가 직접 줘서 눈 딱 감고!!
아 근데 육수 진짜 맛있드라ㅠㅠ

마무리는 죽~~~
단호박 좀 싫었지만 눈 딱 감았다.

맛있게 해주는 윤재 언니
사랑해요~ 고마워요~

완전 잘함ㅋㅋㅋㅋ
덕분에 편하게 먹었고 맛있게 먹었다.
또 가고 싶은 곳~~
월남쌈은 언제나 승인이지! 승인 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