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대구 서문시장 서문야시장

by 한자왕티미 2017. 3. 14.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사람 개많

저번에 갔을땐 진짜 대구사람 다 티나온줄알았는데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쯤 가니 사람이 아주 많진않았다

한바퀴 돌고 나니 줄 안스고 먹을수있었음 ㅎㅎ

행복

맨 처음에 먹은고!

모르고 두개시킴 원통하다

하나만 시키고 다른걸 먹어볼껄! 오호 통재라

처음 사진처럼 주면 좋으련만

소스 듬뿍 저렇게 묻혀 직화해주시는데

짜다

매운맛 보통맛 선택할수있음

아니 짠맛 더짠맛인데 내가보기엔?

왜 두개 시켰니 하나면 됐잖아....

(저래 썰어서 줌)

소스가 넘 짜고 그냥 그랬어

김밥같은? 김밥이 낫다야

삼겹말이 2500*2 

2번째로 먹은 베트남 만두?

짜조?

스프링롤?

암튼 이거도 두개먹음 매운맛소스 보통맛소스 이중일택

맛있었오 ㅎㅎㅎㅣ히

암냠냠

식용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었다구 했다

라이스페이퍼는 다 식용아닌가..

3000*2 

ㅠㅠㅠㅠ삼겹살김밥 ㅠㅠㅠㅠㅠㅠ내최애

이게 최고야ㅠㅠ헝 개맛싯서

내가 김밥좋아하지만서도 아유 3500원에 이정도면 ㅠㅠㅠㅠ

맨날 먹으꼬여ㅠㅠㅠㅠ 헝

보통 김밥 다 이천원 이천오백원하는데ㅠㅠㅠ

그럴바에 이거먹으꼬여ㅠㅠㅠㅠ 엉엉 ㅠㅠ

또먹고싶어ㅠㅠㅠ 

흠...개인적으로 가장 별로였던

와플+타코야끼 같은 음식

하나야끼?

이름이 기억안난당ㅎ

소스가 저렇게 많은데도 안짜고 그랬는데

먼가...난 별로였어...

그치만 예주승현이는 젤 맛있었다구 했다ㅎㅎㅎ

울애기가 맛있었다고 하면 됐어~

3500원

아...진짜 젤 기대했는데

별로였음

아이스크림에서 우유맛이 너무났음...

별로

우유맛 진짜...우유마시는줄알았음

별로

우유 좋아하는사람은 좋아할거같음

4000원

닭발 시발

원래 닭발이 비싼가...사무실샘은 이정도면 괜찮은거라했는데 짱낫음

저거 종이컵보다 작은 컵임

깊이도 종이컵보다 반정도

저기다 담아주고선 3500받았음

맛은 있었음

가격이 비싸서 아껴먹었음 불향쩔고 맛있었음

비쌌음 

하....진짜 이거 양도 혜자고 솔직히 이가격에 이정도면 걍 국수 한그릇먹는거임!!ㅠㅠ

맛도있었는데 개아쉬워

넘 배불러서 반밖에못먹었으뮤ㅠㅠㅠㅠ

소방광은 진짜 질색했음 향신료 맛이랑 향이 넘 강하대

근데 국물? 소스?를 너무 많이주셔서...아쉽...

밑에는 거짐 절여져서 좀 짯음...좀만 넣길...

난 괜찮은데ㅠㅠㅠ배가불러서ㅠㅠㅠㅠ엉엉 아쉬워ㅠㅠ

음식남기면 안되는데ㅠㅠㅠ 왜 그랬니 지난날의 나

6000원(이 안아까움) 

전구 소다

몇번 빨아들이니 바닥을 보이고 천둥소리가 났음

3500원

다신 안먹을 맛 

그럼 이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