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안동 시내 깻잎한장 당구클럽

by 한자왕티미 2017. 3. 17.
반응형
SMALL



원래 전~혀 올릴 생각 없었던

깻잎한장 당구클럽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름이 깻잎한장인거 간판사진 찍으면서 알았음

 


포켓볼도 있고 사구도 있고

너비는 좁은데 길이가 길어 ㅋㅋㅋ 안쪽까지 주욱 있다 당구장이

 


내가 블로그에 올려야겠다고 ㅋㅋㅋ맘먹은거

아 잔이 이마이 예쁘기예쁘기 있나 ㅋㅋㅋㅋ

전혀 상상하지 못한 잔 ㅋㅋㅋㅋㅋㅋ

넘 귀욥 ㅋㅋㅋ

안은 시원한 복숭아차!

아 물론 무료입니다

 


요금~

쪼끔 비싼거같기도하고?

요즘 당구장을 안가봐서 모르겠다....

 


카운터

ㅋㅋㅋ시계랑 열쇠고리가 넘 신기해서 올려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