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영덕 풀빌라 씨레스트펜션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3. 10.

한자왕티미


씨레스트펜션 http://searest.co.kr/



건물 입구? 주차장? 에서.jpg

뭔가 구조가 독특하다

우린 301호라 다행히도 짐들고 계단을 오르내리지 않아도 됐었음

200대 층이나 100대 층은 짐들고 오르락 내리락 반복해

엘레베이터 없음

 


하지만 100대 층은 바다랑 가까움 바로 앞

저건 화장대 겸 화장실 입구

 


거실.....

 


거실2.....

 


거실3.....

 


거실.....겸 주방

정수기도 있고 전자렌지도 있고 전기렌지도 있다

 


거실.....겸 주방2..........

냉장고 커서 좋았음

 


거실.....4

소파 좋앙

나두 가죽소파샀으면 좋겠다

머 묻어도 금방 닦으면 되잖아

 


와 진짜 방 너무 맘에들엇음....

방하나에 침대큰거 하나 달랑있긴한데

다른거 필요없잖아요?

진짜ㅠㅠㅠ경치가 너무 좋았음

풀빌라는 비싸니까 입실부터 퇴실까지 있어야한다구

일찍가길 너무너무너무 잘했어 진짜ㅠㅠ

경치쵝오...

 


침대도 폭신폭신

너무조앙 ㅎㅎㅎ 침구도 깨끗!!

근데 잘때 방충망만 닫아놓구 문 조금 열고 잣는데 모기 엄청물림...

진짜 미치는줄알았음 모기 개많아 돌뻔

잠도 제대로 못자고 조오오온내뤼 짱났음

실수했어...에어컨키고 잘걸그랬어...

 


경치 1

 


경치....2.....

최고....

 


거실 등이 너무 예쁨...갖고싶어..

나중에 저런 등 달아야지 존예

 


베란다~ 겸 바베큐장 겸 월풀?장

다 밖에있어서 좋기도했는데 결론은 나빴음 아주

 


월풀?이라 하나 이걸...? 암튼 따뜻한물통

사장님이 하는법도 다 가르켜주심

우린 6월달에 가서 조금 추웠는데 월풀?이 있어서 따뜻했음

수영장이랑 월풀 왔다갔다하면 돼

뭣보다 일단 물안에들어가면 안추움ㅋㅋㅋㅋ진짜로



수 영 장

캬...이거지 이거 경치최고다 진짜

보는 내내 와..와..거림

근데 사장님이 온수넣으면 따뜻하다고 넣으라고 꼬심(온수추가 오만원)

ㅇㅣ건 핵비추 온수 넣는데도 오래걸리고 그닥 따뜻하지않음

그러니 그냥 수영하길 바람

 


암튼 요렇게...불을피우는걸 주신다

(추가요금 이만원)

얌냠 구워먹고 언능 들어와야됨

구워먹는동안 문열어놓으면 안됨

벌레들어감

먹고 해지기전에 후딱 들어와야함


다시 수영장 사진으로



옆수영장이랑 객실 다보임

하지만 신경쓰지않고 놈

근데...진짜 물이 더러움

내가 실내수영장(수영배우는곳) 만 가봐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파리? 모기? 암튼 작은벌레들 둥둥떠다니구 나뭇잎 나뭇가지

머 그런게 진짜 많았으뮤ㅠㅠ수상한검은 물체도 많고ㅠㅠ

괜히 수경 끼고 들어갔나 싶었음 그걸 다 봤으니..



근데 그 다음날은 더 심했음 거실에 불을 켜놔서 유리창으로 벌레가 다 붙고 그랬나봄..

방으로도 들어오고 그래서 잠못잠

암튼 이왕 놀러간거 아침에도 수영하려고 나갔는데 수영장에 벌레 투성이

전날보다 훨씬 심했음 발도 못 담글정도ㅠㅠ너무실허 벌레ㅠㅠㅠ헝

경치...는 진짜 좋음 정말정말X99

 


경치 미친...

경치는 진짜 좋음

근데 난 벌레때문에 너무 고생해서....하ㅠㅠㅠㅠ



, 영덕 숙소,영덕 펜션,영덕 숙박,영덕 오션뷰 펜션,영덕 풀빌라펜션,씨레스트펜션,씨레스트,영덕 씨레스트,영덕 1박2일,영덕 갈만한곳,영덕 가볼만한곳,영덕 관광.영덕 여행,국내 여행,국내 1박2일여행,국내1박2일,영덕 사진찍기좋은,영덕 예쁜펜션,영덕 전망좋은,영덕 전망좋은 펜션,영덕 경치좋은,영덕 경치좋은펜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북 영덕군 남정면 원척리 210-2 | 씨레스트펜션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