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자 어디든

대전 수통골 계룡산국립공원

by 한자왕티미 한자왕티미 2017. 3. 17.


혀니네 집이랑 가까운

계룡산 국립공원 수통골

계곡가자해서 ㅎㅎ만반의 준비를 하고 왔다

아쿠아슈즈 장착!

 


호에에ㅔㅇ

엄청 큰가봐..

 


탐방지원센터

안내소 같은 건가보다ㅎㅎ

 


하지말라는건

하지말고

가져가지 말라는건

가져가지 말자

당연하자나~~

 


갑자기 큰건물잇길래 응? 이랬음

 


이렇다구 한다

난제 애기랑 같이와도 좋을듯

대부분 가족단위였음

 


자판기~

하지만 쓰레기통은 없다

가지고 가서 버려도 되는곳에 버려..

아무데나 버리지말고!!!

난 롯데리아에서 콜라사먹은 컵있었는데

난 그 근처에 카페가서 버렸음....

 


취이이익

에어건

췩췩취이이ㅣㄱ

 


저 멀리 그네의자도 있다

명당임 ㅋㅋㅋㅋ짱조아

 


그네의자 쵝오

앉으면 기분이 넘좋음ㅎㅎㅎㅎ

사랑해


 


주욱 가다보면 계곡이 나올법도 한데

 


가뭄.jpg

저수지인가요?

 


....

자연재해야?

 


요즘 가뭄이 심하긴 심한가봐...

원래 다 물이었다는데....

 


그 어떤 물의 흔적도 보이지 않아

 


원랜 물이 찰랑거리는

징검다리였겠지

 


함 가보자 해서 내려감

 


물에 파리 유충인지 무슨 벌레 엄청 많고

고여있어서 물썩은내 물비린내 엄청 심했음

진짜 도저히 앉아있을수가 없었음

돗자리까지 가져갔는데 ㅠㅠ

비 온 다음에 다시오면 괜찮으려나...

 


어떤 또라이 미친놈이 담배꽁초를 여따가 버렸냐

여기 이거 버린 새끼 삼족을 멸하지 못하리

기본 예의도 없는 무식한 놈

 


도저히 여기 못있겠어서 사진 몇장찍고 내려가는길에

초등학교 3학년

10살 어린이가 쓴 시를 봤다

울컥.....

진짜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마지막에 그래도 나니까 품어줄게~ 에서 감정요동침

너무 죄스러워

미안하다 어린이야 어른들이 병신같은 새끼들이 너무 많아

언니는 안그럴게 안그러도록 노력할게



, , , , , , , , , , ,대전 가볼만한곳,대전 데이트,대전 갈만한곳,국내여행,대전여행,대전관광,국내 가볼만한곳,국내 갈만한곳,대전 관광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유성구 계산동 산 40 화산천 상류 | 수통골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