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소주 5,000원] 부산 수영구 민락동 풍성갈비&조개구이해물탕 광안리 풍성갈비

by 한자왕티미 2022. 7. 12.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따봉 카카오맵아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

아 일단 주차하는데 정신없어가

사진 못찍었니데이

풍성 갈비에서 도장받으면

저 건물 주차장에서 1시간 무료다.

2층 창가에 앉아

광안리 해수욕장을 바라보는 모습

지기네

차림표

방송이나 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트레이에 나오는 건

아마 5단 6단인 듯하다.

뭐가 뭔지 모르겠어...

일단 적당해 보이는 거로 시킴 ㅠ

어떤 것을 시키느냐에 따라

불판이 달라진다.

기본 찬

백김치, 파 재래기, 마카로니 콘샐러드

쌈채소, 쌈장, 마늘

두둥

이거야말로 인별 갬성~~~

ㅋㅋㅋㅋㅋㅋ

달빛 한판 조개구이 70,000원(달빛2인분)

2 기준

조개구이 한판과

고기샤브샤브가 같이 나오는 한 판이다.

고기 샤부샤부+가리비 관자

+새우+어묵+야채

어묵이 니모 닮았어

조개구이는 가리비와 전복, 새우

그리고 알 수 없는 스파게티

준비된 한 판

샤브샤브 육수가 끓으면

고기, 채소, 새우, 어묵 등을 넣어

익혀서 먹으면 된다.

고기 밑에는 양배추와 숙주? 가 있어서

같이 곁들일 수 있다.

조개를 충분히 익혀 먹으라는

사장님의 당부가 있었으니

우리 모두 충분히 익혀서 먹도록 합시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게

이런 거구나 했음 ㅋㅋㅋ

실망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의외였다.

양도 많아서 배부르고 ㅠㅠ

창가에 앉아 노을 지는 광안리도 보고

드론 쇼도 봤었던

행복했던 풍성갈비

따봉 풍성 갈비야 고마워!

다음에 또 보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