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휴 술냄시🍻

안동 옥동 인생고기

by 한자왕티미 2022. 3. 15.
반응형
SMALL

한자왕티미

오랜만에 연락된 선배랑 후배랑
술 마시기로 함
존나 갈겨~~

인생 고기는 예전에...
술집이었을 때?
한 번 오고 인생고기로 바뀐 후로는
한 번도 안 와봄

예쁜 조명

이 조명... 온도... 습도...

웅앵

인생고기는

외부 좌석 내부 좌석으로 나뉜다.

내부 차림표

매운 돼지갈비찜과 콩나물 불고기도 있다.

배달의민족 간판이 있는 걸 보면

배달도 되나 보다

팝아트 느낌이 나는 벽화

외부 좌석용 차림표

모둠이 낫지예~

여러 가지 조금씩 ㅎㅎ

돼지고기와 닭고기

식사류는 라면과 된장찌개가 있다.

냉면이 없네...!

기본 상차림

소금, 간장 고추냉이, 매운 소스?, 쌈장

고기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양념

4가지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로?

집에 갖다 놓고 싶노...ㅠㅠ

인생모둠 (800g) 27,900원

구성 : 돼지갈비, 숯불닭갈비, 닭목살

양념덜미살, 우삼된장찌개, 염통

헐 닭 목살 내 진짜 좋아하는데

개 맛있겠다

아 오늘따라 염통이 안 좋아서 조금밖에

없다고 하셨다!! 평소엔 더 많이 주시는 듯

파재래기~~

쌈무, 무양파고추장아찌

해파리 야채샐러드?

예쁜 숯을 넣고

불판을 올려줍니다.

양념 덜미살

선배가 구워주는 중

내가 탔다고 쥰내 머라 함

역시 남이 구워주는 게 젤 맛있죠

양념이라 타는 건 선배가 어쩔 수 없었겠죠?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림표 구성에 계란찜은 없었는데

그냥 주셨나 보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구성에 포함된 우삼된장찌개

개미 쳤음... 고기도 많고

된찌 좋아하는데 ㅠ여기 진짜 맛있음

밥 말아~~

아 이때 얘기하느라고

많이 못 먹어서 아숩 ㅋ

자자 마셔봅시다

적셔 적셔

내 최애

닭 목살!!!

진짜 줠래 맛있다

와 시내 홍백 뺨치네

닭목살 사랑해!!!

진짜 진짜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음...ㅠㅠ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닭목살

사람들이 이제 하다 하다 닭 목살까지 먹네요...

역시 맛 잘 알

쩝쩝 박사

잡내? 없을게

퍽퍽함? 없을게

쫄깃함? 있을게

아 맞다 돼지갈비도 먹었었다!

이것도 맛있음 ㅎㅎ

돼갈도 맛있습니더

하지만 얘기에 정신 빠져서 고기 식는 줄 모름

여기까지 먹고 밖에서 통화하고 왔는데

선배랑 후배 닭갈비 조지고 개 맛있었다고

역대급이라고 함 ㅎㅎ;;;

나는 한 조각 먹었는데 맛있드라ㅠㅠ

또 가고 싶은 인생고기💕

 

반응형
LIST